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03일, 화요일100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독서실처럼' 자율좌석 도입한 현대車, 직원 반응은?
박시진 기자 2019-12-02 17:31:41 산업 > 기업
# 현대차(005380) 입사 5년 차인 이성빈(가명) 매니저. 서울 양재동 본사 동관으로 출근하자마자 18층 좌석현황판부터 살핀다. 오늘은 창가에서 근무를 하려고 조금 서둘렀다. 쌀쌀한 날씨에 입고 온 패딩..
관련 현대차, 인니서 일본차와 승부수…온라인판매·현지 특화 모델 전략 관련 그랜저 돌풍 타고 현대차 '내수 독주'
관련 강북 '한남3구역' 막힌 날…강남 마천루 'GBC'는 뚫렸다 관련 현대·기아차 "中시장 구원투수는 전기차·SUV"

마이너스, 마이너스...文케어發 재정 위기에 복지부 비상
박홍용 기자 2019-12-02 17:44:23 산업 > 바이오&ICT
보건복지부가 건강보험의 중장기 재정상태 점검에 착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정부의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정책인 소위 ‘문재인케어’가 3년째를 맞으면서 건보재정 건전성에 대한 위기감이 커지자 전면점..
관련 보험적용 늘리자 과잉진료...'척추 MRI' 급여화 땐 통제 불능 관련 의사들, 복부초음파 건보적용 되자 '비급여 초음파' 등 이것저것 권유

‘필리버스터’에 예산안도 불발…‘5년 연속 지각’
김인엽 기자 2019-12-02 16:03:58 정치 > 국회·정당·정책
국회가 2일 정부 예산안 처리를 위한 법정시한을 지키지 못하며 ‘5년 연속 지각 처리’라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 이날 교섭단체 3당 간사들이 원내대표들의 권한을 위임받아 예산 심사를 이어갔지만 ‘필..

논란의 '도로위 빨간 실선'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조예리 기자 2019-12-02 17:20:30 사회 > 사회일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도로 위 ‘빨간 실선’이 관심을 끌고 있다.일반적인 흰색, 노란색 실선과 달리 적색으로 칠해진 두줄의 실선을 두고 네티즌은 ‘절대 주·정차금지’나 ‘비상 상황에서 주차된 ..

내년 1월 1일부터 도입되는 새로운 민증 사진
변재현 기자 2019-12-02 13:47:28 사회 > 사회일반
주민등록증이 보안요소가 강화돼 내년 1월 1일부터 보급된다. 행정안전부는 내년부터 신규로 발급·재발급되는 주민등록증의 경우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주민등록증이 도입된다고 2일 밝혔다. 현재의 디자..
포토, 동영상
더 뉴 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공식 출시
경제 +9
강다니엘-청하-마마무-방탄소년단-ITZY-김소현,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뮤직어워드)’
연예 +106
구세군 시종식 현장
기타 +11
이번 주말도 '입김 나오는 날씨'
라이프 +7
오연서-안재현-김슬기-구원,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
연예 +52
김도연-위재천-이소정, 최동석-정연욱-박지원, KBS 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
연예 +60
베스트 클릭
"삼겹살에 소주 옛말"...연말 회식장소 백화점 식당가 '찜'
내년 총선서 절대 뽑지 않을 정당 1위는? 한국당 44.4%
'눈덩이' 공무원연금 적자, 9년 뒤엔 2.5배 는다
박능후 "성남 어린이집 성폭력, 발달 과정의 자연스러운 행동"
'하명수사' 첩보 누가 작성했나...檢, 이번주 당시 민정실 줄소환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 '핑크 섹시' 한번 보면 푹 빠져드는데…비결은 차?
연예활동을 시작한 서동주가 ‘서동주차’를 만들었다는 소식과 함께 환상적인 몸매를 뽐냈다.서동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낮에 마시는 차와 밤에 마시는 차’라는 제품을 만들게 됐다”며..
[단독] S.E.S 슈, 논란 이후 첫 인터뷰... 멈추고 바라본 것들
“다시 시작하는 것이 두렵고 무서워요”S.E.S. 출신 가수 슈(유수영)가 도박 논란 이후 심경을 고백했다. 최근 서울 장충동 모처에서 기자와 만난 슈는 “세 아이의 엄마로서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해..
김희선, 막 찍어도 절세미녀? 이게 바로 '국보급 미모'
배우 김희선이 막 찍어도 역대급 미모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김희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식] '슈돌' 도경완X장윤정 가족 컴백+밤 9시 15분 이동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장윤정 가족이 돌아온다. 12월 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은 ‘겨울이 와도 우린 괜찮아’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부제처럼 이날 방송에서는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2월 0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