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19일, 화요일112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카앤펀 글로벌W 포토갤러리

"시간이 없다" 이재용, 반도체전쟁 진두지휘
이재용 기자 2020-05-18 17:34:54 산업 > 기업
“시간이 없다. 때를 놓치면 안 된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8일 중국 산시성 시안 반도체 공장을 찾아 최근 삼성전자가 처한 현실에 대해 절박한 위기의식을 드러냈다.삼성전자는 전대미문의 신종..
관련 중국 간 이재용 "과거에 잡히면 미래 없다" 관련 화웨이 목줄 죄는 美에 맞서...中 "파운드리에 22억弗 투자"

신혼부부 '최애' 적격대출, "자금 바닥나 허탕치기 일쑤"
빈난새 기자 2020-05-18 16:50:53 경제 · 금융 > 금융가
맞벌이 부부인 30대 직장인 A씨는 다음달 이사를 앞두고 적격대출을 알아보기 위해 시중은행 지점을 네 군데 돌았다가 허탕을 쳤다. 주거래은행에서 “지금은 적격대출을 취급하지 않고 있다”는 말을 듣..
관련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중단 "없던 일로" 관련 정부 지원에 가려진 '부실대출' 뇌관

윤미향 "10억으론 마포 집 못 사"…당시 실거래가 보니
윤경환 기자 2020-05-18 15:05:12 정치 > 통일·외교·안보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위한 쉼터 관련 논란으로 윤미향 더불어시민당 당선자가 곤욕을 겪는 가운데 지난 2012년 본래 쉼터 예정지였던 서울 마포구 성산동 일대에서 실거래된 단독주택 매물 11개 중 8개..
관련 윤미향 "힘들어도 활동가 월급 미루지 않는 게 내 철칙" 관련 윤미향 '할머니 쉼터' 헐값 매각 의혹...검찰 고발돼
관련 '또 윤미향 겨냥' 곽상도 "현금으로 2억대 아파트 경매 구입…자금 출처 밝혀야" 관련 '윤미향 옹호' 민주당 기류 바뀌나…이낙연 "윤 당선인 의혹 엄중하게 보고 있다"

별세 후 기준 바뀌었나…석연찮은 '김복동 장학금'
김태영 기자 2020-05-18 16:49:14 사회 > 사회일반
위안부 피해자였던 고(故) 김복동 할머니의 조의금 등으로 구성된 ‘김복동 장학금’을 시민 사회단체 활동가의 자녀들이 받은 것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해당 비영리법인은 연간 주요활동 계획..
관련 [의혹 꼬리무는 정의연] 윤미향, 쉼터 협의했다는데... "만난적 없다" 관련 현대重 “정의연, 10억 기부받자 쉼터 장소 바꿨다”
관련 통합당=나치?…정의연이 돈준 다큐제작사 정치색 논란 관련 정의연, 또 해명..."회계기관에서 검증 받겠다"

文 "코로나 대응, 1억달러 규모 인도적 지원 계획"
윤홍우 기자 2020-05-18 21:00:00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1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취약 국가를 중심으로 올해 1억달러 규모의 인도적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후 화상회의 방식으로 열..
관련 文대통령 "추가 확산의 가능성 크게 낮아진 것으로 판단" 관련 靑 NSC 文대통령 제안한 '남북 보건협력' 논의
포토, 동영상
긴급재난지원금 오프라인 신청 첫 날
라이프 +9
5.18 민주화운동 40주년 기념식
정치 +10
모델 천예슬, 동양미 넘치는 단아한 얼굴 (인터뷰 포토)
연예 +66
내리는 봄비에 더해지는 도심의 푸르름
라이프 +11
모델 김은서, 신비로운 분위기 (인터뷰 포토)
연예 +68
아스트로-래비티(CRAVITY)-문종업-윤태경, MBC M ‘쇼 챔피언(Show Champion)’ 생방송
연예 +42
베스트 클릭
[단독] 6억 이하 서울아파트 가구수, 3년새 반토막
"사과할 마음 있나" 질문에 침묵…'경비원 폭행' 입주민, 경찰 조사 후 귀가(종합)
[단독] 현대重 "윤미향과 쉼터 협의로 접촉한 적 한번도 없었다"
[단독] 윤미향 "10억으론 마포 집 못 사"... 당시 적정가 실거래는 수두룩
北도 매년 5·18 기념... "전두환 인간백정 행위 극형에 처해야"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한소희, 이렇게 섹시할 수 있나?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매력덩어리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한소희의 무결점 화보가 공개됐다.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와 함께한 촬영에서 한소희는 싱그럽고 건강한 모습부터 청순 섹시 반전매력, 도시적이고..
신수지, 수영복 입고 완벽한 S라인…넘볼수 없는 섹시 매력 폭발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완벽한 S라인 수영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수지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립다 정말 많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수지는 파..
경비원 폭행 의혹 주민 "코뼈 골절은 자해 탓"…유족에게 사과도 안해
서울 강북구의 한 아파트 경비원에게 ‘갑질’과 ‘폭행’을 해 극단적 선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입주민이 경찰 소환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북경..
세븐틴 민규 "이태원 방문 사실, 코로나19 음성판정" [전문]
그룹 세븐틴 민규가 ‘사회적 거리두기’ 권고 기간에 이태원 술집을 방문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민규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민규는 정부의 사회적 거..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0년 05월 18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