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26일, 금요일91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윤석열, 첫날부터 기업에 경고장…"시장교란 엄정 대응"
윤경환 기자 2019-07-25 16:01:02 사회 > 사회일반
윤석열 신임 검찰총장이 취임사에서 ‘농단’이라는 말까지 쓰며 “국민의 정치적 선택과 정치활동의 자유가 권력과 자본의 개입에 방해받지 말아야 한다”고 기업들에 단호히 경고했다. 최근 각종 기업 ..
관련 문 대통령 '검찰개혁' 당부에…윤석열 "어깨 무겁다" 관련 文, 윤석열 총장에 "살아있는 권력에도 엄정한 자세를"
관련 윤석열 “마음 비우고 한발 한발 걸어 나갈것”…조국과 장시간 대화도 관련 文대통령 꽃다발 받은 '윤석열 부인' 김건희 대표…'예금만 50억' 재산에도 관심

유럽 무더위 강타에…화마 견딘 노트르담도 무너질 판
노현섭 기자 2019-07-25 14:40:34 국제 > 정치·사회
유럽을 강타하고 있는 불볕더위로 각종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최근 대화재를 견뎌낸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이 폭염의 위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노트르담 ..
관련 서유럽에 또 극한 폭염…프랑스, 원전 일부 가동 중단 관련 [사진]佛, 45도 넘는 폭염…더위 식히는 파리 시민들
관련 美 '살인폭염'에…현지경찰 "범죄를 미루시라" 관련 수도권에 올해 첫 폭염경보… 일사병·열사병 차이는?

저성과자 교육도 직장내 괴롭힘? "터질 게 터졌다"
변재현 기자 2019-07-25 17:27:00 사회 > 사회일반
# A은행은 저성과자를 은행 안의 ‘실물자산’ 관리부서로 보낸다. 실물자산의 의미는 본사에 설치된 각종 그림으로, 예술작품의 ‘상태’를 점검하는 부서다. 이 부서에는 저성과자가 몰려 있다 보니 가..

쏟아지는 빌라 경매…서울도 갭투자 후폭풍
박윤선 기자 2019-07-25 17:36:53 Signal > 부동산
# ‘강서·양천 일대 갭 투기자를 처벌해 달라’며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 오른 청원에는 청원 시작 한 달 동안 5,800여 명이 참여했다. 청원자는 “강서·양천구 일대에 빌라 1,000채를 소유한 두 ..

희소성 커진 새 아파트, 은평 응암도 최고가점 80점
이주원 기자 2019-07-25 17:31:03 Signal > 부동산
서울 외곽에서 분양된 ‘e편한세상 백련산’ 청약에서 만점(84점)에 가까운 80점 당첨자가 나왔다. 이는 올해 분양된 위례신도시 청약 최고 가점보다 높은 점수다. 전문가들은 상한제가 시행될 경우 분양..
포토, 동영상
세계 어린이들의 치열한 바둑 결승전
스포츠 +9
텅텅 빈 일본행 항공기 발권 카운터
경제 +5
'마트 노동자 일본제품 안내 거부 선언' 현장
경제 +7
1397차 수요집회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정치 +6
더 높게, 더 빠르게…외신이 본 광주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현장
스포츠 +13
중복 더위 기승에 분수대 찾은 시민들
라이프 +7
베스트 클릭
트렌드에 밀려...'속병' 난 토종 속옷
셀트리온, 중국 합작법인 설립… 50조원 중국 바이오의약품 시장 공략
자산가, 법인설립해 아파트 대거 매입...양도세 회피 위해...매물 잠김 심해질듯
윤석열, 첫날부터 기업에 경고장... "시장교란 행위, 단호히 대응할 것"
차기 靑 민정수석 유력 김조원...文과 비박하는 '등산친구'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클라라 대박이네…'대문자 S'로 휘어지는 '섹시美의 정석'
배우 클라라가 S라인의 정석을 보여줬다.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가를 배경으로 몸매를 강조한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 속 클라라는 S라인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다. 볼륨감과 골반, 잘..
효린 "다리에 힘 풀려 주저앉을 정도"…선정성 논란 '꽃게춤' 어떻길래?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이 지난 2013년 활동 당시 선보였던 ‘꽃게춤’이 다시금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효린은 지난 1월 전파를 탔던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꽃게춤’에 대해 언급..
"섹시함이란 이런 것"…김옥빈, 휠라 언더웨어 모델 변신 '팔색조 매력'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로 분해 열연을 선보인 배우 김옥빈이 언더웨어 화보 모델로 변신에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24일 휠라언더웨어는 배우 김옥빈과 매..
충주 티팬티남 잡혔다, 원주서도 똑같은 행동 '팬티 아닌 가죽바지 입어'
충주의 한 카페에서 팬티만 입고 커피를 주문한 뒤 주변을 배회한 일명 ‘충주 티팬티남’이 원주에서 같은 행동을 하다 입건된 것으로 전해졌다.원주경찰서는 24일 A씨(40)를 경범죄처벌법상 과다노출 등..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2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