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1일, 월요일1133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카앤펀 글로벌W 포토갤러리

싼 매물이 사라진다…'읍면리' 아파트까지 풍선효과
권혁준 기자 2020-05-31 17:35:35 부동산 > 정책·제도
부동산 규제가 만들어낸 풍선효과가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 정부의 2·20대책에도 불구하고 ‘수용성(수원·용인·성남)’ 등에서 풍선효과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에는 경기도의 ‘읍·면·리’ 아파트마..
관련 남양주 덕소 반년새 2억→3억...서울 강북 평균 매매가 7억 넘어 관련 규제 약발 떨어져가는데…금리인하가 풍선효과 키우나
관련 경강선 호재·풍선효과에…이목 쏠리는 경기도 광주 관련 전매금지 강화 '풍선효과'...여주 분양권 거래량 폭증

文, '다시' 비상경제회의 주재…중점 논의 내용 '미리보기'
윤홍우 기자 2020-05-31 16:54:40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제6차 비상경제회의를 열고 하반기 경제 정책 방향을 점검한다. 내수 활성화를 비롯해 리쇼어링(해외공장 국내복귀)을 위한 규제 완화 등 다양한 방안이 논의될 예정이다.청와..
관련 비상경제회의 다시 챙기는 文대통령...'3차 추경' 논의 관련 靑 "文대통령, 고용유연성 강화에 동의 안해...위기로 더욱 모는 것"
관련 文 "3차 추경 신속 처리"…朱 "경제 살리려면 규제완화를" 관련 文대통령 "재난지원금으로 아내 안경 사줬다는 보도에 뭉클"

"독일과 프랑스는 일자리를 위해 '노동개혁'을 택했다"
고병기 기자 2020-05-31 17:30:17 산업 > 기업
독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일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저임금 인하와 근로시간법 개정 등 노동개혁을 추진한다. 독일뿐 아니라 프랑스·영국 등 세계 각국은 코로나19 이후 경제..

'이재용 사과' 후속조치 어떻게? 내달 4일 윤곽 나온다
이수민 기자 2020-05-31 15:32:03 산업 > 기업
이재용 삼성전자(005930) 부회장이 약속한 ‘대국민 사과’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이 내달 4일께 나올 전망이다. 이는 경영권 승계를 포기하고 무노조 경영을 끝내겠다는 다짐이 담긴 이 부회장의 기자회견..
관련 귀국한 이재용 미중 반도체전쟁 해법 몰두할 듯 관련 이재용 "어려울수록 투자"…평택에 최첨단 파운드리 구축
관련 중국 간 이재용 "과거에 잡히면 미래 없다" 관련 이재용 '법원 시계' 앞당겨질까…부정승계 재판 시 영향은?

민주 "5일 꼭 국회 열 것" 통합당 "원구성 협상 먼저"
김인엽 기자 2020-05-31 16:48:23 정치 > 국회·정당·정책
국회 상임위원장 배분을 놓고 다투던 여야 간의 갈등이 21대 국회 개원 문제로 확전되고 있다. 미래통합당은 “국회의장을 선출할 경우 상임위원장을 독점할 수 있다”며 “원구성 협상이 개원 전에 이뤄..
포토, 동영상
장근석,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연예 +44
강부자-산다라박-류지광-박나래-이성미, MBC 예능 '비디오스타' 녹화
연예 +20
눈물 대신 땀 흘렸다... 윤미향 당선인 기자회견
연예 +9
여의도를 점령한 코로나19 공포
연예 +15
영탁-이찬원-김희재-박해진-한지은-박기웅, 꼰대인턴’ 촬영 현장
연예 +83
'새벽배송은 어떡해' 코로나 확진자 발생한 고양 물류센터 비상
라이프 +10
베스트 클릭
이재명 '검찰저격' 글 본 진중권, "문X가 아니고?"
서울시장 재도전? 나경원 "값진 여백의 시간…미래 위한 발걸음 멈추지 않을 것"
'윤미향 사태 직격탄' 홍준표 "기생충이란 단어 떠올라…좌파는 뻔뻔 우파는 비겁"
S펜.애플펜슬에 꽂힌 10~20대...토종 모나미가 위험하다
"꼼수로 흰돌을 검은돌로 바꾸는게 정치판…난 '이물질' 이었다"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런닝맨' 전소민 복귀, 멤버들로만 구성된 역대급 '미스터리 레이스' 공개
5월 31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을 극한의 공포에 떨게 한 역대급 미스터리 레이스가 공개된다. 더불어 건강을 회복한 전소민의 복귀와 오랜만에 멤버들로만 구성된 레이스는 시청자들..
'미우새' 박선영, 리얼 ‘부부의 세계’ 토크 大방출 "바람의 기준은…"
뜨거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배우 박선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날 박선영이 등장하자 모(母)벤져스는 “만날 지옥에서 살지 않았냐!?”, “화가 나..
이창완, 피지크 노비스 쇼트 1위
머슬마니아 참가자 이창완이 31일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열린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에서 피지크 노비스 쇼트 부문 1위를 수상을 하고 있다. /수원=양문숙기자 yms7890@sed..
머슬마니아 박남진 '피지크 노비스 1등'
머슬마니아 참가자 박남진이 31일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열린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에서 피지크 노비스 부문 1위 수상을 하고 있다. /수원=양문숙기자 yms7890@sedaily.co..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0년 05월 3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