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6일, 화요일99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장관시켜줬으니 선거 총알받이?…"장기판 졸인가"
권구찬 기자 2019-11-25 15:28:30 오피니언 > 기획·연재
김진표 더불어민주당(수원 무 ) 의원과 김광림 자유한국당(경북 안동) 의원은 닮은 점이 많다. 정통 경제관료에서 정치인으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두 의원은 현재의 기획재정부에서 한솥밥을 먹었다. 행시..

靑 “천막 철거”에 한국당 “文 대통령 뜻이냐” 반발
안현덕 기자 2019-11-25 17:45:46 정치 > 국회·정당·정책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단식이 6일째에 접어든 가운데 청와대 앞 분수대 천막 설치를 두고 청와대·한국당이 충돌했다. 청와대가 황 대표 단식 농성 천막을 두고 철거를 요구하자, 한국당이 “대통령의 ..

'中 1위' 지리자동차 전기트럭, 내년 한국 상륙
박한신 기자 2019-11-25 17:23:42 산업 > 기업
중국 토종 1위 자동차 브랜드인 지리자동차가 국내 전기상용차 시장에 상륙한다. 한국산 배터리를 탑재해 안전성을 높인 1톤 소형과 2.5톤 중형 전기트럭을 앞세워 한국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최근 ‘친..

12월부터 서울 도심서 5등급 차량 운행하면 25만원
변재현 기자 2019-11-25 11:00:23 사회 > 사회일반
다음 달 1일부터 서울 사대문 안에서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의 운행이 금지된다. 서울역과 고궁 등 주요 관광지를 잇는 버스 노선이 신설된다. 서울시는 ‘녹색교통지역 추진계획’을 25일 발표했다. 서울 ..

'최대 가점'에도 분양 못받는 30대가 눈 돌린 곳은?
권혁준 기자 2019-11-25 16:43:32 부동산 > 정책·제도
정부의 분양가상한제 시행계획 발표 이후 갈수록 높아진 청약가점에 30대 젊은 층들이 서울은 물론 인접 지역에서 기존 주택 매입에 나서고 있다. 기존 아파트 시장에서의 큰 손이었던 40대를 제치고 30대..
포토, 동영상
철도노조 잠정합의...제자리로 돌아온 노조원
경제 +13
함께 즐기는 '줌바'
기타 +13
박영선-명현관-안젤리나 다닐로바-손현주-김보성, '영화인 사랑의 김치나누기'
연예 +90
낭희섭-황의완-최순식-안병호-정지영 감독 '스크린 독과점을 우려하는 영화인 긴급 기자회견'
연예 +52
동키즈-김영진-김원용, '건전한 음원ㆍ음반 유통 캠페인' 윤리 강령 선포식
연예 +19
뮤지, 두 번째 미니앨범 ‘코스모스’ 쇼케이스
연예 +20
베스트 클릭
[관점]장관시켜줬다고 선거 총알받이?…"국무위원이 장기판 졸 인가"
12월부터 서울 도심서 5등급 차량 운행하면 과태료 25만원
가수 구하라 자택서 숨진 채 발견
[SEN]에이치엘비, Pre NDA 미팅 회의록 접수…신약허가 절차대로 진행
故 구하라 자택서 신변 비관 메모 발견…경찰 "범죄 혐의점 없어"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항소심 멈췄다? 불법촬영 무죄 다시 논란
구하라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에 전 남자친구 최종범의 재판 상황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구하라와 헤어지는 과정에서 그를 폭행하고, 성관계 동영상을 언론사에 제공하겠다고 협박하는 등의 혐의로 기소된..
"슬프다 슬프다 조심히가" 구하라 향한 동료들의 애도 메시지들…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28)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연예계 동료들이 안타까운 심경을 전하고 있다.비보가 전해진 24일부터 현재까지 연예계 동료들은 자신의 SNS에 구하라와 함께 찍은 사진과 애통해하는..
공지영 "판사들 구하라 영상 보고도 집유+무죄, 고문과 학살"
공지영 작가가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종범의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 시도 관련 “판사들이 동영상을 관람한 것이 사실이라면 처벌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공 작가는 25일 페이스북에 구하라의 사망소..
[공식입장] 故 구하라 측, "유족 뜻 따라 별도의 조문 장소 마련"
가수 구하라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구하라 측은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팬들과 취재진의 조문이 가능한 시간과 장소를 공지했다. 구하라 측은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서 25일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1월 2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