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4 금요일
산업 생활
[단독] 신세계 '정용JEAN' 콜렉션 내놓는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패션 스타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의류 컬렉션이 출시된다. 정 부회장의 최측근은 한 중견 의류 업체에 정 부회장이 즐겨 입어 화제가 된 청바지와 후드티 등 캐주얼 아이템 출시를 제안해 이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그룹은 야구..
부동산 정책·제도
강남 아파트 호가 30% 뛰자…또 경고장 꺼낸 洪
서울 주택 매매 시장이 호가를 중심으로 다시 가격이 올라가자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또다시 집값이 오를 만큼 올랐다는 경고를 꺼냈다. 홍 경제부총리는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부동산 시장 점검 관계 장관 회의에서 “일각에서 6월부터 시행되는 임..
정치 국회·정당·정책
‘당대표 이준석’ 단언한 김종인 “국민 절대적 지지”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3일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와 관련, “일반 국민이 절대적 지지를 보낸다고 하는 것은 정치적으로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는 생각해봐야 한다”고 밝혔다. 김 전 위원장은 이날 경북대 강연 뒤 기자들과 만나 “이준석이 지난 ..
사회 사회일반
박범계 만난 김오수 "시간 더 필요"...의견충돌 시사
김오수 검찰총장이 3일 박범계 법무부 장관과 만나 검찰 인사와 조직개편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지만 박 장관이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시사했다. 김 총장은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여러 차례 강조하면서 검찰 인사가 늦어질 가능성도 생겼다. 김 총장은 이날 오후 서울..
국제 경제·마켓
돈 빨아들이는 美 연준…'테이퍼링' 한발 앞으로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코로나19 위기 국면에서 사들였던 회사채와 상장지수펀드(ETF)의 연내 매각에 나선다. 이번 결정은 최근 미국 경제 회복 속도가 빨라지면서 인플레이션 우려가 고조되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 테이퍼링(자산 매입 축소)에 한발 더 가까워..
ⓒ All right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1년 06월 0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