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06일, 화요일91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日경제도발에…반도체 주도권 2년내 中에 뺏길수도"
고광본 기자 2019-08-05 17:09:16 오피니언 > 기획·연재
반도체 장비에서 ‘혁신의 신화’를 써온 황철주(60) 주성엔지니어링 회장이 일본의 경제 도발로 우리 반도체 업계가 심하면 2년 내 주도권을 상실할 수도 있다고 우려했다. 일본이 노리는 게 한국의 4차 ..

[단독] "적자 불보듯" 신규 LCC도 '日 하늘길' 좁힌다
구경우 기자 2019-08-05 17:33:03 산업 > 기업
한일 외교·경제갈등에 반(反)일본여행 운동이 확산하면서 올해 초 항공면허를 받은 플라이강원이 주요 일본 노선 취항 계획을 오는 2021년으로 1년 연기하기로 했다. 내년 상반기 일본행 비행기를 띄우기..

이재용 "전국 사업장 직접 돌겠다…두려워말자"
이상훈 기자 2019-08-05 17:54:48 산업 > 기업
이재용(사진) 삼성전자 부회장이 5일 삼성전자 및 전자계열사 사장단과 긴급 비상 대책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는 지난 7월13일 일본에서 귀국한 직후 소집했던 사장단회의 이후 근 3주 만이다. 2일 일본..

[창간기획] 10%만의 노조…이분법적 노동시장 벽 깨야
황정원 기자 2019-08-05 17:53:59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독일과 네덜란드 등 선진국들은 노사가 머리를 맞대고 ‘노동4.0’에 대비하고 있다. 노동계와 경영계·정부가 손을 맞잡고 개혁을 이뤘던 네덜란드의 바세나르협약이나 독일 하르츠개혁이 대표적이다. 당..

[단독] '메이저리거' 추신수 두 아들 대한민국 국적 포기
서종갑 기자 2019-08-05 12:01:06 사회 > 사회일반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 선수인 추신수(37)의 두 아들이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한 것으로 확인됐다. 5일 법무부에 따르면 추 선수의 큰아들 추모(14)군과 작은아들 추모(10)군이 한국 국적을 이탈했다...
관련 병무청 “국적변경 통한 병역의무 회피 방지방안 계속 강구” 관련 대법, '병역기피' 유승준에 "비자발급 거부는 위법" 판결
관련 [탐사S] 다른나라 시민권 따도 '韓국적 상실 신고' 안하면 그만 관련 [탐사S] 국민연금마저 해외이주 신고 미룰수록 '이득'
포토, 동영상
전국적인 폭염…물놀이로 날려버리자!
라이프 +7
코 앞에 다가온 수능 D-100…수험생들은 오늘도 '열공' 중
라이프 +10
이슬람 성지 메카 순례 '하지'
라이프 +9
전인화-은지원-김종민-조병규, MBN 예능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
연예 +116
트와이스-마마무-ITZY-투모로우바이투게더-펜타곤-청하-구혜선, ‘2019 MGMA’ 레드카펫
연예 +250
이서진, 불가리 부티크 리뉴얼 오픈 포토콜 행사
연예 +10
베스트 클릭
[단독] 메이저리거' 추신수 두 아들 대한민국 국적 이탈
호사카 유지 교수 “日 노림수는 韓을 제2 IMF 빠트리는 것…3차보복 타깃은 금융 가능성”
[단독]SK이노 "경쟁사에 분리막 공급 의향 있다"
'지효와 열애설' 강다니엘 사는 '한남동 유엔빌리지' 어디? 송혜교도 최근 이사
"최대 200㎜ 이상"…8호 태풍 프란시스코 한반도 관통 예상에 물폭탄 초비상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 육감몸매 '딱' 드러나는 원피스 "그래 이게 섹시美야"
방송인 서정희 딸 서동주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서동주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스, 뒤늦은 업뎃”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서동주는 긴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수지, 이렇게 허리 노출하면…섹시폭발 미모에 "소화제 따로 없네"
가수겸 배우 수지가 섹시한 허리를 노출하며 섹시한 매력을 강조했다.수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지패션”이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수지는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청초한..
김희선, 미소만 지어도 섹시美 가득 '세상 혼자사는 미모'
배우 김희선이 완벽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김희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양지로 떠난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희선은 선글라스를 머리에 끼우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슬며..
전효성, 젖은 머리에 배꼽티…이런 섹시美라면 흠뻑 취하겠네
가수 전효성이 완벽한 섹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전효성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산 바다축제에 다녀왔다는 이야기와 함께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효성은 흠뻑 젖은 머..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8월 0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