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21일, 수요일93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윤석열 검찰총장, 살아있는 권력 '조국'에 칼댈까
윤경환 기자 2019-08-20 17:33:45 사회 > 사회일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를 둘러싼 각종 의혹이 잇딴 고소·고발전으로 비화하고 있다. 윤석열 검찰총장 취임 후 발생한 사실상 첫 정치권 수사라는 점에서 검찰이 과연 ‘살아 있는 권력’을 상대로 의혹..

'조국' 사모펀드 투자기업, 54개 공공기관 수주 논란
안현덕 기자 2019-08-20 17:59:39 정치 > 국회·정당·정책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본인은 물론 자녀들을 둘러싼 각종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2030세대’가 등을 돌리고 있다. 조 후보자 자녀에 대한 입시·이중국적 등의 의혹이 나오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조국 선친 묘소까지 공개한 김진태, 비상식 극치·패륜"
송종호 기자 2019-08-20 17:12:10 정치 > 국회·정당·정책
더불어민주당이 20일 자유한국당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정치공세가 금도를 벗어나고 있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이날 김진태 한국당 의원은 국회 의원회관 자신의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日 맞짱 뜨면 韓경제 망한다?'…주요 지표 비교해보니
정수현 기자 2019-08-20 14:29:59 경제 · 금융 > 경제동향
“일본과 맞짱을 뜨게 되면 한국 경제는 망할 것이다? ” “일본은 성장률도 저조하고 노령화가 심각해 이미 침몰하는 배다?”한일간의 경제전쟁이 장기화하면서 두 나라 경제를 비교 분석하는 기사들이 ..
관련 국민 4명 중 3명 이상 “日 경제보복 철회 없는 한 불매운동 계속될 것” 관련 [영상] 아베 '경제도발' 끝엔 ‘평화 헌법' 개정이 있다?
관련 "日 경제보복 분하지만...감정보다 힘 키워야" 관련 [사설]日 경제보복 정책기조 바꾸는 계기 삼아야

이자·배당 따박따박...'인컴펀드' 전성시대
이완기 기자 2019-08-20 17:23:46 증권 > 펀드·신상품
꼬박꼬박 안정적인 수익을 줄 수 있는 인컴펀드의 총 설정액 규모가 3조원을 넘어섰다. 인컴펀드는 올해 들어 1조4,000억원가량의 뭉칫돈이 순유입하는 등 최근 자금 유입이 이어지면서 덩치가 급격하게 ..
포토, 동영상
어휴 더워! 서울 등 중부지방 낮 최고 기온 33도
라이프 +13
추석 기차표 꼭 구하게 해주세요…서울역 모인 사람들
라이프 +9
초등학교 방학 끝…저희 숙제 다 해왔어요!
라이프 +7
최재림-테이-강홍석-이지훈-박혜나-가희-리사,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프레스콜
연예 +189
박정민-최유화-이광수-임지연, 영화 ‘타짜 :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
연예 +122
서예지-진선규-김진원 감독, 영화 ‘암전’ 언론시사회
연예 +68
베스트 클릭
[툰내나는 뉴스]알아두면 쓸모 있는 한일 경제 메뉴판
400조 사모펀드 시장…꼬리가 몸통 흔드나
[단독]카카오, 택시회사 또 인수...'쩐의 전쟁터' 된 모빌리티시장
日이어 美도 韓반도체 견제...마이크론 낸드 신공장 가동
[단독] 조국 75억펀드, 펀드 진짜 주인 따로 있나...조 후보자 관계는?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한혜진, 노출 없는데 더 섹시한 비밀? 완벽 S라인 '미모 성수기'
모델 한혜진이 ‘어디서 찍어도 화보’같은 매력을 선보였다.한혜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촬 감사합니다 편집장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한혜진은 주황색 원피스로 ..
이다희, 완벽한 S라인 섹시 매력 "사람 아니고 인형" 탄성만…
배우 이다희가 열일하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이다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폭풍업뎃 기다렸지? 처돌이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다이어트 식품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점 보러 갔더니 감금에 성폭행까지…인면수심 무속인 항소심도 중형
서울 강남에서 여성 고객들이 찾아오면 성폭행하거나 감금해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된 30대 무속인이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 서울고법 형사12부(윤종구 부장판사)는 20일 강간, 감금치상, 특수..
"성폭행 해보고싶다" 벌떡 떡볶이 점주 '처벌vs불가능' 갑론을박
여성 고객들에 대한 성희롱성 글을 SNS에 올려 물의를 빚은 벌떡 떡볶이 점주의 처벌 가능성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20일 오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백성문 변호사는 “공분을 사기는..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2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