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26일, 월요일933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단독] 아빠는 사과했는데…조국 딸 "명예훼손 말라"며
오지현 기자 2019-08-25 12:33:35 사회 > 사회일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 조모(28)씨가 인터넷 위키백과에 게재된 의학논문 저자표기 논란에 대해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의혹이자 명예훼손”이라며 직접 삭제를 요청한 것으로 드러났다. 반면..

독도로 출격한 이지스함, 日 "거긴 우리땅" 반발
정영현 기자 2019-08-25 17:31:54 정치 > 통일·외교·안보
25일부터 시작된 올해 독도방어훈련의 특징은 두 가지. 명칭이 변경되고 규모가 커졌다. 역대 최대급이다. 지금까지 독도 방어에 국한된 훈련에서 중국·러시아의 위협이 증가하는 만큼 보다 넓은 해역에..

웅크린 재규어 자태 찌릿, 전기차 퍼포먼스에 찌릿찌릿
구경우 기자 2019-08-25 17:20:53 산업 > 기업
“세상의 모든 길을 지배하라”는 광고 캐치프레이즈로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재규어가 처음 내놓은 전기차(EV) I-PACE(페이스). 디자이너 이안 칼럼이 감각이 뚜렷하게 살아있다. 미국 포드에 인수돼 약 ..

조국 "안이한 아버지…청년들에 상처" 자녀문제 사과
오지현 기자 2019-08-25 11:10:25 사회 > 사회일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딸 특혜 관련 논란에 대해 거듭 고개를 숙이면서도, 장관직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표명했다. 조 후보자의 딸 조모(28)씨가 졸업한 고려대와 후보자가 교수로 있는 서울대에..
관련 [전문] 조국의 고백 "개혁주의자 되고팠다…文대통령님 뜻 반드시 지켜져야" 관련 이인영 "조국 청문회 못하면 국민·언론과의 대화 27일 추진"
관련 촛불 든 대학생들 "조국, 교수직도 물러나라" 관련 조국 배우자 '돌려받은 5억' 처남 펀드 투잣돈인가

변상욱이 '수꼴', '반듯한 아버지 없다' 비난한 학생 알고보니
강신우 기자 2019-08-25 16:46:56 사회 > 사회일반
변상욱(60) YTN 앵커에게 ‘수꼴’(수구 꼴통)이라는 비하 표현을 들은 청년이 “저의 연설 전부를 들어봤는지 의문이다, 지금 청년들의 분노를 전혀 이해 못 하는 것 같다”고 울분을 토했다. 변상욱 앵..
포토, 동영상
'지소미아' 종료…고개 숙인 나가미네 대사
정치 +6
한중일 회담 마치고 귀국한 강경화 외교부장관
정치 +8
'무거운 발걸음' 지소미아 '종료' 결정 발표
정치 +5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출근길…관심 집중
정치 +8
어휴 더워! 서울 등 중부지방 낮 최고 기온 33도
라이프 +13
추석 기차표 꼭 구하게 해주세요…서울역 모인 사람들
라이프 +9
베스트 클릭
[전문]'구혜선과 인스타 폭로전' 안재현, 광고 전격 중단…"이미지 안 맞아"
[전문]더 이상 침묵 않겠단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 폭로에 반격 준비…"굉장히 억울"
[단독]조국 사과했는데 딸은 "논문 논란, 명예훼손"…나무위키에 삭제 요청
[단독] 박근혜·이재용 '국정농단' 최종 선고 생중계한다
[조국 인물관계도] 조국캐슬? 조적조? 둘러싼 의혹과 인물열전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BJ양팡에 "3천만원 별풍 쐈으니 밥먹자" 거절하니 한강 투신한 40대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는 양팡(본명 양은지)에게 수천만원의 별풍선을 선물했으나 함께 식사하는 것을 거절했다며 한강에 뛰어든 40대 남성이 구조됐다.22일 저녁 한 매체는 “3000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
토스 'FLO' 행운퀴즈 정답 공개…"월 100원에 음악 무제한으로 들으세요"
23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 퀴즈에 ‘FLO’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매일 내 취향에 맞는새로운 음악을 발견해보세요. 지..
CJ ENM 오펜의 '드라마 스테이지', 국내외 유수 영화제서 주목
오펜 출신의 신인 작가들이 지상파와 넷플릭스 등 드라마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운데, 오펜 작가의 단막극 데뷔작 드라마 스테이지의 작품들도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
[공식] 김혜준, 영화 '싱크홀(가제)' 캐스팅..차승원·김성균·이광수와 호흡
영화 ‘미성년’부터 ‘변신’까지 주연으로 발탁되어 2019년 올해 출연 개봉 영화만 두 작품, 스크린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혜준이 이번엔 재난 영화 ‘싱크홀(가제)’에 출연한다. ‘싱크홀..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2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