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04일, 수요일94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文 "조국 청문보고서 6일까지 달라"…임명 강행하나
임지훈 기자 2019-09-03 17:34:18 정치 > 국회·정당·정책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를 오는 6일 자정까지 재송부할 것을 요청했다. 조 후보자의 거짓 해명 논란에도 불구하고 임명을 강행하겠다는 방침을 분명히 한 것..
관련 ‘조국 반박 간담회’ 3시간만에 종료(속보) 관련 [기자의 눈]조국 의혹, 사라진 기자들의 시간
관련 나경원 "조국 기자회견 거짓과 회피만…부적격 입증" 관련 조국 피의사실 유포로 또...경찰이 검찰 수사 나섰다

[시그널]현산-미래·애경·KCGI 등 아시아나 인수전 5곳 참여
서일범 기자 2019-09-03 16:52:06 Signal > 마켓
올해 인수합병(M&A) 시장의 최대어로 꼽힌 아시아나항공 매각전이 사실상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대우와 애경그룹, KCGI(강성부펀드) 등 5곳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유찰 가능성까지 거론됐다..

스타벅스코리아 본사이전 추진…신세계와 결별수순?
강도원 기자 2019-09-03 17:00:00 Signal > 마켓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새 둥지를 찾는다. 지난 10년간 회사가 성장한 만큼 조직과 인력이 급증하면서 격에 맞는 보다 넓고 번듯한 공간이 필요한 것이 이유다. 다만 내년 ㈜이마트와 미국 스타벅스 본사와..

두바퀴에 목숨 내맡긴 '배달 청춘'
김현상,허진 기자 2019-09-03 17:25:01 사회 > 사회일반
올해로 6년째 배달대행기사로 일하는 20대 라이더 박모씨는 올여름 혹독한 시간을 보냈다. 무더운 날씨 탓에 집에서 편하게 음식을 시켜먹으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배달주문 건수가 폭주했기 때문이다. 특..

이젠 강아지도 피자 시켜 먹는다
박형윤 기자 2019-09-03 17:28:34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이제는 피자를 시켜 먹을 때 애처롭게 쳐다보는 강아지의 눈을 보고 마음을 아파하지 않아도 된다. 미스터피자가 업계 최초로 강아지와 고양이 용 피자인 ‘미스터펫자(Mr.Petzza)’를 출시했다. 버거킹의..
포토, 동영상
추석택배 전쟁…'바쁘다 바뻐'
경제 +8
'취업문아 열려라'
경제 +10
'고개 숙인 조국' 기자간담회 현장
정치 +12
박주희, '왓쳐' 감찰반 경찰 조수연의 미모 (인터뷰 포토)
연예 +53
임시완-이정은-이현욱-박종환-이중옥-이동욱,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제작발표회
연예 +116
박해미 아들 황성재, 뮤지컬 '쏘왓' 출연
연예 +110
베스트 클릭
[단독]검찰, '펙사벡 관련 내부자거래' 신라젠 압수수색
[시그널] 불황…상업용부동산 매물 쏟아진다
[단독]조국 펀드, 처음부터 우회상장 계획했다
[단독]조국 5촌조카-웰스씨앤티 최태식, 사모펀드 '몸통' 부상
[김영필의 3분 월스트리트] 지소미아에 집착하는 美…쌍차가 아닌 ‘졸(卒)’로 日 이기려면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한예슬, 가슴만 가린 튜브톱에 섹시 폭발 '사람이야 인형이야'
배우 한예슬이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한예슬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헤어샵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한예슬은 튜브톱 상의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완벽한 미모가 돋..
섹시는 클라라, 비키니보다 아찔한 화려함에 취한다
배우 클라라가 변함없는 섹시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클라라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weet dreams”이라는 글과 함께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선미, 이정도 섹시하면 되겠니? S라인 몸매 제대로다
가수 선미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선미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선미는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적당하게 살을 찌워 S라인..
예능대세 신예은 "섹시도 됩니다" 진짜 여신이네 여신
배우 신예은이 아름다운 여신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신예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재밌고 행복했던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신예은은 ‘여신..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0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