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08일, 월요일898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박원순 서울시장 “더 큰 권한에 목마르다” 대권 도전 시사
김정욱 기자 2019-07-07 18:14:38 사회 > 사회일반
8년간 서울시장 자리를 지켜 온 박원순(사진) 시장이 3번째 임기의 첫해를 보낸 소회를 밝혔다. 대표 잠룡으로 꼽히는 박 시장은 ‘더 큰 권한’이란 단어를 통해 대권 도전에 대한 의중을 조심스럽게 내..

해외도피 부정축재자 집중추적…축재액 1,300억 달해
조권형 기자 2019-07-07 17:47:22 사회 > 사회일반
정부가 횡령·배임·사기 등 부정축재를 저지르고 해외로 도피한 경제범죄자 40여명을 집중 추적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의 범죄 혐의액은 1,300억원에 달한다. 정부는 범죄인인도·강제추방 등을..

일본은 왜 강할까? 일본 이기려면 일본을 배워라
황정원 기자 2019-07-07 17:46:11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눈물을 머금고 ‘부품소재 징비록’을 써야 할 때다. 일본이 억지주장을 내세우며 반도체 소재에 대한 수출제한 조치를 취하자 한국 기업들은 물량을 구하느라 그야말로 혼비백산이 됐다. 언제든지 일본의..

아베 '헛다리' 짚었나...韓 경제보복에도 지지율은 추락
박민주 기자 2019-07-07 15:09:04 국제 > 정치·사회
아베 신조 일본 내각의 지지율이 이달 들어 2%포인트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참의원선거를 앞두고 한국에 대한 경제보복 조치까지 단행하며 지지층 결집에 나섰지만, 정작 지지율은 연일 하락세를 보이..

'살짝 밟으니 야수가 깨어났다' 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
박성호 기자 2019-07-07 18:44:45 산업 > 기업
“트로페오, 그거 조심해서 운전해야 합니다. 액셀레이터를 밟는 순간 순식간에 달려나갑니다. 정신 꼭 붙들어 매고 타세요.” 마세라티의 슈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르반떼 트로페오를 시승한다는 얘..
포토, 동영상
'일본제품 NO'...중소상인,자영업자 일본제품 판매 중지 기자회견
경제 +8
美 독립기념일, 밤하늘 수놓은 화려한 불꽃놀이
기타 +21
美 독립기념일, 역대급 규모 행사 열려
기타 +19
美 독립기념일, 역대 대통령들은 무엇을 하며 보냈을까?
기타 +8
중국을 덮친 토네이도
기타 +7
학교비정규직연대회 결의 대회 현장
기타 +9
베스트 클릭
[종합]"왜 하필 이때" 이시언 일본 여행 사진 '일파만파'…"여행은 자유" 옹호 입장도
일흔 앞둔 B-52, 후배 제치고 최신무기 운용..30년 더 현역으로
[종합] 트래픽 초과 부른 혜리의 아마레또 PPL…"뭐가 잘못인지 모르는 게 문제"
[종합]3살 아이 허벅지·초등생 성기 물어뜯은 폭스테리어 견주 "입마개 차고 있어 불쌍해"
[전문]BJ열매 "판결문 공개하자" 우창범에 경고…변아영 "연관 짓지 말길" 불쾌감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이열음 ‘정글의 법칙’ 촬영 중 대왕조개 채취...태국서 징역 위기
배우 이열음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대왕조개 채취 논란으로 피소 위기에 몰렸다. 7일 AFP 통신 등에 따르면 핫 차오 마이 국립공원 나롱 원장은 현지 언론을 통해 “문제의 여배우(이열음)..
‘전참시’ 이영자, 클래스가 다른 매니저 사랑에 멋지게 번지점프 성공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클래스가 다른 매니저 사랑으로 토요일 밤을 훈훈하게 했다. 번지점프대에서 두려움과 홀로 싸우는 매니저에게 찡한 응원을 건네는 모습과 먹고 싶다는 ‘육전’을 만들기 ..
‘닥터탐정’ 알고 보면 더 재밌다 인물 관계도 공개
SBS ‘닥터탐정’이 UDC(미확진질환센터)와 재벌그룹 TL의 대립구도를 한 눈에 보여주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7월 1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
‘대왕조개’ 채취논란 화제 이열음, 병만족장의 ‘고둥 코코넛청 조림’에 반해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가 역대급 고둥 먹방으로 침샘을 자극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9.4%(수도권 가구 2부 기준)로 동시간대 1위..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0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