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2 수요일
Signal S-money
5월에만 181개 사라져…'잡코인' 상장폐지 시작됐다
중소 암호화폐거래소들이 무더기로 ‘잡코인’ 상장폐지에 나섰다. 관련 법상 오는 9월 24일 이후에도 원화 거래 중개를 계속하려면 은행으로부터 실명 확인 입출금 계좌를 받아야 하는데 은행은 거래소 평가 시 알트코인(비트코인을 제외한 암호화폐), 이른바 잡코인이..
Signal Deal
[단독] 대우건설, 매각 본격화…6월말 예비입찰
대우건설 매각이 본격 시동을 걸었다. 6월 말 예비입찰을 거쳐 7월 초 예비후보를 선정하고 실사를 거쳐 8월 본입찰을 실시할 예정이다. 잠재 후보들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으며 매각측이 KDB인베스트먼트는 진정성 있는 후보를 가려내기 위해 정중동 행보를 보이고 있..
증권 국내증시
이상 급등락 '폭탄 돌리기'…제2 암호화폐 된 스팩株
비상장 기업과 합병을 위한 페이퍼컴퍼니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의 주가가 요동치면서 ‘폭탄 돌리기’ 국면으로 치닫고 있다. 별다른 합병 이슈 없이 주가가 큰 폭으로 널뛰기하자 최근 고전하고 있는 암호화폐 투자금이 다음 행선지로 스팩을 선택한 것 아니냐..
Signal S-money
GTX역 미정인데…'집값 급등열차'에 의왕 15억 돌파
올해 들어 5월 말까지 아파트 값이 18% 오르며 전국 상승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경기도 의왕시에서 30평형 기준으로 대출금지선인 15억 원을 돌파한 거래가 나왔다. 의왕시는 기존 교통 호재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유치로 들썩이는 곳이다. C 노선 정차는 ..
사회 사회일반
첫날부터 "직접수사 절제"...정권코드 맞춘 김오수
“1948년 정부 수립 이후 70년 넘게 유지돼온 형사사법제도가 왜 이렇게 바뀌어야 했을까. 검찰은 왜 개혁 대상이 됐고, 이제는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가.” 김오수 신임 검찰총장은 1일 취임사에서 “검찰총장 후보자로 지명된 후 맨 먼저 검찰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 All right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1년 06월 0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