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16일, 금요일92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비난 대신 "대화·협력하자" 일본에 손 내민 文대통령
윤홍우 기자 2019-08-15 17:54:03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제74주년 광복절인 15일 “지금이라도 일본이 대화와 협력의 길로 나온다면 우리는 기꺼이 손을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에 대한 비난보다 미래지향적 관계를 강조하며 한일 협상의 ..
관련 [文 경축사 진단]"韓日 확전 자제 긍정적…외교적 해결 의지 행동으로 옮겨야" 관련 일본 언론 "文 과거사 언급안해...한일관계 개선 의지"
관련 일왕 "깊은 반성" 한 날 아베는 야스쿠니에 공물 관련 [한일갈등 2題]농수산물 日수출은 오히려 늘어

카카오, 택시회사 또 인수...'쩐의 전쟁' 모빌리티업계
백주원 기자 2019-08-15 17:10:46 산업 > 바이오&ICT
최근 진화택시를 인수한 카카오(035720)모빌리티가 택시 회사를 또 인수한다. 가맹 택시사업 등으로 비즈니스모델을 다각화하려는 전략이다. 이를 놓고 모빌리티 시장이 ‘쩐의 전쟁터’로 변모해 자본력..

"日, 강제동원 사죄하라" 서울광장 메운 함성
손구민 기자 2019-08-15 17:18:25 사회 > 사회일반
74주년 광복절을 맞은 15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는 아베 신조 일본 총리를 규탄하는 대규모 촛불시위가 개최됐고 지방에서도 광복을 경축하고 일본의 경제 도발 등을 규탄하는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이날..
관련 정치집회 안 되는 광화문광장서 “주한미군 철수” 관련 광복절 맞이해 서울 곳곳서 'NO 아베' 집회·행진 열려
관련 [영상]'폭염'보다 뜨거웠던 1,400회 위안부 수요집회 현장 속으로 관련 "광복절 태극기 게양" 응답률 7%p 증가... 반일 여론 반영된 듯

美국채 장단기 금리 역전…'R공포'에 금융시장 휘청
김영필 기자 2019-08-15 17:58:09 국제 > 경제·마켓
경기침체를 예측하는 가장 정확한 지표 중 하나인 2년과 10년물 미 국채금리가 12년 만에 역전되면서 글로벌 금융시장이 패닉에 빠졌다. 미중 무역전쟁의 후폭풍으로 중국과 독일을 비롯한 유럽 경제가 흔..

"부인도 내 연봉 몰랐는데..." 난감한 엘리트 증권맨들
김광수 기자 2019-08-15 17:35:02 증권 > 시황
반기보고서 마감일인 지난 14일 엘리트 증권맨들이 여의도 증권가에 회자됐다. 회사별로 총보수가 5억원을 넘는 상위 5명의 이름과 금액 등이 반기보고서에 공개됐기 때문이다. ‘억소리’ 나는 임직원들..
포토, 동영상
1400차 수요집회…쏟아지는 폭염에도 모인 사람들
정치 +16
'송환법 반대'...홍콩국제공항 시위 현장
기타 +9
류현진 7이닝 무실점…한미 통산 150승!
스포츠 +9
에스퍼, 방한일정 시작…한미 국방장관 회담
정치 +12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작!
경제 +6
일본불매 선언…학생, 학부모, 학원교육자 다 모였다
정치 +5
베스트 클릭
[단독]조국, 민정수석 시절 사모펀드에 75억 투자약정
"도쿄올림픽은 공동번영 기회"...文, 反日 대신 미래관계 강조
日자금, 韓 부품소재 기업 '쥐락펴락'
"신축 품귀·전셋값 상승...집없는 서민 피해 클수도"
삼성 ‘갤럭시 버즈’ 무선이어폰 1위 평가...애플 에어팟 제쳤다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바라고 바라던 첫 유니폼 획득, 단체 사진 공개
어쩌다FC가 획득한 감격의 첫 유니폼이 공개됐다. 오늘(1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첫 유니폼을 입고 공식전에 나서게 된 어쩌다FC의 모습이 그려진다. 매 경기마다 형광 조끼..
'닥터탐정' 2049 시청률 1위, 묵직함 울림 주는 에필로그 '최고의 1분'
SBS ‘닥터탐정’ (연출 박준우/ 극본 송윤희)에서 도중은(박진희 분)과 허민기(봉태규 분)가 잠입 수사에 성공하며, ‘메탄올 중독사건’ 산업재해의 원인을 밝혀냈다. 이날 방송은 주요 광고 관계자들의..
'뽕 따러 가세' 송가인X붐, 부산 한복판 '뽕캉스' 현장..폭염타파
“뽕남매가 책임지는 뜨거운 여름 ‘안방 바캉스’!” TV CHOSUN ‘뽕 따러 가세’에 송가인이 부산을 찾아 식스팩 복근을 장착한 몸짱 남성팬들에게 둘러싸인 ‘광안리 인어공주’로 활약했다.오늘 15일(..
[공식] 차승원·김성균·이광수, 영화 '싱크홀'(가제) 캐스팅 확정
영화 <싱크홀>(가제)이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등 최강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1분만에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현실 재난 코미디 영화다.영화, 드라마, 예..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1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