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8 목요일
정치 국회·정당·정책
'압도적 격차' 출구조사에 눈시울 붉힌 오세훈
7일 4·7 재보궐선거 투표 마감 후 방송 3사 출구 조사 결과 오세훈, 박형준 국민의힘 후보가 모두 우세한 것으로 드러나자 국민의힘 상황실에선 박수 소리가 터져나왔다. 이후 다 같이 일어나서 만세 세러모니도 연출했다. 이날 오후 8시께부터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
Signal Industry
[단독]한국GM 보령공장 멈춘다…車부품 업계도 비명
국내 대표적인 자동차부품 공장인 한국GM의 충남 보령 공장이 휴업에 돌입한다. 반도체 부족 쇼크로 완성차 업체들의 공장이 멈춰서면서 부품 업계까지 위기가 본격화하고 있는 것이다. 반도체 부족 현상이 장기화해 국내 차 업계 맏형인 현대차마저 공장 문을 닫으면 ..
정치 정치일반
불공정·무능력...2030은 민주당을 버렸다
청년들의 선택은 더불어민주당이 아닌 국민의힘이었다. 20·30세대는 한때 민주당의 우군으로 여겨졌지만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사태에 이어 지난해 정의기억연대 횡령 의혹,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피해자를 향한 2차 가해 등이 연이어 터지자 빠르게 등을 돌렸다..
정치 정치일반
野로 쏠린 정치지형…'국민의힘·국민의당'에 尹연대까지
국민의힘이 4·7 재보궐선거에서 개표 초반 승기를 잡으면서 내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야권 재편의 주도권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선 후보 지지도가 높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국민의힘에 입당하지 않을 경우 세 규합 경쟁이 펼쳐지며 대선 경쟁이 한 치 앞을 ..
정치 국회·정당·정책
박영선 “진심이 승리하길…회초리 들어주신 시민에는 겸허한 마음”
4·7 재보궐선거 출구조사에서 20%이상 격차로 뒤진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회초리를 들어주신 시민 여러분께 겸허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받아들이면서 가야 되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에서 위치한 당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진심..
ⓒ All right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1년 04월 0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