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2일, 화요일97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유니클로, 상생법상 사업조정 대상"…거침없는 박영선
이수민,양종곤 기자 2019-10-21 17:36:32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일본 유니클로는 대중소기업 상생법을 적용하면 사업조정 대상 점포에 해당한다.”, “(주52시간제 보완대책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 주재 회의때 의견을 개진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행보..
관련 국감장까지 간 유니클로 '위안부 조롱 광고' 논란…"화나는 일, 관련부처와 논의" 관련 박영선 장관, 유니클로 광고 논란에 “굉장히 화가 나는 일”
관련 박영선 장관 "유니클로, 상생법상 사업조정 대상 점포" 관련 유니클로 ‘위안부 조롱 논란’ 광고 내렸다

曺부인 영장청구…檢, 증거인멸 입증하고 구속하나
오지현 기자 2019-10-21 16:13:33 사회 > 사회일반
입시부정과 사모펀드 불법투자 의혹을 받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에 대한 구속영장이 전격 청구됐다. 정 교수의 영장에는 입시비리·사모펀드·증거인멸 세 가지 줄기와 관련한 ..

미일 이어 印까지...한국에 통상 공세
김우보 기자 2019-10-21 17:25:07 산업 > 기업
인도가 한국산 화학소재의 긴급수입제한(세이프가드) 조사를 개시하는 등 무역규제를 강화하고 있다. 수출부진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미국·일본에 이어 신흥시장인 인도에서도 보호무역주의 기조가 이어지..

화웨이 제재에…희비 갈린 하이닉스·삼성
양철민 기자 2019-10-21 17:12:39 산업 > 기업
미국 정부의 화웨이 제재로 코스피 시가총액 1위와 2위를 자랑하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간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두 기업 모두 반도체 가격 하락으로 신음하고 있지만 서로 다른 사업 포트폴리오로 화..

[단독] 신반포3차·경남 통매각 입찰자 나왔다
이재명 기자 2019-10-21 17:33:36 부동산 > 정책·제도
정부와 서울시의 ‘불가’ 방침에도 서울 서초구 신반포3차·경남 아파트(래미안 원베일리) 재건축 조합이 추진하고 있는 일반분양 통 매각 입찰에 ‘트러스트 스테이’가 수의계약 방식으로 참여했다. 일..
포토, 동영상
가을 첫 수도권 '고농도 미세먼지 예비저감조치'
기타 +10
지춘희, 2020 S/S 서울패션위크 미스지 컬렉션(MISS GEE COLLECTION)
연예 +90
2020 S/S 서울패션위크 홀리넘버 세븐(HOLLY NUMBER 7, 디자이너 송현희&최경호) 패션쇼
연예 +73
삼성직무적성검사 끝마친 취준생들
경제 +7
궁궐·조선왕릉 직원들의 새 근무복 공개
기타 +15
윤석열 검찰총장 국정감사 현장
정치 +17
베스트 클릭
삼성과 격차 벌리나…TSMC, 50% 추가베팅
에이치엘비 급등...대규모 공매도 기관들 '쇼크'
[SEN]진양곤 HLB그룹 회장, 오늘 6시 서울경제TV 단독인터뷰에서 중장기 목표 밝힌다
北 '연평도' 망언에 한국당 "처참"
신용융자잔액 다시 5조 육박...바이오 반등에 개미 ‘빚투’ 증가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송가인 "너무 예쁘다" 트로트 여신의 상큼 매력 뿜뿜
가수 송가인이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송가인은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차량 안에서..
엄정화 "파격 또 파격" 이런 섹시美는 없었다…파워풀한 화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26년간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며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한 엄정화의 파리 화보를 공개했다.엄정화는 원조 패셔니스타답게 유니크한 쿠튀르룩을 넘치는 아우라로 완벽하게 표현, ..
한예슬 '섹시함에 美치다' 완전 인형인데?
배우 한예슬이 섹시함 가득한 사진으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한예슬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독일 베를린의 고풍스런 식당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한예슬은 흰색과 검정색이..
고준희 "빨려들어갈 것 같아" 이 눈빛…안 도도해 '섹시해'
배우 고준희가 환상적인 미모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부 소영이 보러가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고준희는 슬림한 몸매가 돋..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0월 2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