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3일, 수요일99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포니정' 못다한 자동차의 꿈… 정몽규 '항공'으로 이루나
박윤선 기자 2019-11-12 17:45:43 부동산 > 건설업계
경쟁사보다 1조원 높은 금액을 써내 국내 2위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을 인수한 HDC그룹의 통 큰 베팅 뒤에는 정몽규(사진) HDC그룹 회장의 결단이 있었다. 정 회장은 이달 초 본입찰을 앞두고 실무진에게 ..
관련 아시아나 품은 정몽규 "모빌리티그룹 도약" 관련 아시아나 매각...사는 쪽도 파는 쪽도 급등
관련 [시그널] 현산-미래 품에 안기는 아시아나… 900% 육박 부채비율 200%대로 '뚝' 관련 [시그널FOCUS] 아시아나 품은 HDC 날개 펼 수 있을까... 3대 변수 점검해보니

"週52시간 때문에…퇴근하고 집으로 출근해요"
나윤석,김우보,한재영 기자 2019-11-12 17:37:39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국책연구기관 연구원 A씨는 퇴근 후 집에서 업무를 보는 일이 빈번해졌다. 주52시간제 시행 후 초과 근무는 12시간만 허용돼 프로젝트 마감을 맞추려면 재택근무가 불가피해서다. 중요 프로젝트를 맡게 되..

판 커지는 OLED 시장에…삼성·LG도 칼 뽑았다
변수연 기자 2019-11-12 17:32:42 산업 > 기업
디스플레이 업계가 최근 몇 년간 액정표시장치(LCD) 분야에서 벌였던 경쟁이 빠르게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로 옮겨붙고 있다. 그동안 OLED가 주로 스마트폰과 TV용 디스플레이에 채택되다가 OLED를 탑재..

'불출마' 김무성 "우파 어렵게 한 책임자들 불출마해야"
김인엽 기자 2019-11-12 18:01:11 정치 > 정치일반
김무성(왼쪽) 자유한국당 의원이 1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당내 의원 연구모임 ‘열린 토론, 미래’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내년 총선 불출마를 재확인한 김 의원은 “우리 당과..

영세한 K바이오…매출 다 합쳐도 美기업 한 곳 절반수준
박효정 기자 2019-11-12 15:18:05 산업 > 경제단체
미래 먹거리로 꼽히는 국내 바이오 산업이 열악한 규제 환경 등으로 인해 국제 경쟁력에서 뒤처진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경제연구원은 전 세계 2,593개 바이오 기업의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내 384개사..
포토, 동영상
아시아나항공 31년만에 새 주인... HDC '유력'
경제 +14
2020수능 문답지, 전국으로 출발
기타 +12
'보잉'의 공장은 어떤 모습일까? 보잉 에버렛 공장 투어
기타 +14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김시은-이대휘-강민아-장민-다니엘 힉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제작발표회
연예 +33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김갑수,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 제작발표회
연예 +60
김사랑-정채연-지창욱-지코, 맥케이지(MACKAGE), '맥케이지 웨더 스테이션 서울' 행사
연예 +34
베스트 클릭
조국, 정경심 기소 소식에 “제 기소도 예정된 듯 보여”
[SEN]에이치엘비, 합병위한 유상증자 대금 1,879억원 납입 완료
'포니정' 못다한 자동차의 꿈, 장남 정몽규 '항공'으로 이루나
방위비 협상, 이번에 '안보족쇄'도 풀자
살처분 돼지 쌓아뒀다 빗물에 핏물 임진강 지류로 흘러들어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천우희, 호텔 침대에서 가운만 입고…손에 든 것은?
배우 천우희가 예쁨 가득한 사진으로 유튜브 채널로 팬들을 불러 모았다.천우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희희낙낙 업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천우희는 호텔 방에 앉아 ..
[공식입장]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인정 "서로 알아가는 단계"
방송인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오늘(12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전현무와 이혜성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
자유한국당 "다음 총선은 사회주의vs자유민주주의 세력간 전쟁" 규정
자유한국당이 내년 총선을 ‘사회주의 세력 대 자유민주주의 세력 간 전쟁’으로 규정했다.총선기획단장인 박맹우 사무총장은 11일 국회에서 열린 제3차 총선기획단회의에서 내년 4월 총선에 대해 “실패..
김호영, 동성 성추행 주장 A씨 카톡 공개.."속이지 말고 커밍아웃 하세요!"
뮤지컬 배우 겸 방송인 김호영이 다른 남성을 성추행 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피해자 A씨가 김호영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가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A씨는 “김호영씨! 대중들을 더 이..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1월 1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