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03일, 수요일895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문 닫을 판, 뭔짓 못하나" 中企 주52시간 '눈물의 편법'
양종곤 기자 2019-07-02 17:15:16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경기도 안성시에 자리한 건자재 생산업체 A사의 김대우(가명) 대표는 2일 서울경제 취재진을 만나자마자 깊은 한숨부터 내쉬었다. 직원 70여명을 고용하고 있는 김 대표는 내년 이후 어떻게 회사를 꾸릴지..
관련 [주52시간 근무 시행 1년]내년 2.7만곳 시행…감독 사실상 불가능 관련 한경연, "주52시간 근무제 보완 입법 필요"
관련 [주52시간 1년]민주 "6개월"vs한국 "1년"vs정의 "확대 반대"…온도차 큰 탄력근로제 관련 [주52시간 1년]월급 준 근로자 퇴근후 대리운전…기업 생산물량 해외로 돌려

'조선빅딜' 한일 경제전쟁 불똥 맞나
박한신 기자 2019-07-02 17:28:04 산업 > 기업
일본의 경제보복이 ‘조선 빅딜’에 직접적 영향을 줄 것으로 우려된다. 당장 일본 경쟁당국이 현대중공업과 대우조선해양의 기업결합심사를 정치적 이유로 늦추거나 불허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반도체와 ..

日 '경제보복'에도 靑은 이틀째 침묵…"관련 논의 없어"
양지윤 기자 2019-07-02 17:21:36 정치 > 청와대
한국 대법원의 강제징용 손해배상 판결과 관련해 일본이 ‘경제 보복’에 나선 가운데 청와대는 2일 “국무회의에서 관련 논의가 없었다”고 밝혔다. 일본 정부의 대(對)한 수출 규제 조치에도 청와대가 ..

이재용, '투자귀재' 손정의와 3년 만에 '서울회동'
이상훈 기자 2019-07-02 17:29:28 산업 > 기업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4일 서울 모처에서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과 회동한다. 이번 만남은 손 회장이 청와대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예방해 혁신성장과 관련한 의견을 나눈 뒤 재계 총수들과도 회동을 ..

"美 밀어내 해양패권 확보"…中, 회색지대전술 등 총공세
최수문 기자 2019-07-02 17:33:28 국제 > 경제·마켓
# 지난 2017년 제작된 할리우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5-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 흥미로운 대사 한 구절이 나온다. 영국해군 함장이 해적선에 포격을 가하기 직전 “모든 바다는 대영제국이 지배한다”..
포토, 동영상
한류스타 김수현 전역
연예 +64
남·북·미 정상회담에 '북적'이는 임진각
기타 +13
미 대통령, 처음으로 북한 땅 밟다
정치 +13
송강호-박해일-전미선-조철현 감독, 영화 ‘나랏말싸미’ 제작보고회
연예 +70
박태환-오스틴강-최성원-한석준-안형섭, SBS 수중 버라이어티 '그랑블루' 제작발표회
연예 +64
오사카에서 열린 G20 정상회의 현장
정치 +24
베스트 클릭
[시그널] 3개월만에…윤석금 회장, 웅진코웨이 다시 매각
[댓글살롱]‘제2 윤창호법’ 시행 일주일…숙취운전 단속 놓고 네티즌 갑론을박
“日정부, 한국 상대 경제보복 조치 5월에 결정…비자 제한도 고려”
소사장제 도입·직원 교차활용…'눈물의 편법' 내몰리는 中企
"불륜도 사생활" 면직당한 한은 팀장, 무효소송에서 패소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미나, 원피스 수영복에 폭발하는 S라인 화끈한 섹시미
가수 미나가 완벽한 수영복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미나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류필립과 함께 푸켓 여행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미나는 검정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음식을 즐기거..
황보 볼륨이 이정도였어? 어깨 드러낸 수영복에 섹시美 한가득
가수 황보가 수영복 맵시를 자랑했다. 황보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집합시간 8:30am 아침 7시에 잠도 안 깨고 수영장 물에 발 담가보겠다며 빽빽한 촬영 스케줄 일정을 나름 즐겼지요”라는 글..
김연정 앞트임 스커트 입고 응원을…완벽한 섹시 매력에 '빠져볼까?"'
치어리더 김연정이 환상적인 트임 스커트로 S라인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다.김연정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내야지, 내일은 잠실에서 만나요옹!”이라는 글과 함께 트임 스커트를 입은 응원복 사진..
전효성 '너무 예쁘다' 발리를 '섹시'로 물들인 화려한 외출
가수 전효성의 매력을 가득 담은 발리 화보와 촬영 영상이 공개됐다. 전효성의 소속사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네이버 V, 유튜브 등을 통해 전효성의 화보 촬영 영상을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공..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7월 0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