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30일, 목요일871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단독] 文정부 특활비 줄였다지만…'딴주머니' 불렸다
황정원 기자 2019-05-29 17:57:41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정부가 ‘깜깜이 돈’이라는 비판을 받아온 특수활동비 예산을 대폭 줄였지만 이와 성격이 비슷한 특수업무경비와 업무추진비는 오히려 늘려온 것으로 드러났다. 특수활동비 사용에 대한 국민의 눈총이 따..
관련 1.3조원대 '정부 3대 쌈짓돈'…관리는 사실상 주먹구구 관련 '특활비 상납' 前국정원장들 항소심서 징역 1년씩 감형… "국고손실 무죄"
관련 정부 내년도 특활비 예산 2,800억원…참여연대 "8%는 부적절" 관련 김동연 "부처 특활비 일부 폐지 검토"

산불대책회의 차관 불참에…'분노의 눈물' 보인 나경원
임지훈 기자 2019-05-29 14:44:41 정치 > 국회·정당·정책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29일 한국당이 주최한 산불대책회의에 관계부처 차관들이 전원 불참한데 대해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공무원들과 관계자들의 불참은 청와대와 여당의 지시에 따른 것이라는 ..
관련 산불회의 차관 불참에 羅 발끈..."관료들은 공복인가 文복인가" 관련 文, 강효상·나경원 직접 겨냥 “기본과 상식을 지켜주길”
관련 나경원, 강효상 고발에 “文정부, 내가하면 '폭로' 남이하면 '유출'인가” 관련 정말 독재단계? 나경원이 말한 '신(新)독재' 살펴보니..

"새벽배송 잡는자가 유통강자"…홈쇼핑 일제 출사표
박성규 기자 2019-05-29 17:58:34 Signal > 마켓
# 쿠팡이 지난 2014년 로켓배송을 시작한 이후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내부 관계자들에게 “쿠팡은 하는데 왜 우리는 못하느냐”고 불호령을 내렸다. 롯데에 비해 기업 규모는 크지 않지만 쿠팡을 혁신기..

태영호 “金 정권, 20년내 붕괴될 것” 자신하는 이유는
정영현 기자 2019-05-29 14:33:59 정치 > 통일·외교·안보
태영호 전 영국 주재 북한대사관 공사가 “북한 김정은 정권이 20년 내 붕괴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자유아시아방송(RFA)과 오슬로자유포럼 등에 따르면 태 전 공사는 28일(현지시간) 노르웨이의 ..
관련 태영호 "北 김정은 군사행보…방러 결과물 없었단 뜻" 관련 태영호 "김정은, 日이 식량지원 '보따리' 흔들면 아베 만나려 할 것"
관련 北 "가뭄 대책 혁명적으로 세우자"...김정은, 식량재촉 위해 추가도발 나설까 관련 보란듯이…'활짝 웃는 김정은' 사진 공개한 北

[단독] 삼성, 취향 존중 냉장고 '비스포크' 출시한다
박효정 기자 2019-05-29 17:45:39 산업 > 기업
삼성전자(005930)가 다음 달 프라이빗 냉장고 브랜드 ‘비스포크’를 출시한다. 브랜드명이 ‘맞춤 생산 제품’을 의미하는 만큼 “처음으로 당신에게 맞춘 냉장고”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모듈형으로 ..
포토, 동영상
미리 본 입국장 면세점
경제 +13
국토교통 분야 최신기술이 한 자리에, 2019 국토교통기술대전
기타 +12
북한 유치원 모습 공개, 북한 어린이들은 어떤 교육 받나.
기타 +16
취업 열기 '후끈'..전국 취업 박람회 현장
기타 +19
日 도쿄 인근에서 '무차별 흉기 난동'..최소 19명 죽거나 다쳐
기타 +21
마이클 패스벤더-소피 터너-사이먼 킨버그 감독-에반 피터스-타이 쉐리던,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 레드카펫
연예 +151
베스트 클릭
대구 하늘 수놓은 두루마리 구름 관심 집중…"이렇게 예쁜 구름은 처음"(종합)
"연 5% 금리 혜택 누리세요"…'토스 아이적금' 행운퀴즈 질문과 정답 공개(종합)
한국 국가경쟁력 28위로 미끄럼
[단독] 부천 대장지구 엿새 만에 20억…'3기 땅'에 알박기?
비트코인 1,000만원 돌파…정부 “시세상승 편승 불법행위 엄단"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정유나 '파격' 시스루 란제리만 입고…'MAXIM' 모델다운 섹시美
강연하는 모델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델 정유나가 남성 잡지 맥심(MAXIM) 6월호 화보에서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정유나는 햇살이 비치는 호텔에서 호캉스 콘셉트로 촬영에 임했다. 흠잡을 곳 없..
김준희, 나이를 잊은 섹시 몸매…이렇게 늘씬하면 '반칙'
방송인 김준희가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끈다.김준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샤넬쇼에서 만난 반가운 사람들. 간만에 풀메하고 깔롱부린 에바언니. 힘들어서 집에 가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
레이양, 핑크 브라탑에 폭발하는 섹시美…볼륨감 이정도였어?
레이양이 파격적인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레이양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레이양은 침대 위에서 환하게 웃는 표정이 인상적이다. 핑크..
현아 수영복에 도드라진 S라인 섹시미…선베드 앉아 요염한 자태까지
가수 현아가 S라인이 도드라진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현아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여러장의 공개했다. 사진 속 현아는 수영복을 입고 선배드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29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