2021.08.03 화요일
Signal S-money
양도세 강화 2개월…서울 매물 4만건 벽 깨졌다
서울 아파트 매물이 4만 건 이하로 떨어졌다. 지난 6월 정부가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를 본격 시행한 지 두 달 만이다. 시장에서는 다주택자 옥죄기가 매물 잠김을 유발하며 집값 상승으로 연결되고 있다고 분석한다. 상황이 이런데도 여당은 오는 2023년부터..
문화 · 스포츠 스포츠
신재환, 여홍철로 날았다…양학선에 착지하다
차분하게 마지막 선수의 점수를 기다리던 신재환(23·제천시청)이 전광판에 뜬 숫자를 확인한 뒤 주먹을 불끈 쥐었다. 자신의 점수보다 낮은 점수가 찍혀 금메달이 확정된 것이다. 한국 체조 사상 두 번째 올림픽 금메달이자 2020 도쿄 올림픽 한국 선수단의 여섯 번째 ..
부동산 정책·제도
사전청약 지역 땅값 들썩…보상금 26조 풀린다
인천 계양구, 성남 수정구 등 정부가 공공택지 조성을 추진 중인 지역들의 땅값이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전청약이 본격화되면서 개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데다 막대한 토지 보상금이 주변 부동산 시장으로 유입되고 있기 때문이다. 내년 초까지 수도권에 풀리는 ..
Signal Deal
넷마블, 2.5조 '베팅'…게임사 스핀엑스 인수
넷마블(251270)이 홍콩의 글로벌 소셜카지노게임사 스핀엑스를 21억 9,000만 달러(약 2조 5,000억 원)에 인수한다. 국내 게임 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인수합병(M&A)이다. 방준혁(사진) 넷마블 이사회 의장은 최근 몇 년간 초대형 M&A를 주도하며 게임 업계의 핵심 플..
Signal Industry
[단독]한국타이어, 신산업·M&A 전담 자회사 신설한다
한국타이어가 신사업 컨설팅과 투자를 겸하는 신규 회사를 설립했다. 기존 타이어 사업만으로는 성장에 한계가 있다는 조현범(사진) 사장의 판단에 따라 투자처 발굴, 신산업 개발의 특명을 받은 ‘별동대’를 꾸린 것이다. 바이오, 스마트 모빌리티, 전기차 배터리 등 ..
ⓒ All right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1년 08월 0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