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30일, 화요일91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반값' 강남 아파트로 집값 잡는다?…"문제는 공급"
권구찬 기자 2019-07-29 15:15:03 오피니언 > 기획·연재
토요일인 27일 서울 강동구 둔촌주공아파트. 대로변 가로수 키 높이 만한 펜스 뒤로 단일 최대 재건축사업(1만2,032가구)이 추진되는 곳이다. 단지 내 도로를 따라 들어가면 펜스가 낮아져 철거현장이 드..
관련 분양가상한제 시행예고에 .... 상승폭 둔화 된 서울 아파트값 관련 [기자의 눈] 국토부도 언급한 민간 분양가상한제 부작용
관련 과천주공1, 분양가상한제 피해 후분양 확정...분양가 3,998만원 관련 [단독] 분양가상한제 소급 적용땐 서울 114곳 대혼란

한국당 일각서 "자체 핵무장을"…친일프레임 전환용?
이태규 기자 2019-07-29 17:59:18 정치 > 국회·정당·정책
자유한국당 일각에서 ‘자체 핵무장론’이 고개를 들고 있다. 한국당 조경태 최고위원은 29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북한은 핵보유국”이라며 “대한민국은 1992년 이전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밝혔다. 조 ..

日불매 확산에…대한항공, 9월부터 부산~삿포로 중단
이재용 기자 2019-07-29 14:30:58 산업 > 기업
대한항공이 오는 9월부터 부산~일본 삿포로 노선 운항을 중단한다. 일본의 수출규제로 일본 여행 자제 분위기가 확산되는 가운데 국내 대형 항공사가 이를 이유로 일본 노선 운항을 중단한 것은 이번이 처..
관련 대한항공, 인천공항 인근에 운영센터 관련 “대한항공, 한일 갈등에 실적 부진…목표주가 3만5,000원으로 하향”
관련 없어서 못팔던 BBB급 회사채…대한항공도 미달 관련 “대한항공, 델타 지분참여에도 경영권 분쟁 여전히 유효”

'보이콧 재팬' 2주…韓관광객 현지서도 카드 안 썼다
김기혁 기자 2019-07-29 17:40:33 Signal > 금융·정책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국내에서 일본 제품에 대한 보이콧(불매운동) 확산의 여파로 일본계 유통업체와 현지 여행 관련 카드결제 매출이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니클로는 물론 오사카·오키나와 등 일본..

떠 먹는 한끼…요거트, 간식 넘어 식사대용으로 뜬다
허세민 기자 2019-07-29 17:08:57 산업 > 생활
요거트가 간식을 넘어 식사 대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쁜 일과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1인 가구 등이 늘면서 풍부한 단백질과 포만감을 제공하는 요거트가 간편한 한 끼로 떠올랐다.29일 롯데마트에 따..
포토, 동영상
고진영, 에비앙 챔피언십 역전승…세계 랭킹 1위 탈환
스포츠 +7
김동호-유인택-안성기-강제규-윤제균 감독, ‘포스터로 보는 한국영화 100년’展 개막식
연예 +134
버벌진트-기리보이-비와이-밀릭-키드밀리-보이콜드-스윙스, Mnet ‘쇼미더머니8’ 제작발표회
연예 +86
CIX 비엑스-승훈-배진영-용희-현석, 첫 번째 EP 앨범 '헬로(HELLO)' 챕터 1. 안녕, 낯선 사람 발매 쇼케이스
연예 +123
비와이, 정규 2집 앨범 '더 무비 스타(The Movie Star)' 음감회
연예 +42
김무열-안소희-김종관 감독, 영화 ‘메모리즈’ 기자간담회
연예 +69
베스트 클릭
[전문] '세월호 해처먹는다' 차명진, 일본 불매운동엔 "문재인의 얄팍한 상술"
트렌드에 밀려...'속병' 난 토종 속옷
[전문]이혜성 아나운서, 뜬금없는 영어 인터뷰 논란…"부폰, 영어 알아듣는다고 했다"
웃돈 10억·84㎡가 20억…개포, 강남 '富村지도' 바꾼다
쏟아지는 빌라 경매…서울도 갭투자 후폭풍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강민경, 살짝 비친 가슴골에 키스를 부르는 섹시美 '경국지색' 따로없네
다비치 강민경이 섹시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강민경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강민경은 블랙 슬리브리스를 입고 하얀 피부를 노출해 섹시한 매력을 한껏..
설리 '볼륨이 이정도였어?' 미모에 몸매까지 다 갖춘 섹시 매력
가수 설리가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설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큰 풀장으로 바꿨다. 비맞으면서 둥둥~”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설리는 분홍색 수영복..
박기량, 햇살마저 뚫어버린 완벽한 섹시美 '너무 예쁜데…'
치어리더 박기량이 완벽힌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박기량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 롯데자이언츠, 워터페스티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박기량은 뜨거운 ..
엄현경, 섹시美 넘치는 쇄골에 '눈이 번쩍' 볼륨감까지…탁월한 미모
배우 엄현경이 완벽한 볼륨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엄현경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고 있는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엄현경은 오프숄더 니트를 입고 아름다운 쇄골을 드..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29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