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02일, 월요일1068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카앤펀 글로벌W 포토갤러리

'코리아 포비아' 삼성 하노이 R&D센터 기공식 취소에 수출박람회까지 막혀
변수연 기자 2020-03-01 17:54:58 산업 > 기업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자가 급격히 늘며 기업들의 해외 비즈니스 활동에도 ‘빨간 불’이 켜졌다. 전 세계에 ‘코리아 포비아’가 확산하며 주요 교류국들이 빗장을 걸어 잠금에..

"친시장으로 정책기조 리셋, 코로나 파고 넘어라"
황정원,한재영,조지원 기자 2020-03-01 17:46:43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성장률 저하에 시달리는 한국 경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충격까지 받아 그야말로 ‘시계 제로’ 국면에 빠졌다. 앞날이 보이지 않을 때는 앞서 국정을 운영한 원로들에게 길을 물어..

신천지 확진자 2,113명.."잠복기 끝나는 이달초가 고비"
김지영 기자 2020-03-01 17:54:04 산업 > 바이오&ICT
신천지 예수교회 신도에 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수조사가 마무리 단계인 가운데 대구를 제외한 신천지 신도 중 유증상자가 약 9,000명에 달했다. 신천지발 집단감염이 시작된 것으..

中 등 10개국에 "韓기업인 출입제한 말라" 공문 발송한다
김우보 기자 2020-03-01 17:46:00 산업 > 기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한국에 빗장을 거는 국가가 늘어나는 가운데 정부가 중국 베트남 등에 한국 기업인 출입을 제한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하기로 했다. 입국 제한 조치로 현지 ..

박원순 "윤석열, 신천지 교주 이만희 체포하라"
변재현 기자 2020-03-01 17:29:27 사회 > 사회일반
박원순 서울시장이 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교주 이만희 총회장을 체포하라고 윤석열 검찰총장에게 촉구했다. 박 시장은 이날 “이만희 신천..
포토, 동영상
'미스터트롯' 김중연, 트로트 가수 정식 데뷔 (인터뷰 포토)
연예 +33
마스크 사기 위해 우체국 앞에 길게 늘어선 사람들
라이프 +10
강말금, '천의 얼굴' 신스틸러 (인터뷰 포토)
연예 +50
유성은-홍대광-라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출근길
연예 +23
종로구청, 광화문 광장 천막 행정대집행
라이프 +11
소희-홍은기-우다비-이지현, 웹드라마 '덕생일지’ 제작발표회
연예 +49
베스트 클릭
'신천지 비판' 공지영 "우리 DNA 속에 이런 북한스러운 게 있는 걸까? 부끄러워"
[단독]'신천지 아웃팅'...연말정산 서류 뒤져 찾아내는 기업들
[속보] 울산대병원 의사 코로나19 양성 판정…응급실 폐쇄
'김두관 겨냥' 홍준표 "문재인 정권 심판하는 양산의 시민 정신 믿어…내가 이길 것"
서울지하철 1호선 '부천역-중동역' 사이 '공중사상사고'…"인천 방향 운행 지연"(종합)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불심 충만 '심돌이', 알고 보니 전주 인싸견?! 'TV 동물농장'
이번 주 동물농장에서는 파계견 심돌이와, 특이한 혼밥 습관을 가진 강아지 ‘밥스’, 특별한 동물원 등의 사연을 소개한다. # 파계견 심돌이 평화로운 풍경에 저절로 속세의 번뇌를 내려놓게 하는 절, 남..
[인터뷰] 정우성, 지푸라기를 바라지 않는 삶..“절박한 시기는 있었죠”
정우성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을 특별한 작품이라고 했다. 그가 원하는 자유로운 캐릭터 구현에 대한 열망이 그대로 투영됐다. 정우성이라는 배우가 지난 25년 동안 갖고 있는 외형적인 이..
홍상수 감독 ‘도망친 여자’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감독상 수상 쾌거
홍상수 감독의 신작 <도망친 여자>가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 감독상을 수상했다. 홍상수 감독의 24번째 장편 영화 <도망친 여자>가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부문(Competition)에 초청된..
듀에토 백인태X유슬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마지막 공연 성료
팝페라 듀오 듀에토(백인태.유슬기)가 뮤지컬 마지막 공연 소감을 밝혔다.지난달 29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의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듀에토의 백인..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0년 03월 0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