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09일, 화요일89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시장 뚫는데 20년 걸렸는데…日거래처 무기한 연기"
심우일 기자 2019-07-08 17:22:14 경제 · 금융 > 경제동향
“이번 한일 통상 분쟁으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우리 기업과 일본 기업 사이의 냉각기가 지속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본과의 거래관계가 아예 끊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사업을 진행하는 데 있어..
관련 文 "日 경제보복, 韓기업 피해땐 대응" 관련 NHK "日, 공작기계·탄소섬유 등 추가 규제할수도"
관련 "日 보복 지속땐 2,000선 깨질수도" 관련 日 추가보복 할라...시중銀 도쿄지점 '비상계획' 가동

집값 잡으려다 '로또 아파트'만 대량 양산하나
한동훈 기자 2019-07-08 17:33:02 부동산 > 정책·제도
정부가 분양가상한제 대상을 민간택지 아파트로 확대하기로 했다. 최근 들어 서울 강남에 이어 강북까지 주택시장이 다시 과열될 조짐을 보이자 최후 카드인 분양가상한제 대책을 꺼낸 것으로 보인다.분양..
관련 국토부 장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도입 검토할 때” 관련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현실화…"집값 더 뛸수도"
관련 분양가심의위원 명단·회의록 공개한다 관련 거품 논란 힐스테이트 북위례...국토부 "분양가, 적법하게 산정"

'아내 때리는 남편' 뒤처리에 한 해 '5억 혈세' 날렸다
허진 기자 2019-07-08 17:33:21 사회 > 사회일반
최근 한국인 남편이 베트남 아내를 무차별 폭행한 사건을 놓고 국민적 공분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가정폭력 피해자의 치료 비용을 지방자치단체가 먼저 지원한 뒤 가해자에게서 받아내도록 한 제도가 유명..

'태움'없는 곳으로…간호사들 '119 구급대원' 전직 러시
김정욱 기자 2019-07-08 17:36:21 사회 > 사회일반
# 서울 시내의 한 대형병원에서 3년째 근무하는 간호사 윤모(26)씨는 요즘 119구급대원으로 전직을 준비 중이다. 현재 윤씨는 월급도 괜찮고 고용불안도 크지 않다. 하지만 선뜻 드러내기 힘든 고민이 있..

"택시면허 임대료만 월4억…결국 우버만 살아남을것"
권경원 기자 2019-07-08 17:35:53 산업 > 바이오&ICT
국토교통부의 ‘택시 업계·플랫폼 상생방안’은 택시를 중심으로 국내 모빌리티 시장의 새 판을 짜기 위한 것이다. 택시 총량 25만대를 유지한 채 정부가 매년 1,000대의 택시 면허를 매입해 모빌리티 업..
포토, 동영상
여름 휴가철 앞두고...인천국제공항, 휴대품 전수조사
기타 +13
김일성 25주기 맞은 北, 일제히 묵념
정치 +9
빅뱅 탑,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연예 +40
김종민-크러쉬-비와이-신지, KBS 2TV 해피투게더 4 '짝꿍' 특집
연예 +90
'일본제품 NO'...중소상인,자영업자 일본제품 판매 중지 기자회견
경제 +8
美 독립기념일, 밤하늘 수놓은 화려한 불꽃놀이
기타 +21
베스트 클릭
[종합] 트래픽 초과 부른 혜리의 아마레또 PPL…"뭐가 잘못인지 모르는 게 문제"
아베 '헛다리' 짚었나...한국에 경제보복에도 지지율 오히려 하락
일본 JNN여론조사 ”한국에 대한 수출규제 강화 타당“ 의견이 58%
"잘 살아보려 했다"는 베트남 여성 남편, 이전부터 '꾸준한 폭행' 있었다
"시장 뚫는데 20년 걸렸는데…日 거래처서 무기한 연기 통보"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손연재 '깜짝' 수영복 패션 등장…섹시는 기본, 귀여움에 상큼함까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귀엽고 깜찍한 수영복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손연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수영복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연재는 노란 원..
서동주 배꼽티에 핫팬츠 '섹시 S라인' 제대로다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완벽한 S라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서동주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리가 안 들어져” 라는 글과 함께 웨이크보드를 타서 떠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서동주..
김연정 '이보다 완벽한 S라인은 없다' 레깅스에 배꼽티 폭발하는 섹시美
치어리더 김연정이 완벽한 S라인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김연정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건물 옥상에서 찍은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연정은 레깅스와 배꼽티만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
클라라, 앞트임 드레스에 비치는 환상적인 섹시美 '섹시는 클라라'
배우 클라라가 변치않는 섹시미로 눈길을 끈다. 클라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클라라는 검정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08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