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2일, 화요일98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방위비 협상, 이번에 '안보족쇄'도 풀자
문성진 기자 2019-11-11 17:56:09 정치 > 통일·외교·안보
한미 방위비 분담금 협상이 언제 터질지 모르는 한미동맹의 뇌관으로 떠오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50억달러(약 5조8,300억원)를 내놓으라”고 엄포를 놓으며 생긴 일이다. 올해 1조389..
관련 지소미아 이어 방위비 갈등...'新애치슨 선언' 현실화하나 관련 원자력협정 개정...日처럼 '사용후 핵연료' 재처리 할수있어야

상한제 적용날 신고가...강남 아파트값 '마이웨이'
이재명 기자 2019-11-11 17:34:13 부동산 > 정책·제도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가 본격 시행됐지만 강남 주택 시장은 무덤덤한 분위기다. 상한제와 무관하게 아파트값은 최고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은 “분양가상한제로 인해 청약 쏠..

美는 AI로 감성표현… 韓은 AI 가르칠 교수도 없어
백주원 기자 2019-11-11 17:58:16 산업 > 바이오&ICT
# 지난 1일(현지시간) 찾은 미국 캘리포니아 샌타클래라의 ‘엔비디아’ 본사. 하얀색 메인홀 중앙에 자리한 ‘고갱’ 체험존이 눈에 들어온다. 안내자의 설명에 따라 화면에 갈색으로 산 모양을 그리니 ..

대한항공 대표 "정부 규제, 아시아나 사태 유발"
박시진 기자 2019-11-11 17:40:37 산업 > 기업
정부의 지나친 규제와 일방적인 고객 위주의 정책이 ‘아시아나 사태’ 등을 유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여름부터 계속된 한일 갈등의 여파로 국내 항공업계에 사상 최악의 실적이 예상되는 가운데 ..

홍콩 또 '피의 진압'...위급상황 아닌데 시민 가슴 겨눠
최수문 기자 2019-11-11 17:57:57 국제 > 경제·마켓
홍콩 경찰이 민주화를 요구하는 시위대에 무차별적으로 실탄까지 발사하는 초강경 진압에 나서면서 홍콩 시위사태가 새 국면을 맞고 있다. 중국 정부가 이전과 달리 무력진압에 무게를 두고 있다는 의미다..
포토, 동영상
2020수능 문답지, 전국으로 출발
기타 +12
'보잉'의 공장은 어떤 모습일까? 보잉 에버렛 공장 투어
기타 +14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김시은-이대휘-강민아-장민-다니엘 힉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제작발표회
연예 +33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김갑수,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 제작발표회
연예 +60
김사랑-정채연-지창욱-지코, 맥케이지(MACKAGE), '맥케이지 웨더 스테이션 서울' 행사
연예 +34
빅뱅 태양-대성 '전역 신고합니다'
연예 +59
베스트 클릭
[위기의 한미동맹]더 강력해지는 美 신고립주의…주한미군 '완전철수' 할수도
'국내 최고높이' 청라시티타워 첫삽 뜬다
[특징주] '이낙연 총선 출마설'에...李 총리 테마주 급상승
외부소음 차단 무선이어폰 '에어팟 프로' 13일 출시
조국, 정경심 기소 소식에 “제 기소도 예정된 듯 보여”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홍진영 "상큼·섹시 한번에 다 잡았다" 너무 귀엽잖아…
가수 홍진영이 상큼한 매력을 한껏 팬들에게 어필했다.홍진영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케줄하구 중간에 시간남아서 커피한잔ㅋ 커피는역시 #one2nt 데헷♡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이라는..
김연정 "더더더 섹시해진 프로필" 한눈에 확 들어와
치어리더 김연정이 보다 섹시한 이미지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김연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활짝 웃는 표정이 인상적인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연정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특유의 미소..
꽃보다 예쁜 한지민 근황 "반하지 않을 수 없잖아"
배우 한지민이 꽃보다 예쁜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지민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려한 꽃다발과 함께 활짝 웃고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한지민 특유의 환한 미소에 좋아요가 벌써 65000회에 ..
'발로 밀어서' 홀인원…보험금 타낸 30대 남성, 항소심서 실형
골프 라운딩 도중 홀인원을 꾸며 보험금을 탄 남성에게 법원이 실형을 선고했다. 대전지방법원 형사1부(심준보 부장판사)는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38)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1년..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1월 1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