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금요일
Signal Industry
정의선·구광모, 코나 리콜 ‘속전속결’…"안전이 우선"
4일 현대자동차와 LG에너지솔루션이 전기차 ‘코나’ 리콜 비용 분담 비율에 합의했다. 지난달 24일 국토교통부가 코나를 비롯한 3개 차종 2만 6,699대에 대해 자발적 리콜 결정을 내린 지 일주일여 만에 양사가 쟁점인 분담 비율을 놓고 합의에 이른 것이다. 고객 피해..
정치 정치일반
여의도 입성 노리는 윤석열, 4월 선거·대선 판 흔든다
윤석열 검찰총장이 4일 전격 사의를 표명하면서 사실상 대권 출사표를 던짐에 따라 윤 총장의 향후 행보가 오는 4월 치러지는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와 내년 3월 대선 정국의 핵으로 급부상했다.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과 중대범죄수사청 설치 등을 놓고 문재인 정부,..
Signal Alternative
[단독/시그널] '몸값 1兆' 힐튼 서울 매물로…인수 후보는
서울 남산 자락에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힐튼 서울)이 매물로 나왔다. 1999년 대우개발에서 싱가포르 부동산 개발사로 넘어간 이후 20여 년 만이다. 서울 중심에 위치한 대형 상업용 부동산이어서 인수 후 주거단지로 개발하려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4일..
부동산 정책·제도
신도시 유출 가능성 큰데…靑·국회는 조사 안한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의 투기 의혹이 제기된 광명·시흥 신도시 내 시흥시 과림동의 토지 거래 건수가 정부의 부동산 대책 발표 전에 비정상적으로 급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LH 직원들뿐 아니라 사전에 개발 정보를 인지해 토지를 매입한 사례가 더 있을 가능성이 ..
Signal Industry
[단독] LG에너지솔루션·GM, 美 테네시에 배터리 2공장 추진
LG에너지솔루션과 제너럴모터스(GM)가 미국에 배터리 합작 공장을 추가로 설립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현지 시간)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소식통들을 인용해 LG에너지솔루션과 GM이 미국 테네시 지역에 전기차 배터리 셀 공장을 짓는 방안을..
ⓒ All right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1년 03월 04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