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07일, 목요일98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삼성重, 中日연합군에 1.7조 수주 뺏겼다
한동희 기자 2019-11-06 17:34:59 Signal > 마켓
중국·일본 조선 업체의 연합 공세로 인해 삼성중공업이 공을 들인 1조7,000억원 규모의 호주 해양플랜트 사업을 수주하는 데 실패했다. 일본과 중국의 합종연횡이 사실상 처음으로 한국 산업의 발목을 잡..

개포 등 서울 27곳 … ‘로또 광풍’ 부르는 상한제
강동효 기자 2019-11-06 17:30:35 Signal > 부동산
정부가 서울 강남구 개포동과 송파구 잠실, 용산구 한남동 등 강남 4구와 마포·용산·성동구(마용성) 등 서울 27개 동을 1차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지역으로 결정했다. 이들 지역에서 공급되는 새 아파..
관련 전문가들 "상한제 지정으로 쏠림 심화...서울 집값 내년에도 강세" 관련 반포 분양가, 시세 절반으로…노른자 재건축 포기사태 부르나
관련 부산 전역·고양·남양주 등 조정대상 해제 관련 "상한제 지정 후에도 시장불안 지속땐 정책수단 총동원"

월급 받기전 출퇴근 마일리지로 '저리 대출' 가능해진다
이태규 기자 2019-11-06 14:47:35 경제 · 금융 > 금융정책
월급 중간정산 즉시지급 서비스가 내년 1월 출시된다. 출퇴근 기록을 마일리지로 쌓아 이를 기반으로 저리로 대출을 해주는 방식이다. 1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시급제·최저임금 근로자가 급전이 필요한 경..

조국 계좌 열어젖힌 검찰…정경심 기소 후 집중수사 전망
조권형 기자 2019-11-06 16:59:01 사회 > 사회일반
검찰이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소환 조사를 앞두고 압수수색과 계좌추적 등을 통해 본인 혐의 다지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조 전 장관에 대한 수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만큼 조 전 장관 부인 정경..

원천기술 빼갔는데…'보안유지 노력' 증명 피해기업 몫
손구민 기자 2019-11-06 17:46:02 사회 > 기획·연재
# 현대자동차의 한 협력업체 부사장 A씨는 지난 2014년 인도와 러시아 등 해외 자동차 제조회사에 영업비밀을 누설했다. 해외 프로젝트 수주를 위해 자신들의 우수한 기술력을 내세우려 현대차의 차체 검..
포토, 동영상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 4년 7개월만 부활
기타 +16
'한·미 고위급 경제협의회(SED)' 제4차 회의
기타 +21
현아·던(DAWN), 가을에 동시 컴백 (쇼케이스)
연예 +60
안정환-김병현-김제동-김성주-붐,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제작발표회
연예 +30
신영숙, 레베카 ‘댄버스 부인’으로 열연 (인터뷰 포토)
연예 +34
이영애-유재명-김승우 감독, 영화 '나를 찾아줘' 제작보고회
연예 +55
베스트 클릭
[단독]'기내 성추행' 몽골 헌재소장, 승무원에 "돌아가면 가만 안둬" 협박
코인제스트 원화출금 정지…사유는 "자금난" (속보)
"진짜 왕이 왔다"…사전계약 신기록 '더 뉴 그랜저' 성능 미리 엿보니
한국 전기차배터리 '3대 호재' 싣고 질주 준비
CJ 장남, 검찰 항소에 맞항소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 '다 가진 몸매' 폭발하는 섹시美 주체할 수 없어
서동주가 완벽한 S라인으로 브라운관을 휘감았다.서동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every1 ‘비디오스타’ 촬영 전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서동주는 환상적인 S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활짝..
클라라 '섹시를 넘어 경이롭다' 파격 S라인에 각선미 노출까지
배우 클라라가 파격적인 각선미와 볼륨감을 노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클라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닷가 호텔을 베경으로 한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클라라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
'비디오스타' 서동주, 성형은 쌍꺼풀만.."전신성형설, 기분은 좋더라"
변호사 서동주가 전신 성형설에 대해 해명하며 성형설의 진위여부를 털어놨다. 지난 5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서동주는 “고등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풀렸다. 쌍꺼풀이 있다가 없으니까..
배우 지주연, 이혼 고백 "작년에 조용히 결혼, 짧은 시기에 이별"
배우 지주연이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지난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주연이 직접 이혼 소식을 알렸다. 지주연은 “제가 지난해 큰 일을 겪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용..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1월 06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