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01일, 금요일98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시세차익만 8억" ... 강남 대치發 '로또 청약' 광풍부나
진동영 기자 2019-10-31 17:47:42 Signal > 부동산
서울 강남구 대치동 일대가 1,000여 가구 규모의 재건축을 앞두면서 또 한 번의 ‘강남 로또’ 청약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인 대치동은 최근 정부의 자사고 폐지 등 교육 정책..
관련 치솟는 당첨 커트라인...'청포자' 내몰리는 30대 관련 강남 전세가도 껑충...래미안대치팰리스 반년새 2억↑
관련 3.3㎡당 1억 또 실거래 … 더 오른 강남 아파트값 관련 상업용 부동산 '이중고'...3분기 수익률 줄고 공실 늘어

北, 文대통령에 조의문 전한지 하루만에 또 다시 미사일 발사
윤홍우 기자 2019-10-31 18:45:21 정치 > 청와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문재인 대통령의 모친인 고(故) 강한옥 여사의 별세에 애도의 뜻을 표한 지 하루 만인 31일 북한이 동해 방향으로 미상 발사체 2발을 또다시 발사했다. 지난 2일 원산 북동쪽 해..

어머니의 마지막 길 … 끝내 눈물 보인 文대통령
김인엽 기자 2019-10-31 13:32:32 정치 > 국회·정당·정책
어머니 고(故) 강한옥 여사의 죽음 앞에서 대통령은 끝내 눈물을 흘렸다.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강 여사의 장례미사가 치러진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의 표정에선 슬픔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청와대 및 정치..
관련 프란치스코 교황, 文대통령 모친 부고 소식에 "영적으로 대통령님과 함께" 애도 (속보.. 관련 김정은 "깊은 애도" … 文대통령에 조의문 전달
관련 文 대통령 모친 빈소 찾은 홍문종 "朴 전 대통령 배려해달라" 관련 나경원 “文대통령 정치 시작하고 편치 않았다는 어머님 안타까움 읽어”

"구글 인턴이 연봉 2억인데...1억 받고 한국교수 오겠나"
김지영 기자 2019-10-31 17:54:22 사회 > 사회일반
“구글·페이스북 등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는 인턴 연봉이 2억원입니다. 국내 대학교수 연봉이 1억원인데 인공지능(AI) 분야의 고급 인력이 한국에 오려고 하겠습니까.” (김창경 한양대 과학기술정책..

수도권 지하철 연장 동시다발 추진…재원계획도 없고 또 희망고문?
강동효 기자 2019-10-31 17:43:02 부동산 > 정책·제도
‘광역교통 2030’ 대책 골자는 철도망 대폭 확충을 통해 서울과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를 위해 GTX 신규 노선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정부는 이 같은 계획이 마무리..
포토, 동영상
어머니 떠나 보낸 文 대통령...감출 수 없는 슬픔
정치 +29
모친 빈소 지키는 문 대통령
정치 +35
장나라-이청아-이상윤-전혜진, SBS 월화드라마 'VIP' 쫑파티
연예 +41
에이스(A.C.E), 미니앨범 ‘언더 커버 : 더 매드 스쿼드’ 쇼케이스
연예 +30
권상우-김희원-김성균-우도환,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언론시사회
연예 +25
가을 황사...미세먼지 '나쁨'
기타 +15
베스트 클릭
"엄마 지금 바빠?" 군복무 중인 아들인 줄 알았더니…큰일날 뻔
바퀴 조립하는 50대·20대, 임금 4배差 난다는데...
다 집값 오르는 데...일산은 역주행
'대통령 상중인데 너무했나?' 한국당, '벌거벗은 임금님' 영상 비공개 전환
나경원 “文대통령 정치 시작하고 편치 않았다는 어머님 안타까움 읽어”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김건모,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과 내년 1월 결혼
김건모의 예비신부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으로 전해졌다. 30일 김건모 소속사 측은 “김건모가 예비신부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 여의 열애 끝에 내년 1월 30일 결혼한다”고 밝혔다.김건모..
배우 류진 첫째 아들 찬형군, 유명 국제학교 재학중..'로희'의 선배
배우 류진의 아들도 수도권의 국제 명문학교에 재학 중으로 밝혀졌다. 31일 한 매체는 류진의 첫째 아들 찬형(13)군이 수도권의 국제 명문학교에 재학 중이다고 보도했다. 찬영군이 다니는 명문학교는 배..
구하라, 지드래곤과 여전한 친분.."모두 다 파이팅"
가수 구하라가 지드래곤과 함께 한 사진을 올리며 최근 근황을 알렸다. 지난 30일 구하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드래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붉은 글씨로 “모두 다 파이팅”이라고 글을 남겼다.공..
'대통령의 7시간' 관심영화 1위 등극...진정성만으로 기적이 일어날까?
MBC 해직기자 출신 이상호 감독이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진실을 추적한 영화 <대통령의 7시간>이 오는 11월 14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포털 관심 영화 1위에 올라 화제다.다음달 14일 개봉 예정인 영화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0월 3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