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26일, 목요일95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단독] SKT-SK네트웍스, 렌터카 ‘빅딜’ 나선다
강도원 기자 2019-09-25 17:04:17 Signal > 마켓
SK텔레콤(017670)이 SK네트웍스(001740)에서 보유한 AJ렌터카(068400)를 인수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다. 자율주행차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한 선제 투자다. SK(034730..
관련 [시그널] SK렌터카, SKT의 IoT 생태계 한축으로…사업전환 속도 내는 SK그룹 관련 SK네트웍스, AJ렌터카 지분 확대로 순이익 개선 기대 높아져

야당까지 가세한 '소부장' 특별법 밥그릇싸움
구경우 기자 2019-09-25 18:32:34 정치 > 정치일반
야당 의원들이 ‘소관 부처가 소재·부품·장비 산업 육성을 위해 기본계획을 마련할 때 여야 모두가 포함된 상임위에 보고하는 내용’을 담은 별도의 특별법을 발의한 표면적 목적은 여당 ‘견제’다. 한..

'마이웨이' 윤석열 강공···정경심 공개소환 '절차' 밟는다
조권형 기자 2019-09-25 17:40:37 사회 > 사회일반
윤석열 검찰총장은 조국 법무부 장관 수사가 시작된 후 출퇴근길에 언론 노출을 일절 피하고 있다. 또 외부인과의 접촉을 삼가려 평일 식사도 대검찰청 구내식당에서 해결한다. 최근 여권에서는 검찰을 피..

[탐사S] 방치된 '빈 땅' 학교용지…앞으로 더 늘어난다
김상용 기자 2019-09-25 17:56:17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학교 설립이 이뤄지지 않은 채 방치된 학교용지가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돼 학교용지 지정부터 해제에 이르는 행정 절차를 대대적으로 손질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재개발과 재건축..

일본 여행? 한국인이 안 가면 중국인이 간다
김기혁 기자 2019-09-25 16:54:37 국제 > 경제·마켓
다음달 1일부터 시작되는 일주일 간의 중국 최대 황금 연휴인 국경절 기간 8억명이 국내외 여행을 떠날 것으로 전망됐다. 한국의 일본여행 보이콧으로 일본을 찾는 해외 관광객이 줄어든 가운데 일본이 중..
포토, 동영상
조국 '힘내세요'vs'사퇴하라'
기타 +8
'도심 속 재연된 농촌'...전국 미래 영농인 행사
기타 +6
한-미 정상회담 현장
정치 +10
검찰, 조국 법무부 장관 자택 등 압수수색
기타 +15
태풍이 물러가고...성큼 다가온 가을
라이프 +8
장민-오현서-홍유진-정우주-장여진,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연예 +191
베스트 클릭
국대떡볶이 대표 '文대통령·조국 비판' 일파만파…"돈 좀 벌었나" vs "소신 지지"(종합)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기꺼이 감옥 가겠다" 연일 조국·文대통령 비판
1억 맡겼는데 돌아온 건 190만원뿐...'제2의 키코' DLF 이야기[툰내나는 뉴스]
헬릭스미스 주주들 "억단위 손실…기술이전 시도 안하나" 원성 빗발
정경심 “딸·아들 소환, 가슴에 피눈물…덫에 걸린 쥐가 된 느낌”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수지 '상의 노출' 드레스, 섹시한데 귀여운 이 매력은?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환상적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외국 패션쇼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수지는 하늘거리는 롱드레스로 여신같은..
구하라 '섹시 카리스마 대폭발' 완벽하게 돌아왔구나
가수 구하라가 완벽하게 전성기 모습으로 돌아왔다.구하라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dnight Queen”이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구하라는 긴 머리를 늘어트리고 섹시..
"조국·문재인 공산주의자" 국대떡볶이 대표, 일베 응원해 매출2배?
‘코링크는 조국꺼’,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등을 주장하며 보수세력의 지지를 받고 있는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를 둘러싼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보수성향 커뮤니티에서는 “먹어서 응원하자”며 ..
윤지오 "물리·마사지·상담·약물 치료 받고있다" 경찰 출석 3차례 불응
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 윤지오의 후원금 사기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강제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으나 검찰이 반려하고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2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