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1일, 금요일96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홍남기, 모교 동문행사 첫 참석...'총선 표밭관리' 나서나
황정원,이태규,임지훈 기자 2019-10-10 17:34:13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개교 95주년 기념 ‘춘고인의 날 체육대회’가 열린 지난 9일 강원 춘천고 대운동장.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등장으로 분위기가 뜨거워졌다. 홍 경제부총리가 인사말을 통해 “공직 기간 내..
관련 박지원 "안철수, 조직 희생 속 대통령 길 택할 분"…총선 전 복귀 낮게 평가 관련 文 대통령 지지율 42.5% 2주째 최저…중도층 한국당이 앞서
관련 與, 총선 경선서 전·현직 대통령 관련 직함 사용 배제 검토 관련 충남 간 文 "나라 구한 이순신 기반닦은 곳"

둔촌주공도 상한제 유예 '아슬'...규개위, 오늘 심의서 판가름
박윤선 기자 2019-10-10 16:53:06 Signal > 부동산
#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6개월 유예 혜택을 볼 것으로 전망되는 역대 최대 규모 재건축 단지인 서울 둔촌동 둔촌주공. 조합은 최근 조합원 소식지에서 일반분양은 내년 2월께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상한..

퇴근한 뒤 배민 커넥트로 출근! 4시간 일하고 번 돈은?
강신우 기자 2019-10-10 10:40:03 산업 > 생활
#지난 월요일(7일) 저녁 7시, 기자는 난생 처음으로 음식 배달 일에 나섰다. 배달 가방을 등에 지고 길을 나서기까지 걱정도 많이 됐다. 긴장 반, 기대 반으로 앱을 실행하고 ‘업무시작’을 알리자 곧바..

‘90년대생 왜그러냐고?’ X세대와 비교해봤다 (밀레니얼에 대하여)
정가람 기자 2019-10-10 14:31:48 사회 > 사회일반
고령화, 저출산, 이민정책. 복잡한 인구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방법은 없을까요? 마블스튜디오의 ‘어벤저스 시리즈’에는 타노스라는 악당이 등장합니다. 그는 우주의 인구가 당장 절반으로 줄어야 한다..

쿠팡, 케빈 워시 前 미국 연준위원회 이사 영입 왜?
맹준호 기자 2019-10-10 15:57:27 Signal > 마켓
쿠팡이 케빈 워시(49) 전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이사를 지주사인 미국법인 쿠팡LLC 이사회 멤버로 영입하면서 그 배경에 국내 유통 업계와 금융투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 기업이 영입..
포토, 동영상
‘슈퍼스타’ 데이비드 베컴 내한, 축구 꿈나무 격려
스포츠 +9
'우리 엄마 손길이 제일 좋아'...베이비 마사지 교육
라이프 +9
오늘은 몇 명이나? 광화문보수단체 집회 현장
정치 +30
협상 결렬 후 '벼이삭' 집어든 김정은
정치 +21
'그림이 되는 한글'...외국인 한글백일장 대회
기타 +14
고검, 중앙지검 등 국정감사
기타 +11
베스트 클릭
(속보)지하철 2호선 '신호 정지'로 지연 운행…출근길 시민들 '발동동'
[단독]가정·산업용 전기요금 3년간 단계적 인상 검토
[세모탈] 퇴근한 뒤 배민 커넥트로 출근! 4시간 일하고 번 돈은?
액정값 100만원 '갤폴드' 완판에…삼성디스플레이 '즐거운 비명'
[관점] 10년 공공임대의 비극…내집 마련 기대주서 갈등유발 애물단지로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한예슬 '어깨부터 허리까지' 완전노출 섹시美에 취하겠다
배우 한예슬이 과강한 상반신 노출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한예슬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섹시함이 묻어나는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한예슬은 등부터 허리까지 노출한 드레스를 입고 섹..
전효성 '빨·검 섹시는 진리' 군인들 심장 폭격하는 파격 섹시美
전효성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군인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전효성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제 군장병 한마음대회’에 출연했던 의상을 공개했다.사진 속 전효성은 검정 상의에 빨강 코트, 그물 ..
'콩블리 다이어트 원플원' 초성퀴즈 정답 공개…"유튜버 킹기훈의 선택"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콩블리 다이어트 원플원’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10일 캐시슬라이드에는 “유튜버 킹기훈은 콩블리, 미블리 다이어트로..
배정남, 남보라♥프라이머리 결혼 축하 “행복해레이”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모델 남보라의 결혼을 축하했다.배정남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보라야 축하한데이~ 행복해레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참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10월 1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