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12일, 월요일923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어느 세월에..." 가입자만 봉, 청약통장 이대로 좋은가
권구찬 기자 2019-08-11 15:13:24 오피니언 > 기획·연재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로 우리 경제가 아수라장이 된 1998년. 김대중(DJ) 정부는 경기를 자극하기 위해 부동산 부양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었다. 손쉬운 청약제도부터 손질했다. 3월 재당첨 제한 폐..

이와중에 파업? 민주노총 "日 핑계대지 마라"
박성호,구경우,장지승 기자 2019-08-11 17:53:01 산업 > 기업
현대중공업 협력업체들이 여름휴가를 떠난 울산 동구 울산국가산업단지. 일주일째 도시가 텅 빈 듯하다. 지난주 말 이곳에서 만난 상인들은 산단의 휴가 종료가 반가우면서도 걱정스럽다며 한숨을 내쉬었..

北 미사일에도 NSC 없는 靑…野 "안보방기"
방진혁,양지윤 기자 2019-08-11 22:04:38 정치 > 국회·정당·정책
지난 10일 오전 북한이 신형 지대지 전술 미사일로 추정되는 단거리 발사체를 쏘아 올렸음에도 청와대는 국가안전보장회의(NSC) 대신 관계부처 장관회의를 열었다. 또 11일 북한이 권정근 외무성 미국담당..

광복절 앞두고…유통가는 #애국_마케팅
심희정 기자 2019-08-11 14:15:30 산업 > 생활
일본의 경제제재로 시작된 불매운동 열풍과 오는 15일 광복절이 맞물리면서 유통업계가 ‘애국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오픈마켓까지 국산 제품을 밀거나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

조센징, 냄비근성...DHC, 건들지 말아야 할 걸 건드렸다
강신우 기자 2019-08-11 15:45:09 사회 > 사회일반
일본 유명 화장품 기업 DHC가 “한국은 원래 금방 뜨거워지고 금방 식는 나라”라거나 “‘조센징’들은 원래 한문을 썼는데 일본인이 한글을 통일시켜 일본 교과서로 한글을 배포했다”는 식의 역사왜곡..
포토, 동영상
에스퍼, 방한일정 시작…한미 국방장관 회담
정치 +12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작!
경제 +6
일본불매 선언…학생, 학부모, 학원교육자 다 모였다
정치 +5
소녀상 옆 '친일' 엄마부대…문재인 정권 사과하라
정치 +9
갤노트10 전격 공개! 삼성 갤럭시 언팩 2019 현장
경제 +17
곳곳에서 터져나온 '노노 재팬' 목소리
정치 +24
베스트 클릭
"日기업 아니라니까요"…불매운동 어디까지 해야할까
'메모리 기술' 노려 韓日에 '양다리 협력' 제안한 中
[관점] 서울 청약대기자 적체해소에 300년..."예치금 68조 낸 가입자는 봉인가"
'힘 세진' 제9호 태풍 레끼마 북상…제주 강풍 속 최대 150㎜ 폭우(종합)
육군 "철구 맞아, 복귀 즉시 조사"…공식 확인에 '외질혜와 도박중독 치료' 집중 조명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송가인 '사랑 먹고 이렇게 예뻐지나?' 섹시한 매력까지 뿜뿜
가수 송가인의 인기가 식을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알찬 하루 잘 마무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송가인은 흰색 드레스를 입고 화..
홍진영, 장미보다 아름다운 섹시美 '생일이라 더 예뻐보여'
가수 홍진영이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홍진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당. 그리구 절 응원해주시구 아껴주시는 모든분들 사랑해요”라는 글과 ..
유승옥은 12등신? 다리가 끝이 없네…폭발하는 섹시美 "주목"
모델 유승옥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유승옥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억의 배트맨 놀이 ,배트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유승옥은 핫팬츠와 흰색 티셔츠를 입고 길쭉한 ..
김민경, 남동생 사망에 충격과 슬픔..‘심장마비 추정’
코미디언 김민경(38)측이 남동생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전했다. 9일 김민경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민경은 이날 남동생 사망 소식을 접하고 급히 대구에 있는 빈소로 향했다. 김민경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1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