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10일, 수요일90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시총만 222조원…마오타이酒, 어떻게 중국 최강 됐나
최수문 기자 2019-07-09 17:27:12 국제 > 경제·마켓
# 중국에서 사업을 하는 한국인 A씨는 과거 친하게 지냈던 중국 중앙정부의 한 관료를 최근 다시 만났다. 베이징 시내의 한 식당에서 마주한 그 관료는 가방에서 상표도 없는 큰 병 하나를 꺼내 들었다. ..
관련 中 주류업계 신기록 쓴 ‘마오타이’…하루평균 163억원 순이익 관련 "美 밀어내 해양패권 확보"…中, 회색지대전술 등 총공세
관련 미국·러시아 핵군축 속 중국만 확대…시진핑 속내는 관련 [최수문특파원의 차이나페이지] <20> 무역전쟁서 주목받는 中 ‘집단영도체제’

집값 6년만에 10억→25억…민간 분양가상한제 '역효과'
한동훈 기자 2019-07-09 17:58:37 부동산 > 정책·제도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가 과연 집값을 잡는 데 효과적일까. 전문가들은 과거 사례를 보면 단기적으로는 집값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었지만 규제가 풀리면 곧바로 누른 만큼 튀어 오르는 현상이 나타났다..
관련 "후분양할 이유 없어졌다"…퇴로 막힌 재건축단지 우왕좌왕 관련 분양가상한제 선정기준 손질 대신 투기지역에 적용 가능성
관련 집값 잡으려다 '로또 아파트'만 대량 양산하나 관련 국토부 장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도입 검토할 때”

[단독] 주21시간 강의?…'계약제 교수' 새 강사법 유탄
김희원 기자 2019-07-09 17:32:17 사회 > 사회일반
“올봄 강사 수를 줄이면서 비정년계열 전임교원이 한 주에 21시간 이상을 강의한 사례도 있었습니다.” 오는 8월 시행되는 새 강사법이 대학 내 무기계약직 형태로 존재하는 비정년계열 전임교원(계약제 ..

文, 대기업 총수 긴급간담회…이재용·신동빈은 '불참'
윤홍우 기자 2019-07-09 16:22:36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10일 자산 10조원 이상 대기업 30개사의 총수들과 주요 경제단체장들을 청와대로 초청해 일본의 경제보복 관련 대책을 논의한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일본 ..
관련 [사설]靑-재계 총수 회동, 경제난국 해법 찾아라 관련 韓日 악화 속 文대통령, 30대 그룹총수와 10일 간담회
관련 홍남기 "5대 그룹 총수 못 만날 이유 없다" 관련 트럼프, 방한때 기업 총수 만난다

화웨이, 폴란드에 '5G 진출 조건부' 9,000억 투자 제시
박민주 기자 2019-07-09 17:58:30 국제 > 경제·마켓
중국 통신장비업체 화웨이가 폴란드에 5세대(5G) 이동통신망 시장 진출을 조건으로 향후 5년간 30억 즈워티(약 9,329억원) 투자를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투자를 약속한 20억 즈워티에서 예정 액수..
포토, 동영상
'딱정벌레차' 비틀 역사속으로...'7월 중 생산중단'
기타 +13
오늘 서울 하늘, 푸름...'그림이 따로 없네'
라이프 +8
공명-정소민-예지원-최귀화-고나희, 영화 ‘기방도령’ 레드카펫
연예 +67
여름 휴가철 앞두고...인천국제공항, 휴대품 전수조사
기타 +13
김일성 25주기 맞은 北, 일제히 묵념
정치 +9
빅뱅 탑,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연예 +40
베스트 클릭
[종합] "먼저 욕하고 반말해서" 양호석이 전한 '차오름 폭행' 전말은?
"시장 뚫는데 20년 걸렸는데…日 거래처서 무기한 연기 통보"
타이어 찢고 '매국노' 낙서테러…"일본 차 탄다고 이러지 마세요"
[종합]"화장품 녹을 것 같았다"…임블리 전 직원 폭로에 고객들 분노 어디까지
'태움'없는 곳으로... 간호사들 119行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사유리 "엉덩이가 예뻐요" 섹시한 S라인 비키니 몸매 대방출
방송인 사유리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사유리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사유리는 비키니를 입은 채 수영장을 활보하며 탄탄한 S..
서현숙 S라인 치어리더 7명 수영복 공개, 비키니부터 원피스까지 탁월한 섹시美
서현숙 치어리더를 비롯한 치어리더들의 수영복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서현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어리더 7명이 풀빌라에서 즐거운 한때를 만끽하는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치어리더들은 ..
소녀시대 효연 맞아? 섹시美와 단아함 사이에서 활짝 핀 미모
소녀시대 효연이 깜짝 놀랄만한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효연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꿀미모를 자랑하는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 속 효연은 시스루 의상과 함께 청청패션을, 흰색 원피스로 ..
설리 공주님같아 '귀여움+섹시함' 폭발하는 매력둥이
가수 설리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미모를 자랑했다.설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 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설리는 핑크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화사한 메이크업..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09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