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04일, 화요일87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여름 전기요금 내린다는데…빚더미 한전은 "못 해"
김우보 기자 2019-06-03 17:40:34 산업 > 기업
정부가 전기를 많이 쓸수록 요금이 할증되는 현행 누진제 개편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올여름부터 국민들의 냉방 부담이 한층 덜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하지만 이번 개편으로 할인되는 총 금액이 최대 3,00..
관련 여름 전기료 깎아준다지만…한전 '2,000억 독박' 쓰나 관련 신재생 확대에 누진제 완화까지...'엎친데 덮친' 한전·자회사
관련 [토요워치]때이른 더위에 전기요금 누진제 손질 속도 관련 [단독]전기요금 누진제 '여름 완화' 지속 검토

거세지는 美 공세…中 '경제적 핵공격' 나서나
홍병문 논설위원 2019-06-03 17:39:10 오피니언 > 기획·연재
미국이 중국을 상대로 통상전쟁에 이어 통화전쟁에 나서면서 중국의 대응 카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장의 관심은 중국이 과연 미국 국채 매각이라는 최후의 반격 카드를 쓸 것이냐다. 희토류 수출 ..

미군은 왜 MOU 파기하며 연합사 평택 이전 관철했나
권홍우 논설위원 2019-06-03 16:46:13 정치 > 통일·외교·안보
한미연합사령부가 결국 평택 이전으로 결론 났다. 국방부는 “이러한 조치가 연합사의 작전 효율성과 연합 방위 태세를 향상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문제는 연합사의 평택 이전이 거꾸로 우리 안보에 악..

“아기가 아빠·엄마 누구한테 가요?” 묻자 아빠 대답은
양지윤 기자 2019-06-03 17:02:04 정치 > 청와대
김정숙 여사가 3일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12명의 아빠들을 만나 육아의 고충을 듣고 향후 제도 개선 방향을 논의했다. 김 여사는 이날 오후 경기도 용인 가족센터에서 육아휴직 중이거나 육아..

캔맥주값 내리고 생맥주는 오른다…주세 개편안 공개
황정원,한재영 기자 2019-06-03 17:44:57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주세체계가 50년 만에 가격 기준의 종가세에서 용량 또는 도수 중심의 종량세로 개편된다. 이에 따라 생맥주와 저가 수입맥주 가격은 오르고 캔맥주 가격은 내리게 된다. 다만 ‘4캔=1만원 맥주’는 그대..
포토, 동영상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제작발표회
연예 +89
랑콤,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
연예 +46
'동성애 찬반' 놓고 나뉜 서울광장
라이프 +12
추모의 마음이 놓인 다뉴브 강변
기타 +18
현대중공업 주주총회 날, 대치하는 노사
경제 +20
김옥빈-장동건-김지원-손숙-조성하,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쫑파티
연예 +102
베스트 클릭
기아차, 사전계약 앞둔 K7 페이스리프트 내·외부 이미지 공개
[로봇이 간다]외투처럼 입으니 50㎏ 장비도 거뜬…"軍작전능력 업그레이드"
페덱스 조준…中도 美기업 때리기 본격화
파란색서 붉은색으로...생리대 광고 파격 변화
카뱅, 직원에 최대 1억 우리사주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공식입장] 슈퍼주니어 측 “올 하반기 멤버 9인 완전체 활동, 강인·성민은 NO”
슈퍼주니어가 완전체 활동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Label SJ 측은 3일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과 관련해,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
신수지 '미스코리아 심사중?' 섹시 수영복에 드러난 완벽 S라인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완벽한 수영복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수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득템! 폭염 잘 이겨내보자”라는 글과 함께 수영복을 입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선미, 24시간 보게 만드는 섹시美…파격 '레드 드레스'에 시선집중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폴란드를 자신의 밤으로 사로잡았다. 선미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원더걸스 시절이 생각나게 만드는 빨간 ..
고준희 '꽃미소+뇌쇄적 섹시美' 한번에…치명적 매력에 '피할 수 없어'
배우 고준희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고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활짝 웃는 모습과 뇌쇄적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검정색 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단발머리를 한 채 활짝 웃고..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6월 0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