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19일, 금요일90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文 “일본 의존 줄일 지혜 모으자” 黃 "한일정상 만나야"
양지윤 기자 2019-07-18 18:43:40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18일 “(대일)특사나 고위급 회담 등이 해법이 된다면 언제든 가능하다”면서도 “하지만 무조건 보낸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협상 끝에 해결방안으로 논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韓 "모든 중재안 협의" 제안에 日 화답하나 관련 文 "추경처리 시급" 黃 "외교안보라인 교체해야"
관련 文대통령-5당 대표, 日 수출규제 대응 합의문 발표할 듯 관련 "밥 짓는데 집중해야 할 때 밥그릇 싸움…'日보복 대응' 기업에 정부 전폭지원을"

택시상생안 발표에 "우버택시만 입가리고 웃는다?"
권경원 기자 2019-07-18 17:32:13 산업 > 바이오&ICT
택시와 모빌리티 업계 간 상생을 위해 마련된 ‘혁신성장 및 상생발전을 위한 택시제도 개편방안’이 오히려 갈등을 악화시키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당장 렌터카 기반 모빌리티 업체들은 서비스를 유지..

"한은 금리인하로 부동산 회복세 빨라질듯"
한동훈 기자 2019-07-18 17:12:02 부동산 > 정책·제도
한국은행이 3년 1개월 만에 기준금리를 전격 인하하면서 부동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문가들은 부동산 시장의 유동성이 더욱 풍부해지면서 최근 회복세를 보인 시장에 적잖은..

박영선 "중기 불화수소 사줘야" 최태원 "품질 안돼"
이상훈 기자 2019-07-18 12:57:39 산업 > 기업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18일 ‘국내 중소기업도 불화수소(에칭가스)를 만들 수 있는데 대기업이 안 사준다’는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지적에 대해 “품질의 문제”라고 반박했다. 최 회장은 이날 ..

8년만에 가입자수 뚝...넷플릭스, 성장세 '빨간불'
손철 기자 2019-07-18 17:40:49 국제 > 기업
승승장구하던 글로벌 최대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의 성장세에 비상등이 켜졌다. 2·4분기 넷플릭스의 미국 가입자 수는 8년 만에 첫 감소세로 돌아섰고, 글로벌 신규 회원 증가폭도 예상치의 절반 수준에..
포토, 동영상
한은 금융통화위원회 기준금리 인하 현장
경제 +6
정두언 빈소를 찾은 조문객들
정치 +5
달 착륙 50주년…'퍼스트맨' 닐 암스트롱
기타 +7
바다로 '풍덩'...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 현장
스포츠 +24
송강호-박해일-조철현 감독, 영화 '나랏말싸미' 언론시사회
연예 +47
일본제품 판매중단 확대 선포
기타 +9
베스트 클릭
박영선 "中企 불화수소 대기업이 안 사줘"…최태원 "품질 떨어져"
정선아, '라이온 킹' 상영 중 '인증샷'…영화관 비매너에 네티즌 비난 '폭주'
200억 원어치 팔린 '가짜 송중기 마스크팩'…"주름개선·미백 효과 없어"(종합)
[종합] 태풍 다나스 북상중…예상경로 서로 달라 '혼선'
기업도 자영업자도…돈 빌리기 힘들어진다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아니 이게 일본 제품이었어?" 노노재팬 설명에 日불매운동 '활활'
제품의 원산지가 일본인지 여부를 알려주는 온라인 사이트 노노재팬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일본과 관련된 제품의 불매운동이 확산되면서 이를 모르고 구입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노노재팬은 일목..
김새론, 몸매가…청순에 섹시까지? '이제 아저씨 말고 아가씨'
배우 김새론이 활짝 핀 미모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김새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에서 찍은 사진 두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새론은 시원하게 어깨를 드러낸 상의를 입고 은은한 표..
경리 시원한 상체 노출, 키스를 부르는 입술까지…섹시美 대폭발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경리가 살구빛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경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나잇, 핸지랑 나랑 둘 다 갑자기 아파서 오늘 한게 없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키니 입은 기희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섹시美
다이아 멤버 기희현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기희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장의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기희현은 꽃무늬 겉옷 속에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미소짓거나 섹시한 포즈를 취하..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18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