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28일, 화요일86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적폐 몰릴라' 누명에도 쉬쉬…공무원사회가 심상찮다
황정원 기자 2019-05-27 17:28:14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정부 정책 기조에 맞춰 열 일을 마다하지 않는데 어떻게 당청이 공무원사회를 그렇게 비하할 수 있습니까. 머슴 취급을 당한다는 자괴감이 듭니다.” 국장급 공무원 A씨가 토해낸 불만이다.“에이스로 ..
관련 "정책 주도했다간 차기정권때 '적폐낙인'…가만히 있는 게 상책" 관련 前정권 요직이 '주홍글씨'로…인사·업무 소외감에 속앓이
관련 대기업으로…학계로…짐싸는 공무원 관련 툭하면 '기강 확립'…공무원을 '감시 대상' 취급하나

[단독] 일몰 앞둔 '유특회계'…내년 소요 예산은 '깜깜'
황정원,빈난새 기자 2019-05-27 17:27:21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3년 한시로 시행됐던 유아교육지원특별회계법(유특회계)이 올해 일몰됨에 따라 누리과정 지원방안에 대해 추가 논의가 필요한 시점인데도 만3~5세 대상 전체 유치원과 어린이집 재정 추계는 전무한 것으로..

성매매 적발때 대처법 알려주는게 여성 인권보호?
김정욱 기자 2019-05-27 17:40:09 사회 > 사회일반
서울시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의 인권보호와 상담을 위해 운영하는 기관이 마련한 안내 전단지가 논란이 되고 있다. 성매매 합법화에 대한 논의의 필요성이 물밑에서 거론되고 있지만 여전히 불법인 ..

양대노총 '개포 밥그릇싸움'에…건설사만 전전긍긍
손구민 기자 2019-05-27 17:36:23 사회 > 사회일반
양대노총이 한 달 넘게 서로 자신의 조합원을 고용하라고 다투고 있는 서울 강남의 한 재건축 현장에서 한국노총 조합원이 타워크레인에 올라 고공농성에 돌입하는 등 ‘밥그릇 다툼’이 격화하고 있다. ..

[단독] 1%대 정기예금에 620조…투자처 못찾는 시중돈
서은영 기자 2019-05-27 17:45:07 Signal > 금융·정책
국내에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시중 자금이 연 금리 2%에도 못 미치는 시중은행 정기예금으로 급속히 몰리고 있다. 국내경기 침체와 미중 무역전쟁 격화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그만큼 불안감도 짙..
포토, 동영상
'칸의 남자'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으로 황금종려상 수상
연예 +29
송가인-정미애-정다경-하유비-강예슬-김소유-김나희-홍자, ‘미스트롯 전국투어 인천콘서트’ 리허설
연예 +251
文, '농부의 심정으로'..경주 모내기 현장 방문
정치 +20
정은채-이동욱-주지훈-정윤호-지수-오타니 료헤이, 토즈 '노_코드(No_Code)' 프로젝트 '슈커(Shoeker) 03' 론칭
연예 +111
노무현 전 대통령 미공개 사진 공개
정치 +41
은은한 '한국의 미'
기타 +11
베스트 클릭
"올해도 덥다"…완판 행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인기 폭발
"100% 할인 쿠폰 잡아라"…위메프복권 참여방법과 유의사항 떴다(종합)
토스 행운퀴즈 이번엔 '토스 5만원이벤트' 출제…오늘 질문과 정답 공개(종합)
文대통령 지지율 3개월만에 '50%' 회복
[단독]UAE원전정비 韓단독수주 결국 날아갔다
인터렉티브 뉴스
핫 토픽
YG 양현석 대표 클럽 성접대? '스트레이트' 초대된 여성만 25명 의혹 제기
28일 방송되는 MBC ‘스트레이트’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을 제기한다.‘스트레이트’ 측은 27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버닝썬 사태 한달 전 이 클럽 VIP테이블에서 발생했다는 태국인..
이유비 '심쿵'하게 만드는 섹시한 미모, 하얀 피부에 어쩜 이리 예쁠까
배우 이유비가 심쿵을 자아내는 행사 사진을 공개했다.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유비는 검정색과 흰색을 적절하게 조합한 의상과 화..
유인영 활짝 드러낸 어깨에 섹시, 맑은 미소에 청순 '완벽 미모' 발산
배우 유인영이 햇살 담은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유인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그릇가게에 방문해 찍은 사신을 공개했다. 양 어깨가 드러난 오프숄더 의상과 특유의 미소가 돋보이는 유인영의 모..
효린 학폭논란 현재진행형, 강경대응 입장에 "만나자더니 고소한다고…"
가수 효린의 학폭 논란이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날 오후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처음 피해를 주장했다는 네티즌은 기사 댓글로 “만나서 연락하자더니 입장을 바..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27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