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8일, 화요일88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최저임금 동결론에…양대노총 '자영업자 끌어안기'
변재현 기자 2019-06-17 16:23:45 사회 > 사회일반
한국노총과 민주노총이 ‘소상공인 껴안기’를 위해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저임금 동결론’이 정치권 사이에서 힘을 받자 소상공인과 연대 진영을 구성해 맞서겠다는 것이다. 양대노총이 중심인..
관련 최저임금 결정 임박…거세지는 '동결론' 관련 [거세지는 최저임금 동결론] 당정 "더 올리면 총선 도움 안돼"...金 "동결은 당연, 깎..
관련 [거세지는 최저임금 동결론] "최저임금 처벌 유예 곧 종료...중기인들 범법자 내몰릴 .. 관련 소상공인연합회 "최저임금 규모별 차등적용 이뤄져야"

[단독] 韓 '3조 UAE원전' 들러리될 판…정비에 인력만 파견
강광우 기자 2019-06-17 17:50:35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아랍에미리트(UAE) 원전 운영사가 발주한 바라카 원전 장기정비계약(LTMA)이 단순히 정비인력을 파견하는 하도급 계약 수준으로 논의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팀코리아(한국수력원자력·한전KPS)의 ‘..

"50만원짜리 카시트 선물"…도 넘은 어린이보험 마케팅
유주희 기자 2019-06-17 17:28:06 경제 · 금융 > 보험·카드
“유아용 카시트 주는 보험사는 어딘가요?” 지역민 카페, 육아 카페 등에서 흔히 등장하는 게시글이다. 어린이보험 가입자에게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불법행위가 만연하면서 보험보다도 사은품에 더 ..

[단독] 인텔, 삼성에 '차세대 CPU' 파운드리 첫 발주
박효정 기자 2019-06-17 17:51:08 산업 > 기업
인텔이 극심한 PC용 중앙처리장치(CPU) 공급난을 해소하기 위해 삼성전자(005930) 파운드리에 차세대 제품 생산을 위탁한다. 반도체 설계와 생산을 함께하는 종합반도체기업(IDM)으로 삼성전자와 글로벌 ..

사우디 '실세' 무함마드…日방문 앞서 韓찾은 까닭
윤홍우 기자 2019-06-17 16:35:17 정치 > 청와대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정운영을 사실상 총괄하는 무함마드 빈 살만(34·사진) 왕세자가 이달 말 방한할 예정인 가운데 국내 재계 고위급 인사들과도 두루 접촉할 것으로 알려졌다.17일 외교소식통에 따르면 ..
포토, 동영상
文, 신임 검찰총장 후보자에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
정치 +9
돌아온 U-20 태극전사
스포츠 +16
김준수-더원-박원순 시장-씽텅 랍피셋판 대사, ‘2019 아세안 위크’ 개막식
연예 +161
혜림-유빈-지코-하니, 리복 아카이브 전시 이벤트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연예 +70
전소미, 데뷔 싱글 '벌스데이(BIRTHDAY)' 발매 기념 간담회
연예 +48
美 NASA, 달 착륙 50주년 앞두고 사진 공개
기타 +14
베스트 클릭
전직 관료들의 탄식 "조언하려 해도 전화도 안 받아…기업은 오죽하랴"
'막내형' 이강인 "누나 소개해주고 싶은 동료는…" 재치 만점 답변 '눈길'(종합)
배보다 배꼽 더 커.. 본 청약보다 더 높은 무순위 청약경쟁률
5기수 당긴 윤석열 파격카드에… 검사 80여명 옷벗나
[전문]악플 시달리던 태연 "아팠다" 우울증 고백…"띠껍게 보지 말아달라" 호소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한혜진 비키니 실루엣에 섹시美 폭발 '이게 진짜 모델의 몸매'
모델 한혜진이 완벽한 실루엣의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혜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바다의 노을을 배경으로 실루엣만 비치..
서동주 S라인 대박 몸매, 섹시 폭발 레드 드레스 자태 공개
방송인 서정희 딸 서동주가 섹시한 미모로 시선을 압도한다.서동주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끼이빨”이라는 글과 함께 펍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동주는 눈에 확 띄는..
'위메프 더블특가' 룰렛 돌리고 50% 파격 할인받자, 참여방법은?
위메프가 ‘더블특가’로 하루 두번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위메프 더블특가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매일 1+1 두 개 드림, 두 번 할인, 포인트 두 배 보상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
"이런 할인은 없었다"…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주요상품과 유의할 점 떴다
스포츠용품 브랜드 뉴발란스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7일 뉴발란스에 따르면 ‘뉴발발란스 멤버스위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6월 1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