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01일, 금요일111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카앤펀 글로벌W 포토갤러리

美폼페이오 "김정은에 무슨 일 생기든 목표는 비핵화"
윤경환 기자 2020-04-30 17:34:01 정치 > 통일·외교·안보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본 적이 없으며 보고할 정보도 없다고 말을 아꼈다. 그는 북한 지도부에 어떤 변화가 생기든 미국의 목표는 ‘비핵화’라고 못박았다. 폼페이..
관련 "몰라"→"잘알아"→"말안해"... '김정은 신변' 혼란 부추기는 트럼프 관련 김정은·김여정은 어디에?…北, '서열 3위' 박봉주 사진 12일 만에 공개
관련 '김정은 생사 무관' 北후계자로 급부상하는 김여정 관련 38노스 “김정은 전용 추정 열차, 29일에도 원산 정차상태”

文 확진자 ‘0명’에 “한국의 힘, 국민의 힘”
윤홍우 기자 2020-04-30 15:00:35 정치 > 청와대
文대통령, 국내 확진자 ‘0명’에 “대한민국의 힘, 국민의 힘”(속보) 문재인 대통령이 30일 SNS 메시지를 통해 “72일 만의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0명, 총선 이후 14일간 선거로 인한 감염 0명, 대한민..
관련 文 '이천 화재' 긴급회의 "과거에서 교훈 못 얻은 것" 관련 文대통령 "야당에 고맙게 생각...재난지원금, 신속 지급해야"
관련 文 "이천 물류창고 화재, 인명 구조에 최선 다하라" 관련 文대통령 "부처님 오신날 맞아 생명과 안전이 먼저인 나라 다짐"(속보)

‘마이너스’ 찍은 유가에... 태양광 업계가 울상인 까닭은
조양준 기자 2020-04-30 17:28:41 경제 · 금융 > 통상·자원
국제유가가 사상 최초로 마이너스를 기록할 만큼 초저유가 국면이 계속되면서 전력시장 역시 출렁이고 있다. 특히 태양광 업계는 유가가 낮아지면 생산한 전력의 판매 단가가 하락할 수밖에 없어 울상을 ..
관련 현대重지주, 저유가·코로나에 1·4분기 영업손실 4,872억원 관련 유가 변동성 확대에 WTI원유 ETN 급등락 지속
관련 '유가 불나방' 차단...이상과열 ETN에 기본예탁금 도입 추진 관련 현대오일뱅크, 유가 급락에 1분기 영업손실 5,632억원

北김정은 열차, 원산서 또 포착... "속임수" vs "체류증거"
윤경환 기자 2020-04-30 17:59:06 정치 > 통일·외교·안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8일째 잠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그의 전용 추정 열차가 위성사진에 또 포착됐다. 김정은이 강원도 원산 별장에 머물고 있을지 모른다는 징표일 수 있지만 일각에서는 기만 전술..
관련 北김정은 '원산 호화요트'... 체류증거인가, 기만전술인가 관련 38노스 “김정은 전용 추정 열차, 29일에도 원산 정차상태”

아베 총리 긴급사태 기간 연장키로...6월 초까지 유력
정혜진 기자 2020-04-30 18:01:10 국제 > 정치·사회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다음 달 6일까지인 긴급사태 선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기간은 5월 말 혹은 6월 초로 연장될 것으로 보인다.30일 NHK 등에 따르면 아베 총리는 이 같은 방침을 니카이 도시히로..
관련 日유권자 10명 중 7명 아베 임기 연장 반대 관련 "가슴 쓸어내린 아베"…일본 코로나 사태 후 첫 중의원 보선서 여당 후보 당선
포토, 동영상
갓세븐 JB-마크-진영-잭슨-영재-뱀뱀-유겸, '정은지의 가요광장' 라디오 출연
연예 +61
'최현석 셰프 딸' 모델 최연수, 상큼한 미모
연예 +77
황금연휴를 앞둔 두 공항의 상반된 분위기
라이프 +11
슬리피-오나미-송진우-임백천,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
연예 +35
석가탄신일 앞두고 연등으로 가득한 조계사
라이프 +11
사상 초유의 재건축 조합 '드라이브 스루' 총회
경제 +15
베스트 클릭
‘청산가리 6,000배’ 독성 비료...반려동물 산책길, 황천길 될라
[단독]쌍용차 기술수석 복직하는 한상균 전 민노총위원장
이천 물류창고 공사현장서 대형 화재 '대응 2단계' 발령…"4명 사망"(종합)
서울시, 소상공인·자영업자에 '코로나19 생존자금' 140만원씩 지급
WTI선물 14달러? 25달러?…원유상품 투자 '롤오버 착시' 주의보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SE★초점] 음원 차트 장악한 트로트, 열풍 타고 달라진 위상
아이돌 그룹이 점령했던 음원차트에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등장했다. 방송에서 시작된 트로트 열풍이 음원차트로 번지면서 이들의 달라진 위상을 실감케 하고 있다. 28일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
'성추행 무죄' 강은일 "2년간 법적 다툼으로 남은 건 빚뿐…불면증·우울증 생겨"
강제추행 혐의를 벗은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2년간의 법정 공방을 마치고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후련한 감정보다 “세상이 무섭다”고 털어놨다. 29일 SBS funE는 지난 23일 대법원에서 최종 무죄 확정을..
"그만하라"는 여자친구 성폭행, 음주사고 낸 의대생에 교수회 '제적' 결정
여자친구를 성폭행하고 음주사고까지 낸 전북대 의대생에게 교수회가 제적 처리할 것을 결정했다. 전북대 교수회는 29일 교수회의를 열고 A씨(24·의과대학 4년)에 대한 징계수위를 논의한 결과 학칙에 따..
'오늘 너 킬한다' 여중생 성폭행한 중학생들, 범행중 사진까지 찍었다
‘오늘 너 킬한다’ 국민청원으로 알려진 여중생 성폭행 혐의를 받는 중학생 2명이 피해자의 나체 사진까지 촬영했던 것으로 전해졌다.인천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정은혜 부장검사)는 29일 성폭력범죄의..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0년 04월 3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