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24일, 금요일86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단독] "생계형업종 포기"…'대기업 상생' 택한 외식업
양종곤 기자 2019-05-23 18:08:54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음식점업이 법적으로 대기업의 출점 제한을 막는 생계형 적합업종을 신청하지 않고 대기업과의 상생에 나선다. 지난해 12월 정부가 생계형 적합업종을 도입한 후 첫번째 자율적 상생 사례다.23일 동반성장..
관련 박재욱 대표 “타다·택시 상생 가능...변화 거부하는 분들 설득할 것” 관련 가계·자영업 연체율 모두 증가..금융권으로 부실 전이 막는다
관련 중기부 "네이버, 자발적 상생 1호기업" 관련 상하위 10% 임금격차 역대 최저? 자영업·실업자 빠진 통계

[전문] 부시 "盧, 따뜻하고 강력한 지도자"
강신우 기자 2019-05-23 14:57:09 정치 > 정치일반
23일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에서 엄수되고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 공식 추도식에서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이 엄숙한 10주기 노 전 대통령을 기리는 이 자리에 여러분들과 함께하게 되..

[단독]‘몰래 변론’ 징계된 변호사 절반 이상 '검사 출신'
조권형 기자 2019-05-23 17:20:34 사회 > 사회일반
수사기관 등에 변호사로 선임된 것을 숨기고 ‘몰래 변론’을 하다가 적발돼 징계를 받은 변호사의 절반 이상이 검사 출신인 것으로 드러났다.또 근무연 등 연고관계를 이용해 사건을 수임했다가 징계를 ..
관련 [단독] 검찰, 탈원전 관련 한국당 고발 모두 각하 관련 文대통령 ‘검찰총장 임명 독립성 보장’ 공약 방치… 정권 잡더니 맘 바뀌었나
관련 "지평 출신 잘나가네" 文정부 요직 줄줄이 관련 문무일 “국회 수사권조정 법안, 국민 기본권 보호에 빈틈”

일산 달래러 온 김현미 "1억 하락 사실아냐"
강동효 기자 2019-05-23 17:55:20 Signal > 부동산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23일 정부 세종청사 인근 식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1·2기 신도시 주민들의 불만을 잠재우기 위한 대책을 내놓았다. 이 자리에서 김 장관은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교통난 ..

[영상]30초만에 마감됐다는 DDP 옥상 가봤다
박윤선 기자 2019-05-23 14:30:00 부동산 > 정책·제도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외관으로 유명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개관 5주년을 맞이해 옥상과 종합상황실 등 미공개 공간을 오픈한다.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 오픈하우스서울은 24일과 25일 ..
포토, 동영상
노무현 전 대통령 미공개 사진 공개
정치 +41
은은한 '한국의 미'
기타 +11
신혜선-김명수-이동건-김보미-도지원-김인권-최수진-이정섭,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연예 +105
조준우-채경선-조수원, '옹알스' 라스베가스 도전기 (인터뷰 포토)
연예 +73
배우 차인표, 영화 '옹알스' 감독으로 변신 (인터뷰 포토)
연예 +41
전혜림, 휴먼 다큐 영화 옹알스 공동 연출 (인터뷰 포토)
연예 +17
베스트 클릭
강남까지 단 30분…자연 속 삶 즐기는 '파주 타운하우스' 관심 집중
최대 연 5% 금리 혜택…'토스 아이적금' 행운퀴즈 질문과 정답 떴다(종합)
'인싸' 되려면 꼭 맞춰야? '부대찌개 3인분을 먹으면' 펭귄문제 관심 폭발(종합)
'500억대 부동산 재벌' 스타일난다 김소희 전 대표 또 현찰로 96억 한옥 샀다(종합)
'제 2의 스타일난다' 꿈꾸던 '매출 1,700억 임블리'의 몰락
핫 토픽
김연아, 단아하고 고혹적인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섹시함은 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김연아는 상큼한 핑크빛 비주얼과 함께 때로는 귀여운 실수와 함께 호탕하게 웃는 자연스러운..
펭귄문제 답? "그건 말해서 안돼" 쏟아지는 '인싸'다운 정답들
이른바 ‘펭귄문제’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퍼지면서 주목받고 있다.특히 문제를 맞히지 못하면 3일 동안 SNS상의 프로필 사진을 펭귄 사진으로 해야 한다는 전제에 맞춰 자신의 프로필 사진..
김희선, 숨만 쉬어도 고혹적 섹시美…식당을 촬영장으로 만드는 절세미녀
배우 김희선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희선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하얀 블라우스와 화려한 장신구를 매치시켜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
홍진영 '키스를 부르는 빨간 입술' 섹시美 가득한 매력에 '기절'
가수 홍진영이 퇴근길 모습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퇴근길, 간만에 기차타고…경주 안녕”이라며 공연한 동국대 학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와 같이 공개한 사진 속 홍진..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2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