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12일, 금요일90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韓·日 동시다발 '삼성 죽이기'…위기 탈출구가 없다
이상훈 기자 2019-07-11 17:31:43 산업 > 기업
지난 4월 문재인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화성 캠퍼스 극자외선(EUV) 건설 현장을 찾았다. “비메모리를 키워 세계 시장을 석권해달라”는 문 대통령의 당부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확실히 1등을 하겠..
관련 반·디서 로봇까지…삼성 "핵심 부품소재 개발 집중 지원" 관련 2년만에…삼성전자, 中사업 또 군살뺀다
관련 [삼성전자 실적 '살얼음판']스마트폰 많이 팔렸지만 수익성은 떨어져 관련 '분식회계 의혹' 김태한 삼성바이오 대표 검찰 출석

일본군, 한국 땅 다시 밟나…美 '동북아판 나토' 포석
권홍우 논설위원,송종호 기자 2019-07-11 16:12:18 정치 > 통일·외교·안보
일본군이 한국 땅을 다시 밟게 될까. 주한미군이 한반도 유사시 전력을 제공할 국가에 일본을 포함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어 그 배경과 의도, 가능성이 주목된다. 우리 국방부는 관련 보도에 즉각적으로 ..
관련 한국과 사전협의도 없이 자위대 불러들이려는 美 관련 요미우리 “日, 해상자위대 10월 관함식에 韓 초청 않기로”
관련 아베 “헌법에 자위대 명기해 위헌 논란 끝낼 것” 관련 日자위대 수장, 레이더 갈등 "확고한 증거 있어…韓, 인정해야"

[단독] 겹규제 지뢰밭에…서울 '새 아파트' 씨 마른다
이주원 기자 2019-07-11 17:30:49 Signal > 부동산
올해 들어 상반기까지 서울에서 정비구역으로 새롭게 지정된 지역은 단 한 곳도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정부와 서울시가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에 대해 전방위적인 규제에 나서면서 사업의 근간이 흔..

7월도 불안한 출발…수출 8개월 연속 마이너스 찍나
정순구 기자 2019-07-11 17:27:37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지난달까지 7개월째 감소세를 지속한 수출이 이달에도 부진한 성적표로 출발했다. 반도체가 반등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일본의 경제 보복이 본격화하면 상황은 더 악화할 것이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또 뚫린 전자발찌…전과 7범, 모녀 성폭행 시도
허진 기자 2019-07-11 17:37:11 사회 > 사회일반
성폭행 전력이 있는 50대 남성이 한밤중 가정집에 침입해 8세 여아와 어머니를 성폭행하려다 경찰에 체포됐다. 이 남성은 전자발찌를 차고 있었지만 범행을 저지르는 데 아무 제약이 없었던 것으로 드러나..
포토, 동영상
'삼계탕 드시고 무더위 이기세요'...초복 하루 앞둔 풍경
연예 +12
2019 무인 이동체산업 엑스포 현장
기타 +13
류현진, 한국인 첫 MLB 올스타전 선발
스포츠 +11
리미트리스 장문복-에이엠-윤희석-레이찬, 첫 데뷔 싱글 앨범 ‘몽환극(Dreamplay)’ 쇼케이스
연예 +111
'딱정벌레차' 비틀 역사속으로
기타 +13
오늘 서울 하늘, 푸름...'그림이 따로 없네'
라이프 +8
베스트 클릭
일본계 산와머니 대출중단..."韓 시장 포기"
[전문]"민망" vs"자유" 화사 공항패션 논란…"질투 어린 치기" 팬들 지지 성명
[종합] 꼬카인? 성희롱 피해자 BJ잼미, 이번엔 본인이 '남성 비하' 논란
'애물단지'서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송도 투모로우시티의 화려한 변신
신형 '모하비' 출시 앞당긴다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하리수 섹시폭발 근황, "빨려들것 같아" 구미호 뺨치는 매력에 눈길
방송인 하리수가 완벽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하리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리수는 변치 않은 미모로 눈길을..
미나 "20대보다 월등한 몸매" S라인 비키니에 폭발하는 섹시美
가수 미나가 환상적인 수영복으로 S라인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다.미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남편 류필립과 함께 풀빌라 여행중인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미나는 노을을 뒤로 하고 몸매가 훤히 드러난 비..
경리 '안 벗어도 비키니보다 섹시해' 래시가드 사진에 '심쿵'
가수 경리가 래시가드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자아냈다.경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경리는 몸은 화이트, 어깨와 팔은 연한 녹색의 투톤 래시가드를 입고 카메라를 ..
효민, 수영복에 고스란히 드러난 완벽한 S라인…섹시美에 취해볼까
티아라 멤버 효민이 환상적인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 효민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bbbbbblackkk”라는 글 함께 여러장의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효민은 녹색과 핑크색 등 수영복을 바꿔..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1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