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24일, 화요일95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직속상관과 정면승부 나선 檢 "끝까지 간다"
조권형 기자 2019-09-23 17:34:54 사회 > 사회일반
검찰과 법무부는 그동안 ‘동업자’ 관계였지만 이날 검찰이 조국 법무부 장관 자택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면서 둘 중 한쪽은 치명상이 불가피해졌다. 검찰 수사를 통해 조 장관이 부인과 자녀 등과 관..
관련 떨어지는 당 지지율에...與 '조국 지키기' 흔들 관련 법무장관 안방까지 온 檢…조국 혐의 잡았나
관련 [조국 자택 압수수색]딸 '스펙 품앗이' 과욕이 아킬레스건 되나 관련 [조국 자택 압수수색] 법원, 혐의 상당 부분 소명 판단... 檢수사 새국면

[단독] 헌재, 규정에도 없는 관용차 9년째 무단 지급 드러나
이지성 기자 2019-09-23 13:28:12 사회 > 사회일반
헌법재판소가 규정에 없는 관용차를 산하기관인 헌법재판연구원 원장에게 9년째 지원해온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과정에서 지난해에만 당초 목표로 잡았던 예산액보다 1,000여만원을 초과 집..

‘화성 그놈’ 잡은 DNA법 유효기간 100일도 안 남았다
김현상 기자 2019-09-23 17:36:45 사회 > 사회일반
영원한 미제 사건으로 남을 뻔한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를 특정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한 범죄자 유전자(DNA) 정보 채취법안의 유효기간이 앞으로 100일도 채 남지 않아 국회 논의를 통해 대체법..

'브라이튼 여의도' 대박? 손실 우려 커진 운용사들
강도원 기자 2019-09-23 17:01:20 Signal > 부동산
최근 서울 여의도 오피스빌딩을 인수한 자산운용사들이 고민에 빠졌다. 오피스텔이나 레지던스로 바꿔 개발 분양하면 1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할 것이란 기대감에 웃돈을 주고 건물을 사들였는데 사업이 ..

"06년생 폭행 가해자 얼굴" SNS 공개처형 괜찮을까?
신현주 기자 2019-09-23 16:25:27 사회 > 사회일반
경기도 수원의 한 노래방에서 여중생들이 초등학생 1명을 집단 폭행하는 영상이 SNS에 퍼져 공분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가해자로 추정되는 이들의 신상 정보가 SNS에 무분별하게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
포토, 동영상
검찰, 조국 법무부 장관 자택 등 압수수색
기타 +15
태풍이 물러가고...성큼 다가온 가을
라이프 +8
장민-오현서-홍유진-정우주-장여진,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연예 +191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날...대한항공 '패밀리 데이'
기타 +10
대한항공, '중국 나무심기' 봉사활동 현장
기타 +6
[포토스토리] 화성연쇄살인사건 주요일지
라이프 +26
베스트 클릭
[단독] 윤석열 익성 연루·수사 무마설에 檢 "황당…허위사실 유포 수사"
"文 없을 때 이렇게까지…" 與, 조국 칼 겨눈 檢 강력 비판
[댓글살롱] "06년생 폭행 가해자 신상공개" SNS 공개처형 괜찮을까?
文 대통령·민주당 지지율 동반 하락
위기의 인천항 내항 재개발...인천도시공사 '구원투수'로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는 '청순글래머' 이 원피스에 이 섹시…"실화냐?"
방송인으로 활동하겠다고 선언한 서정희 딸 서동주가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동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키터랑 와인마시기 딱 좋은 주말이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
클라라 '정말 이 자세 가능해?' 美친 S라인의 끝은 어디일까
배우 클라라가 파격적인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클라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로 더 유연해져야지”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클라라는 필라테스 기구..
김연정, 브라탑 S라인 몸매 공개하고는 '다이어트 선언?'
치어리더 김연정이 다이어트를 선언해 눈길을 끈다.김연정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유산균 먹고 검강하게 다이어트 시작해본다”며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연정은 연습실에서 운동복만..
'시럽 초달달적금'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연 7% 이자 받으세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SK플래닛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시럽월렛’과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23일 일 OK캐쉬백에 따르면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2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