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19일, 수요일106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카앤펀 글로벌W 포토갤러리

‘판교 10년 공공임대’ 분양전환 집단소송 제기한다
조권형 기자 2020-02-18 19:17:04 사회 > 사회일반
판교신도시 10년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들이 분양전환과 관련해 LH를 상대로 집단소송에 나선다. 정부, LH와 분양전환가 조율이 실패한 채 분양전환 시점이 도래하자 결국 법정으로 사건을 가져가는 것이..

유엔 총장 “코로나19, 매우 위험한 상황 국제연대 필요”
박성규 기자 2020-02-18 21:42:16 국제 > 정치·사회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 “통제를 벗어난 것은 아니지만, 매우 위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아프가니스탄 전쟁 난민과 관..

탈원전 직격탄 두산重, 2,600명 대상 명퇴 받는다
한동희 기자 2020-02-18 16:10:05 산업 > 기업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심각한 실적 악화를 겪고 있는 두산중공업(034020)이 결국 인력 구조조정에 돌입한다. ‘일자리 창출’을 최고의 정책으로 삼겠다던 정부가 탈원전 정책 속도 조절에 실패하며..
관련 "일감 없어" 원전 접는 기업들...中 저가공세에 태양광도 '속 빈 강정' 관련 [청론직설] "탈원전으로 회색성장… 녹색모범국이 온실가스 '악동'돼 안타깝다"

"코로나 최악땐 韓성장률 0.5%까지 추락"…정부는 '뒷북 처방'
황정원,조지원 기자 2020-02-18 17:44:43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문재인 대통령이 사실상 추가경정예산안 편성을 시사하는 발언을 함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충격을 방어하기 위한 정부의 총력전도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소비·관광·수..
관련 文 "비상경제 시국"...코로나 추경 하나 관련 메르스 땐 비판한 文, 코로나 추경 꺼내면 '무능정부' 부메랑

강서갑 돌고 돌아 ‘조국 대전’…김남국, 출마 강행
하정연 기자 2020-02-18 17:09:17 정치 > 국회·정당·정책
‘조국 백서’ 필진으로 참여한 김남국 변호사가 18일 당 안팎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금태섭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현역으로 있는 강서갑 지역 출마를 강행하기로 했다. 당내 의원들과 청와대도 당 지도부에..
관련 '조국 백서' 김남국, 금태섭 지역구 출마 "최종 고심 중" 관련 김남국“혼신 다하겠다” 진중권“물러나란 얘기”
포토, 동영상
日크루즈 교민 송환 위해 떠나는 공군 3호기
정치 +13
강말금-윤여정-김영민-윤승아-배유람,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언론시사회
연예 +52
박신혜-전종서-김성령-이엘, 영화 '콜' 제작보고회
연예 +80
오랜만에 내린 함박눈에 서울 곳곳에 핀 눈꽃
라이프 +14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 봉준호 감독 귀국
연예 +36
남궁민-박은빈-조한선-하도권-김정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종방연
연예 +59
베스트 클릭
이제서야 중국 갔는데…"코로나19 발원지는 안가" 어이없는 WHO 조사팀
"시간이 있으면 뭐하나요, 노는 법을 모르는데" 놀고먹기 프로가 전하는 4050이 잘 노는 법
日 크루즈선 귀국 승객들, 인천공항검역소 음압실서 14일간 격리
[단독] 탈원전 직격탄 두산重, 2,600명 대상 명퇴 받는다
'애마'가 '애물단지'로…火車 오명쓴 수입차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김사랑, 이렇게 입고 필드에? '공 대신 몸매만 보일텐데'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전속 모델 김사랑과 함께 한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의 테마는 ‘Sweden House’로 이국적인 무드와 개성 있는 골퍼 스타일을 담아냈다. 김사랑은 프로 골퍼 같은 능숙..
현빈·손예진, 테이블 밑 몰래 손 잡았다?…열애설 재점화
tvN ‘사랑의 불시착’ 주연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재점화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테이블 밑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직 경찰관이 소개팅으로 만난 여성 성폭행 시도…법정구속
현직 경찰관이 소개팅으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하려 한 혐의로 기소돼 법정 구속됐다. 18일 인천지법 형사13부(송승훈 부장판사)는 준강간미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인천 모 경찰서 소속 A(36) 경사에게 ..
"'기생충', 우리 영화 표절했다"…인도 영화 제작자의 황당 주장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인도 현지 영화를 표절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7일 인디아투데이, TNN통신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인도 영화 ‘민사라 칸나’의 프로듀서라고 주장하는 PL 테나판은 최..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20년 02월 18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