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1일, 목요일99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5억하던 집이 5년만에 12억…참여정부 실패 데자뷔
진동영 기자 2019-11-20 17:39:27 Signal > 부동산
부동산에 대한 현 정부의 인식과 정책이 갈수록 실패한 참여정부를 닮아간다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 30여 차례의 크고 작은 대책에도 참여정부 기간에 아파트 매매가는 KB 통계 기준으로 서울 55.46%, 수..
관련 공급 틀어막고 수요 짓눌러...되살아나는 '버블세븐' 악몽 관련 부동산 향하는 돈...NH리츠 공모 7.7조 몰려
관련 둔촌주공·개포주공1, 상한제 회피 어려워지나 관련 고공행진 청약가점...‘르엘대치’도 평균 67.3점

조원태도 구광모도…젊은 총수들, 비핵심사업 털고 간다
한동희 기자 2019-11-20 17:26:43 Signal > 마켓
“항공운송과 관련된 사업 외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이익이 나지 않는 사업은 버릴 것입니다.”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며 강도 높은..
관련 조원태 "이익 안나면 버릴 것" 구조조정 칼 뺀다

"자력안보는 불가능…우리 목소리 내면서도 결국 美 택해야"
박우인 기자 2019-11-20 17:21:07 정치 > 통일·외교·안보
지난 19일 내년 적용될 11차 한미 방위비분담금특별협정(SMA) 체결을 위한 3차 회의가 시작된 지 불과 1시간 반 만에 제임스 드하트 미국 국무부 방위비분담협상 대표가 협상 테이블에서 일어섰다. 마치 ..

무기한 단식 황교안 "지소미아 파기 철회하라"
구경우 기자 2019-11-20 17:36:44 정치 > 정치일반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하고 경제안보를 되살리는 데 목숨을 걸겠다”며 단식투쟁에 돌입했다.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종료와 패스트트..

홍남기 "다음달 10일경 주 52시간제 최종 보완책 발표"
황정원 기자 2019-11-20 18:22:37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다음달 10일을 전후해 정부의 주52시간제 최종 보완책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정기국회에서의 입법동향을 살펴본 뒤 탄력근로제 단위기간 확대 등 근로기준법 개정이..
포토, 동영상
황교안 단식 투쟁
정치 +9
철도노조 '무기한' 총파업 시작...교통, 물류 대란 우려
경제 +22
[포토 스토리]사진으로 본 홍콩 시위 현장
기타 +12
'더뉴 그랜저' 출시 행사
기타 +14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완전무장'한 시민들
라이프 +12
가을 끝, 겨울 시작...스키 시즌 개막
라이프 +23
베스트 클릭
"잡아늘리면 화면 두배로"...LG, 폰 특허 공개
내달 사상최대 '종부세 폭탄' 터진다
'無 각본' 파격 형식 채택했으나.. 文 원론적 답변속 맥없이 종료
NASA, 스페이스X·블루오리진 손잡고 달 탐사 나서기로
[SEN]에이치엘비, 대장암 병용 임상 첫환자 투약 개시…적응증 확대 본격화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홍진영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 아니 섹시스타일!
가수 홍진영이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홍진영은 19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겨울을 맞이하여 머리색 바꿔떠용. 톤다운 블루”라며 “약간 햇빛에 비추면 모랄까 내꺼인듯내꺼..
배우 함연지 "아빠 요즘 참기름에…" 함영준 오뚜기 회장 답은?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아버지인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의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함연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요즘 참기름, 들기름에 냉압착 방식이 중요하다는걸 여기저기..
박지원 "황교안, 오늘부터 단식? 국민이 감동하지 않아" 일침
대안신당 박지원 의원이 20일 오후 단식에 돌입하겠다는 황교안 대표를 향해 “제발 하지 말라”며 “그 다음엔 사퇴가 기다린다”고 일침을 가했다.박 의원은 20일 페이스북에 “황교안, 오늘부터 단식?..
"목숨 걸겠다"는 황교안 단식 "저를 내려놓는다, 모든 것을 비우겠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죽기를 각오하겠다”며 무기한 단식투쟁에 돌입했다.황 대표는 20일 오후 청와대 앞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절체절명의 국가 위기를 막기 위해 죽기를 각오하고 무기한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1월 2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