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08일, 목요일921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韓진보정권 거리감에…규제 늘리면 아베정권은 바보"
이수민 기자 2019-08-07 17:50:15 국제 > 정치·사회
“대량파괴무기와 운반수단, 고도의 재래식 무기에 전용될 수 있는 범용 고급기술은 확실히 엄격한 수출통제 대상품목이 됩니다. 아시아 서플라이체인에 균열을 초래한다는 것은 적어도 중단기적으로 의심..
관련 [영상] 아베 '경제도발' 끝엔 ‘평화 헌법' 개정이 있다? 관련 침묵 깬 아베 "韓이 국제조약 위반"
관련 일본인 67% “백색 국가 韓 제외 지지한다”…아베 지지율은 급락 관련 [글로벌Who-아베정권 주축 3인방]극우성향 공유...아베 우경화 폭주 떠받쳐

日항공권 직원구매 급증 의혹에…대한항공 "되레 줄어"
박성호 기자 2019-08-07 17:13:58 산업 > 기업
대한항공(003490)이 최근 일본행 항공권의 직원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는의혹 제기에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대한항공은 7일 입장문을 내고 직원 항공권 제도를 이용해 일본행 항공편 탑승한 직원들이 ..
관련 日불매 확산에…대한항공, 9월부터 부산~삿포로 중단 관련 [단독] 아시아나, 후쿠오카·오사카·오키나와 노선 축소
관련 "日노선 감편해야 하나" 딜레마 빠진 항공사 관련 뱃길도 노노재팬…부산∼대마도 여객선 잇단 운항 중단

약물은 기본, 뇌 자극·유전자 변형도…진화하는 도핑
한기석 논설위원 2019-08-07 17:27:41 오피니언 > 기획·연재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린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지난달 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서 최고의 선수는 6개의 금메달과 2개의 은메달을 딴 미국의 케일럽 드레슬 선수지만 최고의 이슈메이커는 중국의 쑨양 ..

[단독] 기아차 勞勞 갈등에…250명 한달째 대기발령
구경우 기자 2019-08-07 17:29:35 산업 > 기업
기아자동차의 영업직에서 생산직으로 전환배치된 250여명이 한 달째 대기 발령 상태다. 어렵게 직군전환에 노사가 합의했지만 인사 직전 노동조합 내부의 여러 목소리가 쏟아지며 노조가 결정을 번복했기 ..

참여정부 닮은 집값정책…부작용도 답습하나
강동효 기자 2019-08-07 17:46:03 부동산 > 정책·제도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까지 시행하면 참여정부 부동산 대책을 사실상 그대로 답습하게 됩니다. 현재 정책도 그렇고 집값 흐름도 참여정부 때와 흡사합니다. 규제 내성만 더 키운 과거의 전철을 밟지 않..
포토, 동영상
곳곳에서 터져나온 '노노 재팬' 목소리
정치 +24
광화문 세종대로에 설치된 '노 재팬' 배너
정치 +11
정지훈-임지연-곽시양-손병호,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제작발표회
연예 +86
정해인-김고은-정지우 감독,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보고회
연예 +44
유해진-류준열-조우진, 영화 ‘봉오동 전투’ 언론시사회
연예 +61
옹성우-김향기-신승호-강기영,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제작발표회
연예 +45
베스트 클릭
[단독]SK이노 "경쟁사에 분리막 공급 의향 있다"
유튜버 꽁지 '성추행 영상' 공개에 네티즌 "용감한 대처" 응원 줄이어
적폐로 몰며 만든 대기업 규제, 되레 소재 국산화 발목잡아
반도체 불황에도…삼성전자 "감산 없다" 왜?
신라젠, '펙사벡' 글로벌 임상 3상 전면 중단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송가인 "왜 이렇게 예쁜거야 정말" 질투나는 섹시美에 반응 폭발
가수 송가인이 바쁜 일정가운데서도 팬들과 소통하며 끊임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송가인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원도 너무 좋으다, 양양투어. 너무 좋은 사람들 행복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
경리, 살짝 비치는 가슴골에 '녹아버리겠네' 美치겠다 이 섹시美
가수 경리가 건강미 가득한 화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경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경리는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로 야성미를 살리고 쇄골과 가슴골까지 드..
설현 '막 찍어도 환상적인 섹시美' 이 몸매 정말 갖고싶다
AOA 멤버 설현이 막 찍어도 월등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설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내에서 촬영한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설현은 핫팬츠와 탱크탑을 입고 가디건을 걸친 채 카메라 옆..
이다희, 키스를 부르는 섹시美…암스테르담이 반짝반짝 빛나네
배우 이다희가 섹시한 매력으로 암스테르담의 밤을 사로잡았다.이다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다희는 양갈래 머리를 한 채 볼륨감이 돋보..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0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