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25일, 수요일955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헬릭스미스 개장직후 하한가, 주주들 "억단위 손실" 원성
이주원 기자 2019-09-24 17:12:53 문화 · 스포츠 > 라이프
“지금 여기에는 헬릭스미스에 투자해 몇 천 만원에서 억 단위의 손실을 입은 분들까지 있습니다. 시장에서의 가격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뭘 하실 겁니까.” 24일 오전 여의도 NH투자증권에서 열린 엔..

‘인보사’ 품목허가 취소처분 효력정지 신청 항고 기각
우영탁 기자 2019-09-24 17:59:21 산업 > 바이오&ICT
코오롱생명과학은 골관절염 유전자치료제 ‘인보사케이주(이하 인보사)’ 품목허가 취소 명령 효력정지 신청 항고심도 기각됐다고 24일 공시했다. 지난 7월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보사 품목허가 취..

"北 김정은, 연내 한국 방문할 수도"
정영현 기자 2019-09-24 16:31:40 정치 > 통일·외교·안보
북미가 실무협상 재개를 기정사실화한 가운데 국가정보원도 24일 “2~3주 안에 열릴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을 내놓았다. 또 실무협상 결과에 따라 기존 패턴대로 북중 5차 정상회담이 열린 후 김정은 북..

구광모 회장의 특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재용 기자 2019-09-24 17:36:31 Signal > 마켓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처음 겪는 위기 상황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변화와 빠른 실행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전자·디스플레이·화학·통신 등 LG 주력 사업의 재편 움직임도 한층 빨라..

강수 던진 檢, 조국 아들 소환 초읽기
조권형 기자 2019-09-24 17:31:15 사회 > 사회일반
조국 법무부 장관을 둘러싼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조 장관 딸에 이어 아들도 소환 조사하는 카드를 고려하고 있다. 검찰은 조 장관 가족들을 소환 조사하기 전에 조 장관의 자택에서 압수한 물품들에서 ..
포토, 동영상
'도심 속 재연된 농촌'...전국 미래 영농인 행사
기타 +6
한-미 정상회담 현장
정치 +10
검찰, 조국 법무부 장관 자택 등 압수수색
기타 +15
태풍이 물러가고...성큼 다가온 가을
라이프 +8
장민-오현서-홍유진-정우주-장여진,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연예 +191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날...대한항공 '패밀리 데이'
기타 +10
베스트 클릭
檢 압수수색에…與 “자장면 주문해 시간 때워”,“헌법정신 벗어나”
'정의당 탈당계' 진중권 "이것 저것 세상 다 싫어"…조국 대응에 '불만'
[댓글살롱] "06년생 폭행 가해자 신상공개" SNS 공개처형 괜찮을까?
[조국 자택 압수수색]檢, 직속 상관과 정면승부..."수사 성역 없이 끝까지 간다"
공지영, '우리가 조국이다' 실검에 "감동" 응원…'쿠데타 막아야' 윤석열 맹비난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김새론, 이렇게 글래머였어? '아저씨' 말고 '아가씨' 찍어도 되겠네
배우 김새론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김새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새론은 브라운 계열의 의상을 맞춰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
송가인·숙행 '그냥 찍어도 이렇게 예뻐' 통통 튀는 매력 한가득
가수 송가인이 숙행과 함께 행사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송가인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숙행 언니만 만나면 엔동핀이, 오늘도 응원해주신 어게인 여러분 하투”라는 글과 함께..
공지영 "학위따러 외국 가서 못 따신 것 설명해드릴까" 진중권에 또 독설
공지영 작가가 전날에 이어 24일에도 진중권에 대한 날 선 비판을 이어갔다.공 작가는 이날 자신의 SNS에 “어제 진중권씨 관한 포스팅에서 박사 못 땄다는 대목을 두고 ‘조국이 사시 못 붙고 노대통령이..
설리, 오늘따라 더 섹시하네…이렇게 쳐다보면 "널 갖고싶잖아"
가수 겸 배우 설리가 맑고 고운 섹시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설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헐 뭐지”, “삼박자 미쳤네”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설리는 다양한..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24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