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23일, 금요일93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지소미아 파기' 일본 경제보복 잠재울 한 방 될까
양지윤 기자 2019-08-22 18:57:15 정치 > 청와대
청와대가 22일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종료를 결정했다. 김유근 국가안보실 1차장은 이날 브리핑을 갖고 “정부는 한일 간 군사비밀정보의 보호에 관한 협정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며..
관련 日경제도발 응수 '지소미아 파기'…韓자살골 되나 관련 日 방위상 “지소미아는 지역 안정에 공헌…연장 기대”
관련 '지소미아' 연장이냐 파기냐…靑 오늘 NSC서 막판 고심 관련 이낙연-정의용, 지소미아 결정 앞두고 긴급 회동

'조국캐슬' 둘러싼 의혹…인물관계도로 따져보니
강신우,정수현 기자 2019-08-22 18:22:28 정치 > 정치일반
“지금 현재 국민들의 삶이 어렵고 민생이 어려운데 이 금수저 사람들이 딸도 그렇고, 자신도 그렇고 해서…부를 챙기고 지위를 챙기는데 분노한 것이거든요.” (조국 법무장관 후보자, 2017년 민정수석 ..

부동산 겹규제에…강남 ‘래대팰’ 94㎡ 호가 30억으로
이재명,권혁준 기자 2019-08-22 17:32:08 Signal > 부동산
“매물은 쏙 들어가고 호가만 부풀어가고 있습니다.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블레스티지·디에치아너힐즈는 이제 전용 84㎡의 호가가 25억원에 올라섰습니다. 이 가격에도 막상 산다고 하면 팔려고 하지도 않..

"車수리, 질 좋고 싼 부품 있는데… 순정 고집 기형적"
김정곤 논설위원 2019-08-22 17:23:22 오피니언 > 기획·연재
“자동차 정비를 하러 가면 부품 값이 너무 비싸 차 값의 두 배라는 말이 있습니다.”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13일 국회에서 열린 자동차 대체부품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에서 한 말이다. 이날 협..

대학생이 시작한 '조국 촛불'…국민이 드는 횃불될까
김지영 기자 2019-08-22 15:35:42 사회 > 사회일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 조모(28)씨의 부정입학 의혹이 확산되면서 대학생·학부모들의 분노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대학가에서 잇따라 촛불집회가 예고된 가운데 학부모들까지 가세할 경우 파장은 ..
관련 주광덕 “조국 ‘가족펀드’ 확실...처남, 주주·투자자로 결합” 관련 "원칙" "특정 여론"…부산대 '조국 딸' 촛불집회 격론
관련 "고대판 정유라 사건" 촛불 드는 고대생들 관련 조국 둘러싼 국민청원 접전…“국민이 지킨다” VS “철회해라”
포토, 동영상
한중일 회담 마치고 귀국한 강경화 외교부장관
정치 +8
'무거운 발걸음' 지소미아 '종료' 결정 발표
정치 +5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출근길…관심 집중
정치 +8
어휴 더워! 서울 등 중부지방 낮 최고 기온 33도
라이프 +13
추석 기차표 꼭 구하게 해주세요…서울역 모인 사람들
라이프 +9
초등학교 방학 끝…저희 숙제 다 해왔어요!
라이프 +7
베스트 클릭
[전문]'구혜선과 인스타 폭로전' 안재현, 광고 전격 중단…"이미지 안 맞아"
민주당 "한국당 조국 의혹제기..노 전 대통령 괴롭힌 것과 닮아"
[전문]더 이상 침묵 않겠단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 폭로에 반격 준비…"굉장히 억울"
조국 딸 부정입학 의혹에 고대생, 촛불들까
400조 사모펀드 시장…꼬리가 몸통 흔드나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 '섹시폭발 화끈한 S라인' 서정희 '절대동안' 모녀야 자매야
방송인 서정희와 딸 서동주 모녀가 함께 보낸 행복한 시간을 공개했다.서동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랑 #withmom in #korea”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동주는 서정..
설리, 이렇게 섹시했었나…유혹하기 전에 빠져든다
가수 겸 배우 설리가 파격적인 섹시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설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드레스를 입은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 속 설리는 고풍스런 공간에서 각종 드레스를 입고 다양..
"이번에도 완판 예감"…패셔니스타 공효진 선택한 '이미스 에코백' 인기 폭발(종합)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사용하는 것으로 전해진 ‘에코백’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1일 전파를 탄 Olive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에코백을 든 공효진의 모습이 방송됐다. 방송..
김연정 "이건 너무 예쁘잖아" 올해 마지막 래시가드? 섹시미가 뿜붐
치어리더 김연정이 귀엽고 섹시한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김연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글스 워터페스티벌 출동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연정 치어리더는 복근..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2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