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27일, 금요일95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단독]코링크 그린펀드에 '주식사기혐의' 이희진 연루?
구경우 기자 2019-09-26 17:43:16 Signal > 금융·정책
주식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희진씨와 연관 있는 인물이 코링크프라이빗에쿼티(PE)가 만든 그린코어밸류업1호 펀드 투자금을 주선한 사실이 드러났다. 조국 법무부 장관 가족이 실제 소유했다는 ..
관련 [단독]'코링크서 1,000억 유치' 홍보 e마을, 투자 사기? 관련 법원 "조국 펀드 사건, 코링크PE 대표는 주범(主犯) 아니다"
관련 [단독]WFM 우회상장, 기획은 5촌 조카·자금은 민 부회장 역할 분담 정황 관련 우모 前 대표, '조국 펀드' 투자사 WFM 사실상 '실소유'

前 법무장관·검찰총장 '조국퇴진' 시국선언...참여자는
오지현 기자 2019-09-26 15:16:18 사회 > 사회일반
보수성향 변호사단체인 ‘한반도 인권과 통일을 위한 변호사모임(한변)’이 조국 법무부 장관의 퇴진을 요구하는 시국선언에 변호사 1,036명이 서명했다고 밝혔다. 송광수·한상대 전 검찰총장과 김경한·..
관련 조국, 검찰 소환되면 사퇴할거냐 질문에 "통지 오면 고민" 관련 조국 “압수수색 중인 검찰 팀장에게 전화한 적 있다”
관련 "이호진 탄원서는 인간적 도리...배우자 수사, 직무와 무관" 관련 한국당 ‘조국 사태 반사이익 잡아라’ 연일 공정·정의 가치 강조

조국, '김제 가족간첩단 조작사건' 국가 항소 포기 지시
오지현 기자 2019-09-26 11:26:31 사회 > 사회일반
조국 법무부 장관이 ‘김제 가족간첩단 조작사건’ 피해자에 대한 신속한 권리구제를 지시했다. 지난 9일 취임 이후 발표한 ‘7호’ 장관 지시다. 법무부는 26일 김제 가족간첩단 조작사건에 대한 국가배..

대형주 주도했지만...'미니 반등장'서도 웃지못한 개인들
박성호 기자 2019-09-26 17:25:27 증권 > 시황
이달 들어 이어진 ‘미니 상승장’에서도 개인투자자들은 오히려 손실을 봤다. 반도체·자동차 등의 대형주가 반등을 주도한 가운데 개인 투자 비중이 높았던 중소형주는 약세였기 때문이다. 특히 바이오..

미뤄진 분양에...숨가쁜 중도금 일정 "4개월에서 2개월"
이재명 기자 2019-09-26 17:35:59 부동산 > 분양·청약
분양가격 통제에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예고로 분양을 미룬 단지들이 청약 접수에 나선 가운데 중도금 납입기한이 짧아진 아파트들이 잇달아 등장하고 있다. 통상 중도금(분양가의 60%)은 4개월마다 6회..
포토, 동영상
'우리는 시니어 패셔니스타'
기타 +12
조국 '힘내세요'vs'사퇴하라'
기타 +8
'도심 속 재연된 농촌'...전국 미래 영농인 행사
기타 +6
한-미 정상회담 현장
정치 +10
검찰, 조국 법무부 장관 자택 등 압수수색
기타 +15
태풍이 물러가고...성큼 다가온 가을
라이프 +8
베스트 클릭
前 법무장관·검찰총장도 '조국 퇴진' 시국선언 참여
"中 국경절 8억 중국인 여행 떠난다…해외 1위 여행지는 일본"
조국, 국무위원 자격으로 대정부질문 무대 데뷔…현장 분위기는?
조국, 검찰 소환되면 사퇴할거냐 질문에 "통지 오면 고민"
[단독]‘비정규직 없는 나라’ 내건 정의당, 정작 당직자는 '계약직' 채용공고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신세경, 섹시하고 청초하며 아름답다 '순백색 미모'에 두근두근
신세경이 매거진 ‘하이컷’의 표지를 장식했다.신세경은 26일 발행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맑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속이 비칠 듯 투명한 피부, 곧 뚝하고 물방울이 떨어질 ..
설현, 언니들 환호하는 '중성적 매력' 대폭발
그룹 AOA의 설현이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설현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퀸덤”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설현은 블랙 수트를 입고 새빨간 립스틱을 통해 섹시함을 ..
'이플래쉬 8억칫솔' 오퀴즈 이벤트 정답 공개…"하얗게 빛나는 치아"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치아미백기 판매 기업 이플래쉬와 함께 ‘8억칫솔’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6일 OK캐쉬백에 따르면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
배우 송영학 24일 별세, 향년 46세
배우 송영학이 지난 24일 별세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향년 46세. 24일 세상을 떠난 송영학은 서울경찰병원 장례식장에서 장례를 마친 뒤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절차를 거쳐 무궁화공원에 안치될 예정..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26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