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18일, 목요일90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숨기는 놈, 뒤쫓는 놈, 살피는 놈…휴가철 세금 추격전
김정곤 논설위원 2019-07-17 17:38:03 오피니언 > 기획·연재
지난 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T1) 입국장 C구역. 중국 옌타이에서 도착한 제주항공 7C8702편에서 내린 승객들이 위탁수하물을 찾아 나오기 시작했다. 출구에서 기다리던 인천본부세관 공항휴..
관련 [관점] 입국장 면세점 열긴 열었는데… 관련 "'기내'면세품도 구매한도 넘기면 관세청 관찰대상 된다"
관련 면세점 구매한도 5,600弗로 상향…노후차 교체땐 개소세 70% 감면 관련 하반기 시내·공항면세점 큰 場 선다

'19대 대선 무효?'… 대법원, 두 번째 공개 변론 나선다
윤경환 기자 2019-07-17 17:24:03 사회 > 사회일반
대법원이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된 2017년 19대 대통령 선거 무효소송을 놓고 오는 25일 두 번째 공개변론을 열기로 했다.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25일 오전 11시30분 대법원 2호 법정에서 A씨..

'타다'가 말았다…좌초된 모빌리티혁신
권경원 기자 2019-07-17 17:46:18 산업 > 바이오&ICT
돌고 돌아 결국 ‘택시’였다. 모빌리티와 택시 업계 간 갈등이 택시의 승리로 마무리되는 모양새다. 타다 같은 플랫폼사업자들에 운송사업 허가를 내주기로 했지만 이는 정부가 택시면허권을 사들일 수 ..

계좌로 술값 받고 명의 위장…대부·유흥업자 '탈세만상'
황정원 기자 2019-07-17 17:47:06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 유명 DJ를 섭외하고 다양한 공연을 주최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클럽 B는 일명 ‘MD’로 불리는 영업사원이 인터넷 카페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조각모음’을 통해 테이..

대구 치맥축제 개막…치킨은 로봇이 튀긴다?!
손성락 기자 2019-07-17 17:25:39 사회 > 전국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치킨을 튀기는 로봇이 등장한다.21일까지 대구 두류공원과 평화시장, 서부시장, 이월드 일원에서 열리는 대구 치맥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올해의 ‘유망축제’로 선정된 대구의 ..
포토, 동영상
정두언 빈소를 찾은 조문객들
정치 +5
달 착륙 50주년…'퍼스트맨' 닐 암스트롱
기타 +7
바다로 '풍덩'...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 현장
스포츠 +24
송강호-박해일-조철현 감독, 영화 '나랏말싸미' 언론시사회
연예 +47
일본제품 판매중단 확대 선포
기타 +9
프랑스 혁명기념일 행사
기타 +24
베스트 클릭
[공식입장]작은 오해라던 신화 이민우, 강제추행 혐의 檢 송치…"CCTV로 확인"
정선아, '라이온 킹' 상영 중 '인증샷'…영화관 비매너에 네티즌 비난 '폭주'
한일 감정 악화하는데도…'한국인이 되고 싶다'는 요즘 일본 10대들 [썸띵나우]
“韓 반도체사, 中 빈화 그룹에 불화수소 대량 신규 주문”
정두언 의원 MB 조문 메시지, 이재오 전 의원이 전달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홍진영 '홀쭉한' 허리 노출, 맨살이어도 너무 섹시하잖아
가수 홍진영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홍진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롭티 입고 사진 찍을땐 배에 힘을 겁나줘야함, 복근이란 없다, 8월 전에 복근 조금이라도 만들어볼까 합니다만”이라는 글과 ..
클라라 '여름 비키니' 떴다…불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화끈한 섹시 매력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다.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mmer bikini time!”이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클라라는 볼륨감을 극대화한 비키니로 시선..
배슬기 살짝 드러낸 가슴골에 섹시폭발…너무 예쁜 근황 공개
배슬기가 화이트 드레스로 고품격 미모를 자랑했다.가수 배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의상 너무 맘에 든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들을 공개했다.사진 속 배슬기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
오윤아 어깨노출 '오프숄더'에 드러난 섹시美…20대 아니었어?
배우 오윤아가 섹시함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 오윤아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윤아는 꽃무늬 오프숄더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섹시한 상체를 노출하고 있다.팬..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1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