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03일, 화요일93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변명의 場' 된 조국 기자간담회
임지훈 기자 2019-09-02 18:13:37 정치 > 국회·정당·정책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야당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2일 ‘국민청문회’ 성격의 기자간담회를 강행했다. 그는 딸과 사모펀드·웅동학원 등과 관련된 핵심 논란에 대해 “알 수 없었다. 관여하지 않..
관련 조국 "만신창이 됐지만,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볼 것" 관련 조국 "저도 '금수저'이지만 부의 세습 해결돼야"
관련 "셀프해명 불법 청문회"…野 특검·고발 추진 관련 文, 동남아 순방 귀국후 임명 강행할 듯

[시그널] 아시아나 인수전 미래에셋 전격 참여
강도원 기자 2019-09-02 17:49:57 Signal > 마켓
미래에셋대우가 아시아나항공 인수전에 참여한다. 재무적투자자(FI)로 국내 대기업과 함께 컨소시엄을 꾸려 인수를 타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지지부진하던 아시아나항공 매각 작업에도 탄력이 붙..

文 '대입제도 개편' 언급에…학부모 "조국 지키기냐"
이경운 기자 2019-09-02 17:26:56 사회 > 사회일반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에 대한 부정적 여론을 돌리기 위해 갑자기 대학 입학제도 개편을 언급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장기적 관점에서 신중히 논의돼야 할 교육정책의 핵심인 입..

정책 총대 멘 公기관...올 빚 500조 육박
황정원 기자 2019-09-02 18:23:25 경제 · 금융 > 공기업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에너지 전환 등 이념정책 고수로 공공기관들의 부채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39개 주요 공공기관의 부채가 향후 5년간 87조원 급증해 오는 2023년에는 586조원에 달하게 된다. ..

[단독] 상한제發 공급위축 … 서울시도 국토부에 우려 표명
박윤선 기자 2019-09-02 17:37:54 부동산 > 정책·제도
국토교통부가 오는 10월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를 시행하겠다고 밝힌데 대해 서울시가 우려를 표명했다. 상한제 시행이 자칫 공급부족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민간과 정치권에 이어 지방자..
포토, 동영상
'고개 숙인 조국' 기자간담회 현장
정치 +12
박주희, '왓쳐' 감찰반 경찰 조수연의 미모 (인터뷰 포토)
연예 +53
임시완-이정은-이현욱-박종환-이중옥-이동욱,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제작발표회
연예 +116
박해미 아들 황성재, 뮤지컬 '쏘왓' 출연
연예 +110
양현석, '원정도박 혐의'로 경찰서 출석
연예 +92
정석원, 필로폰 투약혐의 항소심 공판 출석
연예 +14
베스트 클릭
[단독]검찰, '펙사벡 관련 내부자거래' 신라젠 압수수색
[시그널] 불황…상업용부동산 매물 쏟아진다
[단독]조국 펀드, 처음부터 우회상장 계획했다
경남 전셋값 13%↓…미분양 58배 급증한 인천서구도 '위태'
[단독]조국 5촌조카-웰스씨앤티 최태식, 사모펀드 '몸통' 부상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 이 볼륨감좀 봐…일하면서도 터질듯한 섹시 매력 발산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섹시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서동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캉스 중에도 일은 끊이지 않네”라는 글과 함께 호텔 로비와 수영장에서도 일하고 있는 모습을 게..
한예슬, 브래지어 노출패션? 파격 섹시美 "화려함의 끝판왕"
배우 한예슬이 파격적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한예슬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페스티벌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한예슬은 보라색 상의 안에 살구색 위로 브래지어를 노출시키고..
강민경, 수영복 파격노출 '이게 진짜 S라인 섹시미' 매력 팡팡
강민경이 수영복으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냈다. 강민경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에에서 찍은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강민경은 에메랄드빛 바다에 발을 담근 채 하늘색 수영복으로 S라인을 ..
박기량 "정말 너무 예쁘다" 고급스런 섹시함에 '심쿵'
치어리더 박기량이 완벽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박기량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폰 바꾸고 첫 셀카, 화질이 감당 안되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박기량이 차량 안에서 이동중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9월 0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