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4일, 금요일88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택배로 年1억? 영업에 달렸죠"…CJ대한통운 집하현장
허세민 기자 2019-06-13 17:25:56 산업 > 생활
“택배 기사가 3D 직종이라고 하는데 최근 택배기사 지망생들이 많아서 3개월 정도 기다렸다 대리점과 계약했어요. 택배 상자를 주소별로 분류해주는 자동화 기계 전·후로 택배기사의 인기도 달라졌어요...

[단독]판교 원마을 12단지, 10년 공공임대 분양전환 첫 합의
진동영 기자 2019-06-13 17:37:13 부동산 > 아파트·주택
6월 임대계약 만료를 앞둔 10년 공공임대주택인 판교 원마을 12단지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감정평가를 통한 분양전환에 나서기로 의견을 모았다. 10년 공공임대주택 중 첫 합의가 이뤄지면서 분양전환..

'10초만에 탐지' 드론 잡는 드론, 김해공항에 떴다
임진혁 기자 2019-06-13 09:00:00 산업 > 바이오&ICT
“삐 삐 삐 삐” 지난 12일 오후 2시 부산 신라대 무인항공기 통합관제실에 적색불이 깜빡이며 비상벨이 울렸다. 김해공항과 불과 2㎞ 떨어진 비행금지구역인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 비행체가 포착됐다. ..
관련 KAIST, 대테러 방지용 안티 드론 기술 개발 관련 경기도,첫 드론실증도시에 선정…공공분야 드론활성화 기대
관련 美, 남중국해 4개국에 정찰 드론 34대 판매…中 견제 의도 관련 ‘시진핑 앞장’ 中서 반미감정 확산…美는 화웨이 제재 속도조절

성동조선 3차 매각도 유찰…사실상 청산 수순
서민우 기자 2019-06-13 17:51:13 Signal > 금융·정책
성동조선해양이 세 번째 매각 입찰에서도 결국 새 주인 찾기에 실패했다. 채권단은 청산가치가 계속기업가치를 웃도는 성동조선에 신규 자금을 지원할 수 없다는 입장이어서 성동조선은 사실상 청산 수순..

목동·판교까지 신고가...온기 확산에도 추세전환은 '?'
이재명 기자 2019-06-13 17:35:00 Signal > 부동산
서울 강남구 아파트값이 8개월 만에 상승으로 전환하면서 향후 서울 집값 향방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남 발 영향을 받아 마포와 용산 등 비 강남권은 물론 판교 등 대장주 지역에서는 요즘 매매 ..
포토, 동영상
이희호 여사 빈소, 마지막 날 조문 행렬
정치 +19
'나홀로 브리핑', 법무부 장관 브리핑 파행
정치 +13
이희호 여사 빈소, 둘째 날 조문 행렬
정치 +15
박명훈, '기생충'의 비밀병기 (인터뷰 포토)
연예 +37
백종원-은지원-문세윤-이나은, 백종원의 신개념 급식 프로젝트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연예 +42
한국, U-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행
스포츠 +30
베스트 클릭
[댓글살롱]“초등학생이 기생충 봐도 되나요?”…관람등급 논란 여전
지방세 체납 공매나온 벤틀리...7,779만원에 팔려
[전문]양현석 성접대 의혹에 비아이 마약 의혹까지…휘청이는 YG 직격탄 맞나
[시그널] 슈퍼개미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 참좋은여행 지분 확대
박서원 대표와 결혼한 재벌가 며느리 조수애 출산…"성별 안 알려져"(종합)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서동주 '한국인 몸매가 아냐' 도드라진 S라인에 폭발하는 섹시美
배우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핑크빛 매력을 한껏 뽐냈다.서동주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색디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동주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원피스에 핑크색 가디건을 걸치고 ..
신세경, 레깅스에 비친 '파격 섹시美' 환상적인 이 몸매 '갖고싶다'
배우 신세경이 레깅스만 입은 채 환상적인 몸매를 뽐냈다.신세경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레깅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선보였다.사진 속 신세경은 하늘색과 파란색 레깅스를 입고 탄력 넘치는 ..
한혜진 브라탑만 입고 섹시美 대폭발 '모델 포스는 확실히 달라'
모델 한혜진이 환상적인 섹시 포즈로 시선을 압도한다.한혜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급모델다운 포스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한혜진은 연두색 브라탑을 입고 상체를 노출한 채 카메..
채은정, 美친 몸매에 V자 수영복이라니…20대 뺨치는 섹시 매력
방송인 채은정이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영복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채은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수영복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채은정은 가슴 라인이 V자로 드러난 클리비지룩 스타일..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6월 1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