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12일, 목요일94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檢 "조국 사모펀드 의혹에 '버닝썬' 윤총경 관련 정황"
조권형 기자 2019-09-11 16:32:56 Signal > 금융·정책
조국 법무부 장관이 취임 사흘 만에 감찰제도 강화 방안을 전격 발표하며 검찰 옥죄기에 나선 가운데 검찰은 조 장관 일가를 둘러싼 의혹과 조 장관의 청와대 민정수석 시절 업무와의 연관성 여부를 집중..
관련 曺 이번엔 '檢 감찰권 카드' ...수사놓고 파열음 더 커질듯 관련 野, 귀성인사 대신에...'反文 反曺' 추석밥상 올리기
관련 고삐 조이는 조국…"2기 법무검찰개혁위 발족하라" 관련 이언주 이어 박인숙도 삭발...“文, 조국 해임하고 사과하라”

몸값 오르는 새 아파트…서울 분양권 3억 올랐다
김흥록 기자 2019-09-11 16:15:53 부동산 > 분양·청약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로 신축 아파트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이달 집들이에 나서는 서울 주요 단지들의 분양가가 큰 폭의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경제만랩은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와 각 아파트 ..

전기차 속속공개…글로벌 미래차 공연장된 프랑크푸르트
김민형 기자 2019-09-11 16:23:55 산업 > 기업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의 화두는 ‘모든 차의 전기차화’다.현대차·아우디·메르세데스벤츠 등 글로벌 자동차업계는 경주용 스포츠카, 오프로드 같은 험로를 달리는 차, 화물용 밴에 이르기까지 기..

불같이 화낸 文 "개별 기록관 원하지 않는다"
윤홍우 기자 2019-09-11 15:09:26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11일 ‘문재인 대통령 개별기록관’을 만들겠다는 행정안전부 국가기록원의 발표에 대해 “나는 개별기록관을 원하지 않는다”며 불같이 화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문 대통령은 보도를 통..

이재용, 대법판결 후 첫 현장경영…"불확실성 클수록 흔들림 없어야"
이재용 기자 2019-09-11 16:20:59 산업 > 기업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연구 조직인 삼성리서치를 방문하며 현장경영 행보를 재개했다. 이 부회장이 현장경영에 나선 것은 지난달 26일 충남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을 찾은 뒤..
포토, 동영상
추석선물 사느라 북적이는 백화점
라이프 +13
추석 연휴, 고향가는 길
라이프 +10
'조국 임명 철회' 이언주 삭발식 현장
정치 +27
현충원 참배하는 조국 신임 법무부 장관
정치 +13
文,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 강행..임명장 수여
정치 +12
'우리 한우 반값에 즐기세요'
기타 +8
베스트 클릭
송도 청약 1,024대1·송파는 최고 420대1… 상한제가 부른 대란
'상한제 풍선효과' 오피스텔…투자 훈풍?
상한제 역설…"새 아파트 놓칠라" 부천·의정부도 들썩
[영상] 삭발하고 눈시울 붉힌 박인숙...“曺, 청문회 도입후 가장 많은 부정”
과천 푸르지오 써밋 '줍줍 열풍' 되살리나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전문]'알몸 노출 사고' 파문 BJ 에디린, 전격 은퇴 선언…"방송 켜는 것 무서워"
알몸 노출 사고로 물의를 빚은 트위치 TV BJ 에디린이 방송 사고 이후 사과의 뜻을 밝히며 전격 은퇴를 선언해 관심이 집중된다.지난 9일 BJ 에디린은 자신의 방송 게시판에 올린 글을 통해 “많은 분들께..
사유리 "안돼, 거기서 운동하면 안돼" 주체못할 섹시美 발산
방송인 사유리가 유쾌한 뉴욕 일상을 연달아 공개하고 있다.사유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은 일반도로가 아니다. 수많은 길이 존재한다”는 글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사유리..
이언주에 박인숙까지 '조국OUT' 삭발…"왜 여성만 앞세우나" 의견도
이언주 의원에 이어 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도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에 항의하며 삭발식을 진행했다.이 자리에 참석한 황교안 한국당 대표는 “삭발은 가열찬 투쟁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박 의원..
"잊어달라"는 에디린, 걷잡을 수 없이 퍼진 사진·영상 어쩌나
인터넷 방송 노출사고로 BJ를 그만 두겠다고 선언한 에디린이 실검에 오르며 뜻하지 않은 유명세를 타고 있다.에디린 본인은 “잊어달라, 쥐 죽은 듯 살겠다”며 자신의 영상과 SNS를 모두 삭제했으나 과..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1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