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08일, 금요일98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부산·일산에 몰려드는 '원정 갭투자'…급매수자 줄 섰다
이재명 기자 2019-11-07 17:00:52 Signal >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해제가 결정된 부산 해운대·수영·동래구, 고양 일산신도시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조정대상지역에서 풀리면 대출규제 등이 완화되면서 이른바 ‘빚내서 집 사기’가 쉬워진다. 매수..
관련 "같은 洞인데 우리만 상한제"…커지는 형평성 논란 관련 주민 집단시위 예고…총선 앞둔 與 의원들 '좌불안석'
관련 "상한제 지정으로 쏠림 심화...서울 집값 내년에도 강세" 관련 민간 상한제에 뿔난 조합들…"정비사업 10대 악법 철폐" 대응 논의

'타다 프리미엄' 택시보다 더 벌어…억대 연봉자도
권경원 기자 2019-11-07 17:25:56 산업 > 바이오&ICT
# 16년간 개인택시를 운전했던 유모(53)씨는 올해 상반기 수입에 대한 고민 끝에 준고급택시 서비스인 ‘타다 프리미엄’으로 전환했다. 그 결과 일반택시를 운행했을 때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건강 안 좋다던 전두환 골프 모습 공개… “광주 나와 상관 없어
안현덕 기자 2019-11-07 21:45:19 정치 > 국회·정당·정책
‘건강상 이유’로 재판에 출석하지 않아 온 전두환 전 대통령이 골프를 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7일 JTBC 뉴스룸에 따르면 전 전 대통령은 이날 강원도 한 골프장에서 골프를 쳤다. 이는 임한솔 정의당 부..

같은 동인데 우리만 상한제?... 커지는 형평성 논란
강동효 기자 2019-11-07 16:52:18 부동산 > 분양·청약
“성동구 성수동은 4개 지구가 공동으로 정비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성수동1가(1·2지구)는 상한제에 묶였고 2가(3·4지구)는 빠졌습니다. 같은 사업구역인데 한쪽은 묶이고 바로 옆 지구는 제외된 이유..

與 모병제 검토에…野 "안보보단 표만 보나" 포화
안현덕 기자 2019-11-07 17:40:59 정치 > 국회·정당·정책
집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이 내년 총선 공약으로 ‘모병제’ 카드를 만지작거리자 보수 야권이 ‘청년층의 표를 노린 총선용 포퓰리즘 정책’이라며 집중포화를 쏟아냈다. 내년 ..
포토, 동영상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 4년 7개월만 부활
기타 +16
'한·미 고위급 경제협의회(SED)' 제4차 회의
기타 +21
현아·던(DAWN), 가을에 동시 컴백 (쇼케이스)
연예 +60
안정환-김병현-김제동-김성주-붐,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제작발표회
연예 +30
신영숙, 레베카 ‘댄버스 부인’으로 열연 (인터뷰 포토)
연예 +34
이영애-유재명-김승우 감독, 영화 '나를 찾아줘' 제작보고회
연예 +55
베스트 클릭
삼성전자, 이번엔 파운드리 제품 '에러'
이낙연, 강기정 대신 “송구하다”
권용원 금투협 회장 자택서 숨진 채 발견
'김일성 배지' 달고 시 낭송 논란 '일파만파'…시민단체 "은수미 시장 고발"
[SEN]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글로벌 3상결과 KSMO에서 발표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아스카 키라라 '파격 섹시·청순' 모두 내손에…달력까지 나와?
일본 AV출신 모델 아스카 키라라가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키라라 아스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초특급 AV 스..
안준영 PD ‘프듀’ 시즌3·시즌4 조작 혐의 인정..접대 액수만 1억 원 넘어
안준영 PD ‘프듀’ 시즌3·시즌4 조작 혐의 인정..접대 액수만 1억 원 넘어 Mnet 안준영 PD가 올해 방송된 ‘프로듀스X101’과 지난해 방송된 ‘프로듀스48’의 순위 조작 혐의를 인정했다. 6일 방송된 S..
김승현, ‘알토란 작가’ 고은정과 비밀열애→내년 1월 결혼 계획
배우 김승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비신비 고은정과의 비밀열애 뒷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사기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6일 방송된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프로듀스 48' 순위 조작 인정, 아이즈원 정규 앨범 발매 앞두고 큰 난관
걸그룹 아이즈원이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큰 타격이 예상되고 있다.지난 6일 SBS는 “‘프로듀스’ 시리즈를 제작한 PD 안 씨가 최근 방영된 ‘프로듀스X101’과 ‘프로듀스 48’에 대한 결과 조작을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1월 0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