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30일, 목요일1111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카앤펀 글로벌W 포토갤러리

文 '이천 화재' 긴급회의 "과거에서 교훈 못 얻은 것"
허세민 기자 2020-04-29 22:24:13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은 29일 이천 물류창고 공사 화재 사건과 관련해 “유사한 사고가 반복되어 유감스럽다”면서 “과거의 사고에서 교훈을 얻지 못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후 8시30분 노..
관련 문 대통령, 이천 물류창고 화재 관련 긴급회의…"실종자 철저 수색" 당부 관련 이천 물류창고 38명 사망..."인명 수색 이어갈 것"
관련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망자 37명으로 늘어…18명 지상2층서 발견 관련 이천 화재 사망자 38명…"화재 현장 몇 번씩 수색"

쌍용차 기술수석 복직하는 한상균 전 민노총위원장
서종갑 기자 2020-04-29 17:31:54 산업 > 기업
지난 2009년 쌍용자동차의 ‘옥쇄 파업’을 이끌었던 한상균 전 민주노총 위원장이 다음달 1일 복직한다. 전 민주노총 위원장이라는 노동계 거물의 ‘현장 복귀’를 앞두고 쌍용차(003620) 내부는 물론 산..
관련 '독자 생존' 쌍용차, 4월 급여 100% 지급…"한고비 넘겨" 관련 [단독] 예병태 쌍용차 사장 "추가자구안에 최악 상황도 염두"

4억~5억 뚝뚝…쏟아지는 '절세용 초급매'
양지윤 기자 2020-04-29 17:44:01 부동산 > 아파트·주택
“최근 최고가에서 4억원 넘게 하락한 가격에 매매거래가 이뤄졌습니다. 증여성 거래는 아니고 다주택자가 보유세 부과와 양도세 중과 유예 기간 전에 처분하기 위해 내놓은 초급매입니다. 절세를 노린 초..
관련 6월 앞두고 강남 급매 홍수…반포자이도 4억 넘게 하락 관련 [영상]집값 하락에 쏟아지는 급매…지금이 '부동산 경매'할 때?

‘재난지원금 기부금 특별법’ 법사위 전체회의 통과
임지훈 기자 2020-04-29 22:17:58 정치 > 국회·정당·정책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29일 전체회의를 열고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관련 절차를 규정한 ‘기부금 모집 및 사용에 관한 특별법안’을 의결했다. 법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한 ..
관련 재난지원금 추경안 오늘 밤 국회 통과될듯...내달 전국민에 지급 관련 행안위 법안소위, ‘재난지원금 기부금 특별법’ 의결

文 "이천 물류창고 화재, 인명 구조에 최선 다하라"
허세민 기자 2020-04-29 18:59:31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29일 이천 물류창고 공사 현장 화재 발생과 관련해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관계 부처에 긴급 지시했다고 강민석 청와대 대변인이 밝혔다. 강 대변인에 따르면 문 대통령은 공사 현..
관련 이천 물류창고 공사장 화재로 25명 사망… 인명피해 늘어날 듯 관련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망자 38명…지하 2층서 폭발
포토, 동영상
'최현석 셰프 딸' 모델 최연수, 상큼한 미모
연예 +77
황금연휴를 앞둔 두 공항의 상반된 분위기
라이프 +11
슬리피-오나미-송진우-임백천,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
연예 +35
석가탄신일 앞두고 연등으로 가득한 조계사
라이프 +11
사상 초유의 재건축 조합 '드라이브 스루' 총회
경제 +15
1년 만에 광주 법정에 선 전두환
정치 +20
베스트 클릭
'최강욱 정조준' 진중권 "목숨 걸고 달려들어…비리가 예사롭지 않다는 얘기"
'민경욱에 직격탄' 이준석 "국민이 단호히 거부해야…유튜버에 낚인 정치인"
'투표함 증거보전 신청' 민경욱 "비례대표 표 대거 조작한 의혹도…응원해달라"
'강남 아파트 등 부동산 5채' 양정숙, 제명 결정에 "민주당 돌아가서 의논"
린저씨 뿔나자 TJ 쿠폰 뿌리겠다는 엔씨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강석우 딸 강다은 '이렇게 예뻤나?' 물오른 미모에 배우 도전까지
배우 강다은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던 강다은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으로 다시 한번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 속 ..
한예슬, 이보다 더 섹시할 수 없다…이 세상 미모 맞아?
한예슬이 눈부신 미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은 28일 자신의 sns에 “젤라또팩토”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어깨가 드러난 핑크색, 흰색 상의를 입고 특유의 밝..
'국정원 출신' 김병기 "태영호, 김정은 정보 있다면 국정원 예산 다 줘야"
국가정보원 고위 간부 출신인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태구민(본명 태영호) 미래통합당 서울 강남구갑 당선인을 다시 한 번 저격했다. 김 의원은 28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20대 이후 대부분..
'팬티 빨래' 숙제에 "부끄부끄" 교사 파면요구 국민청원 하루새 10만 초읽기
초등학교 1학년 제자에게 팬티 빨래 숙제를 내고 성적인 표현이 담긴 댓글을 남기는 등 물의를 빚은 교사를 파면하라는 국민청원이 온라인상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2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0년 04월 29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